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헤르만하우스 02’ 운정3지구 호재 타고 수요 몰려

  • 입력 2015년 10월 7일 10시 00분


코멘트

- 교하지구 운정신도시 인접.. 도심생활 및 쾌적한 자연환경 누려
- 헤르만하우스 02, 교하지구와 운정신도시 알짜 입지.. 럭셔리 주거환경으로 각광
- GTX 연장, 일산 한류월드 사업 탄력 등 투자가치도 높아
- 단지 인접 4차선 도로로 문발 IC(자유로), 삽다리IC(제2자유로)이용 가능
- 30분에서 1시간 사이에 인천공항 및 김포공항, KTX 행신역 이용할 수 있어
- 지하 1층~지상 2층, 총 38채 규모의 고급 타운하우스로 구성


가을 이사철이 성큼 다가온 가운데 파주 운정신도시가 새롭게 주목 받고 있다. 각종 인프라가 잘 정비 돼 있는 데다 녹지율이 높아 살기 좋고 지하철 및 각종 도로망이 잘 정비돼 있어 서울과의 접근성도 좋기 때문이다. 특히 운정신도시는 개발대상지의 약 75%가 농지 및 임야로 녹지가 풍부한 데다 대부분 평지로 주거지에 적합해 럭셔리 주거지로 개발되는 경우도 많다.

교하지구와 함께 개발되고 있는 운정신도시는 운정1,2지구가 이미 조성이 완료된 데다 운정3지구가 작년 11월 착공에 들어갔다. 향후 운정3지구는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 파주연장건설과 지하철3호선 파주지선건설 등의 계획과 맞물려 더욱 미래가치가 뛰어날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파격적인 가격대로 공급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타운하우스 ‘파주 헤르만하우스 02’가 주변 개발과 함께 입지가치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이 단지는 총 38채 규모로 지하 1층~지상 2층 등 총 3개 층, 대지면적은 550~552㎡, 전용면적 328~329㎡로 구성된다. 타입별로는 A,B타입이 34채, C타입이 2채, D,E타입 2채 등 고급 타운하우스로 이뤄졌다.

‘파주 헤르만하우스 02’는 경기 파주시 교하읍 동패동 1713번지 일대에 위치한다. 현재 17억 내외의 파격적인 가격대에 특별 분양을 진행중으로, 고급스러운 마감재 및 인테리어, 풍부한 녹지공간, 서울과의 접근이 수월한 입지까지 지녀 관심 수요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 인근 고양시에 위치한 ‘한류월드’가 최근 사업에 탄력을 받으면서 수도권 서북부 부동산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한류월드 개발 사업은 한류문화 콘텐츠의 생산,유통,소비가 이뤄지는 총체적인 관광문화단지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사업지 내 국제회의소는 물론, 숙박, 쇼핑, 문화체험 등 다양한 연계해 경기 서북부 관광산업의 메카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된다.

교통도 좋아 단지 인근에 위치한 4차선 도로를 통해 문발 IC(자유로) 삽다리IC (제2자유로) 이용이 쉽다. 종로자산관리 관계자는 “교통 여건이 좋아 서울 상암동과는 20분대면 닿을 수 있고, 또 30분에서 1시간이면 인천공항 및 김포공항, 외곽순환도로, KTX 행신역까지 충분히 갈 수 있다”고 말했다.
생활 편의시설도 풍부한 편이며 현재는 신세계,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등을 이용 할 수 있다.

▶ 주변 입지개발 지속되는 가운데, 상품 완성도 높아 눈길
‘파주 헤르만하우스 02’는 세대 내, 외부 상품의 완성도도 높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상 1층과 2층의 경우 개방형으로 설계, 6.2m의 층고가 적용돼 개방감을 높였다. 난방, 가스 등의 원격제어가 가능한 홈네트워크 시스템과 외출시 지하 1층 현관에서 세대 내 전등의 소등이 가능한 원스텝 일광소등 시스템을 구축해 입주민들의 편의를 높였다.

또한, 각층마다 천장에 픽쳐레일(갤러리 레일)을 장착하도록 했고, 천장에 시스템에어컨을 부착, 냉·온풍이 가능하게 했다. 편한 층간 이동을 위해 각 세대 홈 엘리베이터도 설치됐다.

마감재로는 중동 요르단 대리석, 원목마루, 등 고급 마감재를 사용하였으며 론첼창호와 더블로이 복층유리 시공으로 인테리어의 품격은 높이고 냉난방 손실은 최소화 하였다. 더불어 보일러를 층별로 구분 설치하여 겨울철 난방비 절감을 극대화 할 수 있다.

‘헤르만하우스 02’는 단지 내 커뮤니티 공간을 갖춰 가족행사, 친지모임, 입주민 모임 등이 가능한 이벤트 홀과 라운지, 골프 중심 운동시설을 갖췄다.

주차공간도 눈길을 끈다. 각 세대 앞에 차량이 안전하게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입주민들이 넓고 편리하게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세대 내 무인경비시스템 및 출동 경비시스템 구축이 되어있고 곳곳에 CCTV와 단지 외곽펜스에 적외선 감지기를 설치했다. 입주민 전용카드로 불필요한 출입자를 통제하는 주차관제시스템을 도입하여 세대 내 보안기능을 갖추었다.

헤르만하우스 02는 계약즉시 입주가 가능하며 현장에 샘플하우스를 만들어 사전 예약자들을 대상으로 관람 및 분양을 진행 중이다.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