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메드] 추석 명절 온가족 맞춤 건강 선물 추천, 애플트리 김약사네

  • 입력 2015년 9월 4일 10시 34분


코멘트
“추석에 건강을 선물하세요~”

한가위 추석을 앞두고 시댁에 미리 가서 음식 준비하느라 안 아픈데 없는 엄마, 음복으로 한잔, 친지들과 반가워서 한잔, 과음하는 아빠, 화장실 못 가는 방귀대장 우리 아이, 칼로리 폭탄 추석 음식으로 몸매와 건강이 걱정된다면… 올 추석 가족, 부모님, 친척, 지인 등의 건강을 챙겨주는 선물로 애플트리 김약사네 건강기능제품을 추천한다.

에디터 김민숙 자료제공 애플트리김약사네 (www.i-appletree.com, 02-553-1323)


명절을 앞두고 걱정 근심에 쌓인 보라 씨(주부, 36세). 보라 씨는 맞벌이 부부로 명절이 끝나면 고된 몸을 이끌고 다시 회사로 출근해야 한다. 추석 음식 준비하느라 손목, 무릎, 허리, 어깨 안 아픈 데 없는 보라 씨는 화장실을 자주 못 가 징징대는 아들 챙기느라 작년 명절도 정신없이 보낸 기억이 있다.

매년 보라 씨는 명절이 지나면 며칠씩 끙끙 앓곤 한다. 또, 남편은 오랜만에 만난 친지들과 과음하게 되어 명절 내내 숙취에 시달리기도 한다. 즐거운 명절을 건강하게 보낼 방법이 없을까.

추석 명절증후군, 관절 건강 비상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이 다가오면, 주부들은 몸과 마음이 무겁기만 하다. 각종 음식 장만과 산더미처럼 쌓인 설거지를 생각하면 벌써부터 손목과 무릎이 아픈 것 같다.

대한민국 주부들이라면 한 번쯤 겪는 명절증후군. 명절증후군은 명절을 전후로 두통, 신체 일부의 통증, 근육통, 붓는 증상, 어지럼증을 비롯해 불면증, 우울증, 만성 피로 등의 증상이 발생하는 건강 악화 현상을 말한다.

명절 동안 심한 가사 노동과 장시간의 운전 등으로 손목, 어깨, 허리, 뒷목 등의 부위에 통증이 발생하기 쉽다. 특히 관절이나 근육의 통증이 발생되거나 심해질 수 있어 음식 준비하느라 분주한 주부들의 관절 건강이 염려된다.

더불어 장시간 운전과 고된 벌초 작업으로 고생하는 남편의 무릎 건강도 염려스럽다. 예초기 사용 없이 쪼그려 앉아서 작업할 경우, 자기 체중의 9배에 달하는 부담을 무릎 관절에 주기 때문에 무릎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특히 산소를 손질하는 장소는 경사가 있는 곳이 많아 몸이 한쪽으로 쏠리는 등 자세가 불안정하게 된다. 평소 무릎 관절이 약한 중년층에게 추석이 마냥 즐거운 명절일수만은 없는 이유다.

관절의 피로를 풀어주기 위해서는 자주 자세를 바꿔주거나 휴식을 취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더불어 가족의 관절 건강을 지켜주는 애플트리김약사네 ‘관절살리도’를 함께 챙겨주는 것이 좋다.

명절 음식 준비로 지친 엄마의 관절, 뼈 건강을 위해 ‘관절살리도’

‘관절살리도’에는 100% 천연 식물성 관절 건강 성분인 강황 추출물 터마신(TurmacinTM) 하루섭취량 기준 1,000mg이 함유되어있다. 일반 강황 가루에서 극소량 존재하는 터마신을 독자적인 공법을 통해 추출하여 충분량을 섭취함으로써 관절의 통증 및 염증 감소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강황 추출물 터마신 6주 인체적용 시험 결과 관절통증과 관절마찰음 86.2% 감소, 관절삼출물 100%감소, 관절불편함 83.3% 감소 등의 효과가 나타났다. 또한, 시험관 시험 결과, 관절 통증과 염증을 유발하는 물질 생성을 억제하고 면역물질 생성을 증가시켜 관절의 통증과 부종이 유의적으로 감소된 결과를 확인하였다.

관절 통증의 근본부터 관리가 가능한 ‘관절살리도’는 건조효모에서 추출한 천연원료인 망간과 양송이버섯에서 추출한 비타민D 100%도 함유되어 있어 뼈 건강을 함께 지킬 수 있다.

또한, 초록입홍합, 보스웰리아, 스피루리나, 홍화씨, 가시오가피 등 식물성 파이토 10종과 베타글루칸, 프로폴리스, 이노시톨 등 7종의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어 관절, 뼈 건강을 위한 최적의 배합을 보인다.

‘관절살리도’는 명절과 같은 갑작스런 관절의 무리한 사용으로 관절의 뻣뻣함을 느끼거나 관절에 무리가 가는 일을 하는 이에게 권장된다. 칼슘 흡수율이 낮은 노년층이나 관절과 연골의 건강관리가 필요한 모든 이들이 섭취가능하다. ‘관절살리도’는 2014년 10월 홈쇼핑 론칭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추석명절 아빠의 간을 위한 ‘메가 간건강 밀크씨슬 비(B)컴플렉스’

간이 피로하면 온몸이 피로하다. 음복으로 한잔, 친지들과 반가워서 한잔, 기분 좋아 한잔. 명절 내내 숙취에 시달리고 장시간 운전으로 인해 피로가 더해진 아빠의 추석은 고단하다.

명절이 되면 지방에 있는 시댁까지 내려가는 보라 씨는 음주를 즐기는 남편을 위해 애플트리김약사네 ‘메가 간건강 밀크씨슬 비(B) 컴플렉스’를 챙겨간다.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과 피로 회복 및 활력을 돕는 비타민B군이 하루권장량 100% 첨가되어 있기 때문이다.

‘침묵의 장기’라고 불리는 간은 평소에 관리를 소홀히 하면 예고 없이 가족과 자신의 건강을 위협하는 요소로 돌변할 수 있다. 사망보험금 지급사례 분석 결과에 따르면, ‘알코올성 간질환’ 사망자가 10년 사이 7배 이상 늘어나는 등 간질환에 의한 사망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정기적인 건강검진은 물론 간 건강을 위한 기능식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과음하기 쉬운 추석 명절에도 숙취 해소는 물론 간 건강 회복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식품을 챙겨가거나 추석 선물로 준비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메가 간건강 밀크씨슬 비컴플렉스’에는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원료인 밀크씨슬 추출물 실리마린을 하루 1정으로 하루섭취량 100%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알코올의 대사 과정에 필요한 비타민B군 6종이 함유되어 피로회복은 물론 몸의 활력을 돕는다. 본 제품은 과중한 업무와 잦은 회식 및 과음으로 시달리는 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화장실 못 가는 방귀대장 아이를 위한 ‘닥터지 키즈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

보라 씨는 변비로 힘들어하는 아들을 챙기느라 정신없을 명절을 상상하니 벌써부터 머리가 지끈거린다. 작년 추석에도 평소 집이 아니면 변을 못 보는 아들은 기름진 음식까지 잔뜩 먹어 배가 아프다며 징징거렸다.

그래서 보라 씨는 아들의 장 건강과 면역력을 위해 일찌감치 어린이 유산균, ‘닥터지 키즈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을 챙겼다.

애플트리김약사네 ‘닥터지 키즈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은 한국인의 장에서 분리한 특허받은 프로바이오틱스(주원료) 유산균이 생생한 활동력으로 살아서 장까지 도달하는 제품이다. 이를 통해 아이들의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을 뿐 아니라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대장에서 작용하여 유해균 증식 억제와 유익균 증가에 도움을 주는 비피더스균과 소장에서 작용하여 장내 부패성 미생물 생장억제에 도움을 주는 락토바실러스균이 균형있게 함유되어 있다.

이러한 ‘닥터지 키즈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은 유산균 먹이 역할을 하는 증식인자인 프리바이오틱스(부원료)를 함께 함유한 신바이오틱스 제품이다.

또한, ‘닥터지 키즈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은 면역기능과 세포 분열에 도움을 주는 아연까지 담았다. 아연은 우리 몸의 모든 세포에 존재하며 대사과정에 관여하고 단백질 대사, 성장과 발달 등의 과정에 관여하는 영양소이기 때문에 성장기 어린이들의 섭취가 중요하다.

특히, 아이들의 장 건강은 정제설탕, 인스턴트, 수분부족, 잦은 과자 섭취, 편식 등의 잘못된 식습관으로 위협받고 있다. 인체 면역세포의 70%가 모여 있는 곳이 장이며 나이가 들수록 유익균은 감소하고 유해균은 증가하기 때문에 어렸을 때부터 장 관리를 위해 유산균을 꾸준하게 챙겨 먹는 게 좋다.

장 기능이 미숙한 유소아, 성장기 어린이,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은 임산부, 장 기능이 불편한 노인까지, ‘닥터지 키즈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은 온 가족 장 건강을 도울 수 있다.


칼로리 높은 추석음식 걱정에는 ‘악마다이어트’

추석음식이 풍성할수록 칼로리 섭취는 과해진다. 추석 대표 음식의 칼로리를 살펴보자면 200g기준, 송편(448kcal), 동태전(398kcal), 잡채(321kca), 쇠고기산적(454kcal), 약과 (856kca)이다.

이렇듯 고열량 탄수화물 위주의 음식들을 섭취할 때는 물처럼 마시는 ‘악마다이어트 프리미엄 라인’을 함께 섭취하기를 추천한다.

애플트리김약사네 ‘마시는 악마다이어트 프리미엄’과 ‘악마다이어트 아쿠아 프리미엄’ 제품에는 체지방 감소 성분 중 유일하게 생리활성기능 1등급 소재로 인정을 받은 HCA가 함유되어 있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준다.

인체시험결과 복부지방, 내장지방 감소가 확인되었으며 시험관시험 결과 체지방량 감소까지 확인되었다. 하루 1포, 물처럼 마시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므로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또한, 식이섬유도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를 하면서 변비에 시달렸던 이들도 화장실 걱정을 덜 수 있다. ‘악마다이어트’는 생활밀착형 다이어트법으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러한 악마다이어트는 홈쇼핑뿐만 아니라 온라인 쇼핑몰, 드럭스토어(올리브영, 롭스, 분스 등), 편의점(세븐일레븐 등) 등에서 만날 수 있는 제품으로 추석 명절 대이동 시 쉽게 구입이 가능하다.

온 가족이 탄산음료나 커피 대신 악마다이어트 한 잔씩 마시는 습관을 가진다면 건강의 적인 체지방과 비만을 관리할 수 있다.


명절 후 다이어트! ‘악마다이어트 쉐이크 쿠키앤크림’과 ‘악마의가루 물에 녹는 마테분말’

칼로리 폭탄인 추석 명절 음식으로 다이어트 실패에 대한 고민에 빠져 있다면, 영양 가득한 저지방 다이어트 쉐이크와 마테분말로 다시금 다이어트에 도전해보자. 애플트리김약사네 ‘악마다이어트 쉐이크 쿠키앤크림’은 90kcal의 가볍지만, 영양 가득한 체중조절식 제품이다.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 등 영양 균형을 맞춘 고단백·저지방 다이어트 쉐이크로 한 끼 식사대용이 가능하다. 특히, 수유부도 섭취 가능한 안전하고 영양 가득한 제품으로 다이어트 시 부족하기 쉬운 칼슘, 철분, 아연까지 함유되어 있다.

1일 1회~2회, 1회 25g을 우유나 두유에 타서 섭취할 수 있다. 애플트리 ‘악마의가루 물에 녹는 마테분말’은 99.9%의 마테추출물 분말로 마테잎의 가용성분을 물로 고압 추출하여 농축 건조시켰다.

물에 녹지 않는 성분까지 섭취가 가능하며 침전물 없이 물에 완전 용해되어 마테의 영양을 그대로를 섭취할 수 있다. 인공향, 합성 감미료, 합성 보존료 등 화학첨가물은 일절 넣지 않아 1티스푼(1g)을 음료나 물에 타서 마시거나 다이어트 간식 등에 넣어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애플트리김약사네, 메가 간건강 밀크씨슬 비(B)컴플렉스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 추출물(실리마린)과 비타민B군 6종이 식약처 하루 권장량 100% 함유돼 있고, 7종 필수아미노산과 이노시톨, 타우린이 들어가 있다. 표고버섯균사체, 헛개나무, 가시오가피, 결명자, 마카 등이 1정에 모두 들어가 있는 간 종합영양제이다.


애플트리김약사네, 관절살리도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100% 식물성 성분인 강황 추출물 터마신을 독자적인 공법으로 추출하였으며 건조효모에서 추출한 천연원료 망간 100%, 양송이버섯에서 추출한 비타민D 100%가 함유되어 있어 관절 및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애플트리김약사네, 닥터지 키즈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

한국인의 장에서 분리한 특허받은 살아있는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 증식인자인 프리바이오틱스가 함께 함유된 신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아이의 배변활동 원활과 더불어 유산균 증식,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주며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챙길 수 있도록 아연도 함께 함유되어 있다.


애플트리김약사네, 악마다이어트

전문약사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제품으로 1:1 건강상담을 통한 고객의 다이어트니즈를 모두 반영한 안전한 제품이다. 굶어서 하는 다이어트를 탈피하고 요요없이 건강한 다이어트가 지속 가능하게끔 만들어졌다.

또한, 일상 속에서 다이어트 습관 자체를 만들 수 있도록 간편성과 휴대성을 겸비하였다. 악마다이어트는 용도 및 체질, 취향 등에 따라 식사대용 체중조절식 쉐이크, 다이어트 음료 분말, 정제, 차, 자연식품 등으로 다양하게 섭취 가능하다.


기사제공 = 엠미디어(M MEDIA) 라메드 편집부(www.ramede.net), 취재 김민숙 기자(kss@egihu.com), 촬영 김현진 사진기자


* 본 기사의 내용은 동아닷컴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