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퀴즈노스, 한국적인 식감을 살린 ‘코리안 트레디셔널’ 제품 출시
더보기

퀴즈노스, 한국적인 식감을 살린 ‘코리안 트레디셔널’ 제품 출시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18-09-05 14:22수정 2018-09-05 14:33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제공=퀴즈노스

프리미엄 샌드위치 카페 퀴즈노스가 2018년 가을을 맛아 한국적인 맛을 살린 ‘코리안 트레디셔널’ 샌드위치와 피자를 출시하고,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노스 서브는 미국 콜로라도 덴버에 본사를 두고, 미국, 캐나다, 호주를 포함한 전세계 40여개국에서 점포를 운영 중인 글로벌 샌드위치 레스토랑 브랜드이다. 오븐에서 구운 따뜻한 샌드위치를 제공하며, 프리미엄 식자재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Your Success is My Business(고객의 성공이 곧 우리의 사업, USUMB)”이라는 의미의 ㈜유썸 퀴즈노스는 국내 총 70여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퀴즈노스가 새롭게 출시한 ‘코리안 트레디셔널’은 ‘가장 한국적인 샌드위치’를 표방하며 매년 가을 기간 한정 판매하는 제품으로, 올해에는 직화로 구워내 ‘불맛’을 살린 불고기와 깻잎으로 한국의 맛을 살린 ‘코리안 트레디셔널’ 샌드위치와 피자를 출시했다.


‘코리안 트레디셔널’ 샌드위치는 직화로 구워낸 포크 불고기에, 향긋한 깻잎과 양파, 토마토, 체다치즈와 핫 바비큐 소스를 버무려 오븐에 구워 내, 불고기만의 직화 풍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코리안 트레디셔널’ 피자에는 피자 치즈를 추가해 쫀득한 맛을 더했다.

관련기사

퀴즈노스는 ‘코리안 트레디셔널’ 샌드위치나 피자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2018 펩시 콘서트’ 티켓 20명, ‘아이언 마스크’ 뮤지컬 R석 20명, 퀴즈노스 3만원 상품권 10명, 퀴즈노스 텀블러 20명, 코리안 트레디셔널 샌드위치 300명 등 총 6360명에게 상품을 전달한다. 단, 인천공항, 휴게소, 백화점·스키장 내 입점 매장 등 특수매장은 이번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이와함께 퀴즈노스는 가을을 맞아 제철 과일인 사과를 이용한 ‘스윗 애플 캐모마일 티(Sweet Apple Chamomile Tea)와 폴링 인 애플 에이드(Falling in Apple Ade)제품을 출시한다.

퀴즈노스 김수동 마케팅 팀장은 “’퀴즈노스의 시그니쳐 메뉴인 ‘트레디셔셜’과의 연계성을 이용해 ‘가장 한국적인 맛’이라는 컨셉으로 ‘코리안 트레디셔널’을 출시했다”며 “향후 미국과 영국 등 퀴즈노스를 운영하는 주요 국가에서도 이 제품을 출시하여 한국적인 맛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코리안 트레디셔널’ 제품은 오늘(5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판매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