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플라스틱 빨대 없이 마시는 ‘드링킹 리드’ 도입
더보기

플라스틱 빨대 없이 마시는 ‘드링킹 리드’ 도입

태현지 기자 입력 2018-10-11 03:00수정 2018-10-11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커피전문점 부문 / 엔제리너스
남익우 대표
엔제리너스커피는 최고 품질의 커피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품질과 서비스 표준화에 힘쓰고 있다. 이를 위해 직·가맹점 바리스타들을 대상으로 한 교육은 물론이고 근속 1년 미만의 가맹점 관리자들에 대한 보수교육을 진행한다. 가맹점 관리자의 경우 점포 오픈 시 인재개발센터에서 3주간 이론 및 실습 등 다양한 교육을 받지만 보수교육을 위해 전국 지점별로 커피이론 및 커피추출, 스티밍과 커피 기초 교육 및 품질력 향상을 위한 교육을 실시한다.

엔제리너스커피는 2013년부터 개인 머그 및 텀블러를 지참하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기준 300원을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해 왔다. 올해는 다회용컵 사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할인혜택을 400원으로 100원 올렸다.

올해 8월에는 국내 최초로 플라스틱 빨대를 사용하지 않고도 음료를 바로 마실 수 있는 ‘드링킹 리드’를 전국 매장에 도입했다. 또 서울시와 8개 환경시민단체가 ‘1회용 플라스틱으로부터 자유로운 도시, 서울’을 목표로 광화문광장에서 개최한 ‘1회용 플라스틱 안 쓰기 실천운동’ 기념행사에도 참여했다. 또 부스에 설치된 환경캠페인 포토존을 SNS에 업로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서울 시티 머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태현지 기자 nadi11@dogna.com
주요기사
#2018 kcsi 1위 기업#kcsi#기업#고객만족도#엔제리너스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