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헬스동아]한국형 특허 유산균 함유된 ‘장수미락’ 출시
더보기

[헬스동아]한국형 특허 유산균 함유된 ‘장수미락’ 출시

동아일보입력 2017-08-23 03:00수정 2017-08-23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유산균은 장내 유익균 증가와 유해균 감소에 도움을 준다. 종근당건강은 중장년층을 위한 유산균 건강기능식품 ‘락토핏 장수미락’을 출시했다. 락토핏 장수미락은 노화에 따른 장 건강을 위한 맞춤형 유산균 제품이다. 우리나라 장수마을에서 발견한 특허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퍼맨텀 PL9988’이 함유됐다. PL9988은 장 부착력, 내산성, 내담즙산성, 장내 유해균 억제력이 우수하다.

락토핏 장수미락은 프로바이오틱스 30억 마리가 함유된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PL9988외에도 비피도박테리움 롱검, 락토바실러스 파라카제이, 엔테로코커스 패슘 등 다양한 유산균도 함유했다. 뼈 형성과 유지에 필요하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도 포함됐다. 비타민D가 결핍되면 장내 균총의 부조화가 발생한다. 락토핏 장수미락은 한국인의 식습관에 조화가 잘되고 장에 쉽게 정착할 수 있는 한국형 유산균 제품이다.

락토핏 장수미락의 프로바이오틱스는 식약처로부터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분말 형태로 하루에 2회, 1회 1포씩 섭취하면 된다.


종근당건강은 복합 프리바이오틱스 제품 락토핏 장수미락 출시를 기념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선착순 500명에게 락토핏 장수미락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행사 기간은 오늘부터 이달 30일까지이며,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주요기사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