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혈관-관절-눈 건강, 한번에 챙기세요
더보기

혈관-관절-눈 건강, 한번에 챙기세요

박정민 기자 입력 2019-07-04 03:00수정 2019-07-04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보령컨슈머 헬스케어 ‘보령 글루마D’

건강 나이는 40대부터 꺾이기 시작해 50대부터 급격히 쇠퇴한다. 신체 각 부분의 기능이 떨어져 불편한 곳이 점점 늘어간다. 이를 노화 현상이라 여기고 방치하다 보면 100세시대로 늘어난 수명만큼 길어진 노후의 삶의 질이 크게 떨어질 수밖에 없다.

관절과 뼈는 나이가 들어가면서 몸을 지탱하는 기능이 약해져 퇴행성관절염이나 골다공증 등 여러 가지 질병에 시달린다. 연골의 마모가 심해지면 퇴행성관절염이 오는데 N-아세틸글루코사민을 섭취하면 골관절염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져 있다.

사람은 인체 내에서 칼슘을 생성할 수 없기 때문에 칼슘 함량이 높은 식품을 섭취해야 한다. 이때 칼슘 흡수를 도와 건강한 뼈 발달에 중요한 구실을 하는 것이 바로 비타민D이다.

비타민D가 결핍되면 엉덩이, 척추 등이 골절되기 쉽다. 건강한 관절과 뼈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칼슘 및 비타민D가 풍부한 식품을 충분히 섭취하고 규칙적인 운동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주요기사

혈관, 관절, 눈 한번에 관리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은 수천 가지가 넘는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받은 성분으로 관절과 뼈, 혈관, 눈 제품들을 하나하나 챙겨먹자니 따로 시간 맞춰 먹기도 번거롭고 그 양 또한 부담스럽다. 꾸준히 먹으려면 비용도 만만치 않다.

‘한번에! 3가지 건강을!’이라는 슬로건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제품이 있다. 중장년층, 노년층의 대표적 3가지 건강을 위한 관절·뼈, 혈관, 눈의 기능성을 가진 ‘보령 글루마D’이다. 보령 글루마D는 국내 최초로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주는 N-아세틸글루코사민, 노화로 인해 감소되는 황반색소의 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효과적인 루테인, 혈중 콜레스테롤과 혈행 개선에 효능이 있는 감마리놀렌산, 골다공증 발생위험 감소에 필요한 비타민D를 함유한 복합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한 번(2정) 섭취하면 된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10일까지 홈페이지 혹은 전화 주문에 한해 보령 글루마D 한 박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 박스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박정민 기자 atom6001@donga.com
#스마트 컨슈머#보령 글루마d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