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박인비 결혼…예비신랑은 키 180cm 수려한 외모의 골프코치
더보기

박인비 결혼…예비신랑은 키 180cm 수려한 외모의 골프코치

동아닷컴입력 2014-10-07 16:05수정 2014-10-07 16:1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박인비 결혼’

‘골프여제’ 박인비의 결혼 웨딩사진이 공개된 가운데 박인비의 예비 남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오는 13일 서원밸리에서 운영하는 야외 웨딩홀 ‘서원아트리움’에서 박인비와 남기협 씨의 결혼식이 진행된다.


박인비가 평소 꿈꿔왔던 골프장에서의 야외 결혼식을 성공적으로 마치기 위해 서원밸리측은 각 분야별 최고의 웨딩관련 전문가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며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주요기사

박인비와 결혼하는 예비남편 남기협은 180cm의 키에 수려한 외모의 골프 코치로 알려졌다.

박인비는 2012년도에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예비 남편을 언급한 바 있다. 당시 박은비는 “누군가 내 편이 있다는 게 마음이 든든했고 많이 도움을 받았다. 원래 투어 프로선수 출신인데 지금은 코치다. 일을 그만두고 나와 다닌다”고 밝혔다.

이어 “약혼자이기 이전에 스윙코치이고 친구다. 심리적, 기술적으로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며 애정을 나타냈다.

‘박인비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박인비 결혼, 잘 어울리네” , “박인비 결혼, 행복해 보인다” , “박인비 결혼,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