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G마켓·옥션, 일주일간 ‘패션·뷰티 상품’ 880만개 할인 판매
더보기

G마켓·옥션, 일주일간 ‘패션·뷰티 상품’ 880만개 할인 판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19-07-01 09:49수정 2019-07-01 10:33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 동안 대규모 패션·뷰티 상품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패션·뷰티 할인 프로모션으로는 연중 최대 규모로 열린다. 여름휴가 시즌과 역시즌 쇼핑 수요를 잡기 위해 마련된 할인 행사라는 설명이다.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패션·뷰티 빅세일’에는 명품 브랜드부터 SPA, 트렌드 패션, 인기 뷰티 브랜드까지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했다. 행사를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 수만 880만 여개에 달한다고 강조했다.

할인쿠폰도 준비됐다. G마켓과 옥션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20만 원, 최대 5000원 할인이 지원되는 ‘20% 할인쿠폰’ 2장이 매일 제공된다. 멤버십서비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매일 ‘25% 할인쿠폰’이 2장씩 추가로 지급된다. 마찬가지로 1장은 최대 20만 원, 나머지 1장은 최대 5000원 할인이 가능한 쿠폰이다. 동일한 할인쿠폰을 G마켓과 옥션에서 중복으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실제 소비자에게 주어지는 할인 혜택은 더욱 크다고 이베이코리아 측은 설명했다.

전체 패션·뷰티 상품 중 행사 로고가 부착된 제품은 모두 할인이 적용된다. 브랜드나 가격에 상관없이 로고가 부착된 상품은 쿠폰을 활용해 할인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상품의 경우 G마켓과 옥션에서 매일 최대 76% 할인된 특가 품목이 총 34개씩 공개된다. 행사 첫 날 G마켓은 구찌와 생로랑 가방, 닥터마틴 여름샌들 클라리사, 엘렌실라 달팽이크림, 키스미 베스트 마스카라 및 아이라이너 등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옥션은 언더아머 가방과 샌들,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클렌져, 코치 데일리백, 랩시리즈 워터로션 등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스마일클럽 회원을 위한 전용 ‘클럽딜’ 코너도 마련됐다. 나이키 에어맥스 95와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등이 G마켓을 통해 선보이며, 컨버스 잭퍼셀과 영국아울렛 셀렉샵 제품 등이 옥션에서 특가에 팔린다. 이밖에 아디다스와 노스페이스, 금강제화, 아모레퍼시픽, 어반디케이, 노비스 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참여해 할인 상품을 선보인다.

김태수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장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패션·뷰티 상품 구매가 급증하는 추세와 역시즌 쇼핑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G마켓과 옥션이 함께 대대적으로 진행하는 할인 행사인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