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근 홍삼에 뉴질랜드산 녹용 더한 ‘천녹’ 인기

  • 동아일보
  • 입력 2019년 1월 25일 03시 00분


코멘트

정관장

홍삼은 대표적인 건강 선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개선, 피로해소,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공식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할 수 있다.

정관장 홍삼은 철저한 품질관리와 원료의 안전성으로 유명하다. 정관장 홍삼의 원료가 되는 6년근 인삼은 100% 계약재배로 수확된 것만을 사용해 최첨단 제조시설인 고려인삼창에서 제조해 믿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정관장 홍삼은 인삼의 재배지 선정 단계에서부터 토양관리에 2년, 인삼을 재배하는 6년을 거쳐 최종 제품이 출하되기까지 총 8년 동안 290여 가지 안전성 검사를 7회에 걸쳐 실시한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홍삼의 철저한 품질관리와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정관장 6년근 홍삼에 뉴질랜드산 프리미엄 녹용을 결합한 ‘천녹’ 브랜드를 론칭해 소비자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녹용은 예로부터 홍삼과 함께 원기회복과 피로해소에 좋은 건강 소재로 알려졌지만, 녹용 원료의 품질과 원산지 관리에 대한 불신으로 인해 한동안 소비자들로부터 외면 받았었다.

이에 KGC인삼공사는 고객들이 녹용 제품을 선택하는 첫 번째 기준인 ‘신뢰성과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하여 원료 계약에서부터 안전성 검증, 품질검증을 거쳐 최종 제품의 품질검사에까지 정관장의 까다로운 품질기준을 적용해 천녹 제품을 생산한다. 천녹의 주원료가 되는 녹용은 뉴질랜드 정부 기관을 통해 60여 가지 질병 확인 안전성 검사를 거치고, 이후 총 8단계에 이르는 까다롭고 엄격한 정관장만의 관리 노하우를 통해 품질관리가 이루어진다.

천녹(天鹿)은 ‘하늘이 내려준 귀한 녹용’이라는 뜻으로 고객들이 믿고 섭취할 수 있는 브랜드를 의미한다. ‘녹용의 원칙을 세우다’는 브랜드 메시지에서 알 수 있듯 프리미엄 녹용에 대한 신뢰 기준을 ‘천녹’ 브랜드를 통해 제시하고자 한 것이다.

대표적인 제품은 정관장 6년근 홍삼과 녹용을 진하게 농축해 담은 ‘천녹정’이다. 정관장의 대표제품인 ‘홍삼정’과 같이 농축액 형태로 담아내어 깊고 진한 맛을 찾는 고객들에게 인기다.

‘천녹정 에브리타임’은 병에 담긴 농축액 타입의 ‘천녹정’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스틱형 파우치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정관장의 대표 인기상품으로 떠오른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녹용제품 버전이다.

‘천녹톤’은 녹용농축액과 6년근 홍삼농축액을 주원료로 숙지황, 구기자, 당귀 등 식물성 원료를 균형 있게 배합해 피로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정성스럽게 담아냈다. 빠른 기력회복과 체력증진을 원할 때 섭취하면 좋은 제품이다.

KGC인삼공사는 설날을 맞아 정관장 및 굿베이스의 대표 인기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설에도 마음을 주세요’ 행사를 2월 6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

설 특별 선물세트 ‘다보록’ 23종을 비롯해 ‘천녹’, ‘황진단’, ‘화애락’, ‘홍삼톤’, ‘홍이장군’ 등 인기 홍삼선물 제품에 대해 다양한 구매 혜택 을 제공한다. 인기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 구매 시 3포 추가 증정, 정관장 멤버스 첫 가입고객에게 ‘알파프로젝트 장건강’ 증정 등 다양한 추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조선희 기자 hee3110@donga.com
#설 선물#명절#kgc인삼공사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