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강성훈, 5중 추돌사고… “가해자로 비춰져 억울한 면 있다”
더보기

강성훈, 5중 추돌사고… “가해자로 비춰져 억울한 면 있다”

동아닷컴입력 2015-01-27 17:26수정 2015-01-27 17:34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강성훈 5중 추돌사고’

그룹 젝스키스 출신 강성훈이 5중 추돌사고로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26일 오후 6시 20분쯤 경기 용인시 기흥구 경부고속도로 서울방면 수원IC 1㎞ 전방에서 강성훈이 몰던 지프 차량이 교통정체로 서있던 안모 씨의 차량을 뒤에서 들이받았다.


이어 안 씨의 승용차가 앞에 있던 정모 씨의 승용차 뒤를 들이받으며 5중 추돌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강성훈을 포함한 운전자 3명이 경상을 입어 병원으로 옮겨졌다. 강성훈 5중 추돌사고와 관련해 경찰은 “음주운전은 아니다.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강성훈 측 관계자는 26일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5중 추돌 사고에 대해 “강성훈이 운전하던 차량의 앞 차량이 급정거를 하는 바람에 그걸 피하려고 차선을 바꾸다가 옆 차선에서 오던 버스가 강성훈 차를 들이받았다”며 해명에 나섰다.

이어 “그래서 버스 차선에서 5중 추돌이 났다. 물론 강성훈도 안전거리 미확보 등 과실이 있지만 교통사고 가해자로 비춰져 억울한 면이 있다”며 “자세한 사고 원인은 경찰에서 파악 중이다”고 억울함을 호소해 눈길을 모았다.

한편 21일 tvN 측은 “강성훈 씨가 20일 진행한 ‘택시’ 장수원 편 녹화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재덕 씨와 몰래 온 손님으로 출연하는 형식이었고, 함께 젝스키스 노래를 부르고 근황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고 말했다.

강성훈이 출연하는 tvN ‘택시’는 27일 밤 12시 2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강성훈 5중 추돌사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강성훈 5중 추돌사고, 안타깝네요”, “강성훈 5중 추돌사고, 크게 안 다쳤기를 바랍니다”, “강성훈 5중 추돌사고, 젝스키스 언제 다같이 뭉치는 거 보고 싶었는데 아쉽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