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장기하 아이유, ‘디스패치’에 데이트 장면 포착… 아이유 “2년 전부터 좋은 감정”
더보기

장기하 아이유, ‘디스패치’에 데이트 장면 포착… 아이유 “2년 전부터 좋은 감정”

동아경제입력 2015-10-08 13:57수정 2015-10-08 14: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장기하 아이유. 사진=두루두루 amc, 동아닷컴 DB

장기하 아이유, ‘디스패치’에 데이트 장면 포착… 아이유 “2년 전부터 좋은 감정”

장기하와 아이유의 열애 소식이 들렸다.

8일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아이유(22)와 장기하(33)가 열애 중이다. 올해 3월 본격적으로 만나 지금까지 연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매체는 두 사람이 서로의 집을 오가며 데이트 하는 장면을 포착해 공개했다. 두 사람은 스케줄의 빈 공백을 적절히 활용해 데이트를 했다. 아이유는 지난 8월 30일 상해에서 돌아오자 마자 장기하의 집을 찾았다.

관련기사

또 9월 7일 홍콩에서 입국했을 때도 도착하자마자 마포의 장기하 집으로 향했다. 아이유는 팬미팅 준비 기간인 8월과 9월, 틈틈히 장기하 집을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둘 다 스케줄이 없는 날이면 장기하가 아이유의 집인 용산을 찾았다. 매체는 둘의 측근 말을 인용해 “음악적인 고민을 나누면서 가까워졌다. 음악적 작업을 하면서 서로 의지하게 됐고, 자연스레 동료 이상으로 발전했다”고 전했다.

이에 아이유 소속사 측은 “아이유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장기하 씨와 서로 좋은 감정을 갖고 있음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어 아이유 측은 “두 사람이 2년 전부터 동료 사이로 음악적인 교류를 이어오다 서로에게 좋은 감정을 느끼고 현재까지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음악적으로, 동료로서, 서로의 곁에서 아름다운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봐주시길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아이유의 열애설이 나온 가운데 로엔 엔터테인먼트의 주가는 하락세로 돌아섰다. 로엔 엔터테인먼트는 8일 오전 전날 대비 3.19%P 하락한 7만2900원에 거래되고 있다.

한편, 아이유는 컴백을 앞두고 앨범 작업에 한창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장기하는 11월 14일 부산 첫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공연 ‘날로 먹는 장얼’을 진행할 예정이다.

동아경제 기사제보 eco@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