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유일랍미 이태임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출연 원해”…심신 단련+무장?
더보기

유일랍미 이태임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출연 원해”…심신 단련+무장?

백주희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5-10-22 20:17수정 2015-10-22 20:19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동아DB

유일랍미 이태임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출연 원해”…심신 단련+무장?

배우 이태임이 드라마 H 채널 16부작 미니시리즈 ‘유일랍미’로 복귀한 가운데, MBC ‘진짜사나이’ 출연을 희망한 발언이 재조명 받았다.

이태임은 과거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꼭 하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이 있느냐’는 질문에 ‘진짜사나이’를 꼽았다.


그는 “사실 예능 프로를 찍다 큰일을 겪었기에 복귀하고 나서도 예능에 출연해 웃을 자신은 사실 없어요. 그런데 정말 꼭 해보고 싶은 프로그램은 있어요. ‘진짜사나이’요. 여군특집에 출연해보고 싶어요”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그 이유에 대해선 “예전에 ‘진짜사나이’를 보면서 울었던 기억이 나요. 그리고 여군들의 생활이 궁금하기도 하고요. 재밌을 것 같아요”라고 설명했다.

앞서 이태임은 2월 제주도에서 MBC 예능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를 촬영하던 중 예원과 ‘욕설 논란’에 휘말려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한편, 이태임의 복귀작 ‘유일랍미’는 의도치 않게 남자행세를 하게 된 여자가 소셜미디어상에서 전설의 연애고수가 되어 연애 전무 최강 찌질남을 환골탈태 시키는 ‘연애 사육 프로젝트’를 그린 작품이다.

29일 낮 12시 30분 Drama H, TRENDY, Kakao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유일랍미 이태임. 사진=유일랍미 이태임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