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LG전자,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 출시 기념 특별전 11월 한달간 진행
더보기

LG전자,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 출시 기념 특별전 11월 한달간 진행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9-11-01 17:04수정 2019-11-01 17:08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 LG전자 제공.

LG전자는 신제품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 출시를 기념해 정수기 렌탈 또는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전을 11월 한 달 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특별전에서는 계약 상품에 따라 총 3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정수기 행사 모델 케어솔루션 신규 가입 시 최대 3개월 치 케어솔루션 요금이 면제된다. 신제품 가입 시 3개월, 기존 슬림 정수기 모델 가입 시 1개월의 케어솔루션 요금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행사 제품을 일시불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10만 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상하좌우 냉온정수기 구매 시 10만 원, 상하좌우 냉정수기 또는 슬림 냉온정수기 구매 시 5만 원, 슬림 냉정수기 구매 시 3만 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신규 고객들이 요금 부담 없이 오랫동안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케어솔루션 4년, 5년차의 월 요금을 최대 1만 원 할인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주요기사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내 주문 및 결제를 완료한 뒤 12월 10일까지 제품 설치를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LG 베스트샵을 포함한 전 채널에서 진행 된다 (각 혜택별 조건 상이).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LG전자 관계자는 “새로 출시된 상하좌우 정수기를 더 많은 소비자가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올 한 해 LG 퓨리케어 정수기를 아껴주시고 고객 만족도 2관왕이라는 영광을 안겨 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특별전을 개최하게 됐다”며 “더욱 업그레이드된 신제품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LG전자는 지난 9월 출시한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에 대해 출수구가 상하좌우 4방향으로 움직이도록 설계해 사용성을 강화했고 특히, 출수구 부근 센서가 컵의 높이를 감지해 최대 10cm까지 자동으로 움직이는 ‘자동 컵 센싱’ 기능으로 물 튀김 현상을 최소화 했다고 설명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