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걸]동아일보 골든걸과 함께한∼ 김정문알로에 뷰티 클래스 현장!

  • 동아일보
  • 입력 2017년 8월 29일 03시 00분


코멘트

마시고 바르면 예뻐지는 김정문알로에
토털 뷰티 케어 클래스 & 로라엔느 스파 체험

각종 공해와 스트레스로 시달리는 요즘, 뷰티 케어에 있어서도 면역력 강화와 피부 본연의 힘을 기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국내 최초 알로에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김정문알로에에서 골든걸 독자 10명을 김정문알로에 본사로 초대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예뻐지고 건강해지는 ‘알로에 토털 뷰티 케어’ 클래스(이하 알로에 뷰티 클래스)를 연 것.

2명씩 짝을 이뤄 도착한 참가자들은 김정문알로에에서 새롭게 선보인 ‘김정문 生알로에 1095’ 블루베리·석류와 파인애플 맛 두 가지를 각각 시음하며 클래스 시작을 기다렸다. ‘김정문 生알로에 1095’는 100% 제주산 알로에 생겔을 함유(90%)한 제품으로 다이어트, 피부 미용에 관심이 많은 30∼50대 여성, 또한 가족 영양 음료로도 제격인 알로에 건강 음료다.
제주 김정문알로에 농장에서 3년간 재배한알로에 생즙추출물 사용한 피부 미용법


알로에 뷰티 클래스에서는 가장 먼저 김정문알로에 홍보마케팅 총괄 권용성 이사가 김정문알로에 브랜드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정문알로에의 역사와 회사 이념, 그리고 어떻게 최고등급의 알로에를 직접 생산하고 제품으로 개발하는지 등 김정문알로에 브랜드를 깊이 알 수 있는 기회였다.

다음 김정문알로에 화장품 마케팅팀의 조희진 팀장이 예로부터 건강 미용 재료로 사용된 알로에의 효능에 대해 설명해주었다.

“알로에는 고대 이집트 왕조시대부터 사용된 건강·미용 원료입니다. 뜨거운 사막에서 자란 알로에는 열을 식히는 기능과 진정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예로부터 피부 재생·미백·항산화 효과가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조 팀장은 김정문알로에의 원료 특징과 가족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는 김정문알로에 제품들도 일러주었다. “김정문알로에는 제주 김정문알로에 농장에서 3년간 재배한 제주 알로에를 사용합니다. 파우더를 사용하지 않고 신선한 생즙 추출물을 사용해 더욱 신선하고 믿을 수 있죠.” 이어서 조 팀장은 알로에 피부 미용법을 알기 쉽게 가르쳐줬다.
김정문알로에 직영 에스테틱 ‘로라엔느’에서알로에 42년 노하우를 담은 스파 체험

클래스의 하이라이트는 김정문알로에 스파 체험 시간. 김정문알로에의 42년 노하우가 담긴 본사 직영 에스테틱 ‘로라엔느’에서 30분 정도 ‘미니 페이셜 관리’를 받는 프로그램이었다.

참가자들은 김정문알로에 전문 피부 관리사에게 자신의 피부 고민을 상담한 뒤 그에 맞는 김정문알로에 제품을 활용해 단시간에 피부에 활력을 주는 스킨케어 트리트먼트를 받았다.

이 날 김정문알로에에서 준비한 모든 일정을 마친 참가자들은 마시고 바르는 알로에 제품으로 한껏 환하고 밝아진 피부를 보며 놀라워했다. “그간 알로에가 좋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어떻게 활용해야 되는지 잘 몰랐는데 오늘 그 방법을 제대로 알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활짝 웃음을 지어보였다.



■ 김정문알로에 ‘알로에 토털 뷰티 케어 클래스’ 참여해보니···


정유진(35)

주변에서 김정문알로에의 큐어 크림이 좋다고 해서 써본 적이 있어요. 아토피에도 좋고 모기에 물리거나 피부 트러블이 생겼을 때 등 다양하게 쓸 수 있는 만능 크림이더라고요. 뷰티 클래스를 통해 김정문알로에가 이렇게 많은 제품들을 갖추고 있는지 처음 알게 됐어요. 알로에에 대한 효능도 자세히 배우고, 어떻게 알로에로 피부 건강을 지켜야 하는지 노하우도 배울 수 있어 도움이 많이 됐어요. 제가 그 효과를 직접 체험했으니 이제 주변에 피부 문제로 걱정하는 사람들에게도 김정문알로에를 적극 추천할 거예요.

김혜숙(42)

예전부터 장이 안 좋아 김정문알로에 제품을 섭취했어요. 신제품 ‘김정문 生알로에 1095’는 블루베리·석류와 파인애플이 들어가 가볍게 마시기 좋네요. 김정문알로에에서 직접 재배한 제주산 생 알로에를 함유해 더욱 믿음이 가고요. 알로에가 살짝 씹히는 느낌도 기분 좋아요. 냉장고에 넣어 차갑게 마시면 알로에로 손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어 간편할 거 같아요. 요즘 중학생 아들이 여드름 때문에 고민하는데 과일 주스처럼 마시기 좋아 아들과 같이 꾸준히 먹어볼 생각이에요.


원영미(52)

변비가 있어서 알로에 식품을 먹어 보긴 했는데, 피부 미용에 효과적인 알로에 화장품이 이렇게 다양하다는 건 처음 알게 됐어요. 김정문알로에에서 운영하는 에스테틱 ‘로라엔느’의 페이셜 관리 역시 만족스러웠어요. 피부 고민에 따라 김정문알로에 제품으로 관리를 해주니 자극 없이 피부가 금세 촉촉하고 환해지더라고요. 전문 관리사가 직접 해주는 마사지로 그간 쌓인 피로도 풀고 알로에로 피부 관리를 제대로 받을 수 있어 오랜만에 힐링을 맛보는 좋은 기회였어요.
■ [Editor’s choice] ‘알로에’로 예쁘고 건강해지는 두 가지 방법!


온 가족 피부 보호 크림! 라센스 로에 큐어 플러스 크림
김정문알로에의 40여 년 역사를 모두 담은 전신용 피부 보호 크림. 알로에에센스 성분이 외부자극으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 손상된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바셀린 타입으로 끈적임이 적으며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촉촉함을 남겨준다. 각종 자연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준다.


100% 제주산 알로에 함유! ‘김정문 生알로에 1095’

생 알로에의 유효 성분을 온전히 담기 위해 제주도 알로에 전문 농장에서 3년(1095일)간 키운 알로에만을 엄선해 사용했다. 당일 수확, 당일 생산을 원칙으로 하며 재배부터 수확, 생산까지 원스톱 공정을 통해 신선한 알로에를 담았다. 블루베리·석류와 파인애플 두 가지 맛이 있다. 정제수나 합성보존료, 합성색소,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 등을 넣지 않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기획/계수미 전문기자 soomee@donga.com
글/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진행/이담비(클래스 진행자)
사진/방문수(생활 포토그래퍼)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