전체메뉴
취향 따라 원두 5가지 제공… 커피 마니아들 사랑 ‘듬뿍’
더보기

취향 따라 원두 5가지 제공… 커피 마니아들 사랑 ‘듬뿍’

조선희 기자 입력 2019-11-15 03:00수정 2019-11-15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셀렉토커피

셀렉토커피는 기존 프랜차이즈 카페 방식에서 벗어나 다양한 커피 산지의 원두 5가지를 소비자 취향에 따라 선택하고 즐길 수 있는 ‘커피 취향 존중’ 브랜드다.

이는 기존 시장에서 쉽게 볼 수 없던 차별화된 콘셉트로 커피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여기에 특히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제품 경쟁력까지 더해져 브랜드는 날로 성장하고 있다.

셀렉토커피는 15년 프랜차이즈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연구개발 능력도 우수하다. 자체 로스팅 공장에서 직접 세계 각국의 원두를 수급하고, 로스팅 노하우를 통해 셀렉토만의 커피 맛을 구현하고 있다.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흑당 음료 라인도 흑당이 유행하기 이전부터 시그니처 음료로 선보였다.


이를 인정받아 소비자가 뽑은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 ‘산업통상 자원부 장관상’ 부문 외 5년 연속 수상, 세계 일류 상품 및 생산기업 선정, 대한민국 창업대상, 서비스 고객만족 대상 ‘메뉴 및 연구개발’ 부문 4회 연속 수상 등의 쾌거를 이뤘다.

주요기사

사회공헌 활동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첼바 아메리카노 구매 시 결식아동에게 우유가 하나 기부되는 ‘원포원(One-For-One)’ 캠페인을 진행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도 다하고 있다.

#스마트 컨슈머#프랜차이즈#셀렉토커피#원포원 캠페인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