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발리 아야나 리조트, ‘클럽 커넥션 호텔 패키지 발리’ 선보여
더보기

발리 아야나 리조트, ‘클럽 커넥션 호텔 패키지 발리’ 선보여

동아경제입력 2015-10-22 15:46수정 2015-10-22 15:47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전용 컨시어지 서비스(concierge service) 등 다양한 특전 제공

인도네시아 발리의 짐바란 해변에 위치한 통합형 리조트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AYANA Resort and Spa Bali)는 클럽 커넥션 호텔 패지지 발리(Club Connections Hotel Package Bali)을 선보였다.

이 패키지는 클럽 레벨 손님들에게 컨티넨탈 아침식사, 간단한 점심, 에프터눈 티, 간단한 저녁, 주류와 초콜렛 등 매일 5번의 음식과 음료가 제공되는 클럽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특권을 준다. 주류는 하우스 맥주와 와인, 하우스 리퀴르, 소프트 드링크, 주스, 커피, 차, 하우스 칵테일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골프 퍼팅과 세탁 서비스, 전용 컨시어지 서비스(concierge service), 피트니스 센터, 스팀룸 및 사우나, 18홀 골프 퍼팅 코스 무료, 테니스 코트 무료, 투숙 기간 중 4벌의 세탁 서비스, 매일 2벌의 다림질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클럽 라운지 리셉션에서 체크인 체크아웃이 가능하고 클럽 라운지에서 무료 무선 인터넷을 제공하며, 호텔 컴퓨터 및 아이패드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패키지는 올해 12월 23일까지 진행되는데 이 기간에 예약을 하면 위의 기본 클럽 혜택과 더불어 왕복 공항 픽업 차량과 무료로 객실에서 무선 인터넷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아야나 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최소 숙박일을 요구하지 않고 공항 왕복 차량 서비스와 같은 편리한 커넥션도 제공한다”며 “리노베이션된 클럽 룸을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조창현 동아닷컴 기자 cch@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