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장난감 공 하나로 관절 통증이 ‘싸악’, 만능 볼 운동법이란?
더보기

장난감 공 하나로 관절 통증이 ‘싸악’, 만능 볼 운동법이란?

박해식기자 입력 2015-10-28 11:16수정 2015-10-28 11:17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앉거나 설 때, 계단을 오르내릴 때 저도 모르게 터져 나오는 ‘악’소리. 관절통 때문이다.
지긋지긋한 고통에서 벗어나는 방법은 없을까.

대한민국 대표 건강프로그램 채널A <나는 몸신이다>는 무릎 허리 어깨 관절 통증을 해결할 수 있는 세상에서 가장 간단하고 쉬운 운동법을 공개한다.

우리 몸에서 가장 큰 관절인 무릎, 허리, 어깨 관절은 10대 청소년부터 노년층까지 대다수 사람들이 통증을 경험한 바 있는 3대 관절.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관절 통증을 잡기 위한 ‘만능 볼 운동법’을 공개한다. 이 운동법은 물리치료사 이동신 몸신이 개발한 특효 운동법. 마트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장난감 볼을 이용, 통증을 느끼는 관절 주변에 부드러운 자극을 주어 통증을 푸는 과학적인 원리로 만들어 졌다. 우리 몸을 감싸고 있는 근육의 막 근막을 풀어주면 관절이 건강해진다는 것.

주요기사

실제 무릎, 허리, 어깨 관절 통증으로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주부들이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 출연해 ‘만능 볼 운동법’을 시험해 보고 깜짝 놀랄 만한 효능을 경험하는데….

장난감 공 하나로 관절 통증을 잡을 수 있는 몸신의 비책은 10월28일 수요일 밤 11시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 공개된다.

정은아가 진행하는 새로운 종합건강버라이어티 쇼 <나는 몸신(神)이다>는 직접 개발한 건강법을 통해 몸을 다스리는 데 성공한 ‘몸신’들의 건강비법을 소개하는 프로그램.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시청자와 만난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