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 클라라, 굴욕 없는 민낯…피부 관리법은?
더보기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 클라라, 굴욕 없는 민낯…피부 관리법은?

동아닷컴입력 2014-10-28 22:04수정 2014-10-28 22:06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클라라. 사진 =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화면 촬영

클라라,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에 오른 방송인 클라라의 피부 관리법이 재조명 받았다.

클라라는 지난 해 11월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해 아침에 일어나 세수를 하며 민낯을 선보였다.


클라라는 민낯임에도 매끈한 피부를 자랑했다. 클라라는 피부 관리법으로 “샤워하자마자 수분이 달아나기 전에 스킨부터 뿌려야 한다”고 수분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주요기사

또 아침에 화장품을 쓰는 것에 대해 “최소한으로 쓴다. 스킨하고, 수분 젤과 약간의 오일만 바른다”고 밝혔다.

한편 미국 패션매거진 ‘모드(MODE)’는 28일(한국시간) ‘2014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00인’ 중 2위에 클라라를 선정했다.

매거진 모드 측은 클라라의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 선정 배경과 관련해 “아시아 최초로 모드 매거진 표지모델로 선정될 만큼 매력적인 외모와 밝은 이미지를 갖고 있다”고 밝혔다.

클라라,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 사진 =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화면 촬영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