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마녀사냥’ 허지웅 졸업사진, 뚱한 표정과 삐딱한 고개… “지금이랑 똑같아”
더보기

‘마녀사냥’ 허지웅 졸업사진, 뚱한 표정과 삐딱한 고개… “지금이랑 똑같아”

동아일보입력 2014-02-14 16:51수정 2014-03-18 13:32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허지웅 사진= JTBC 예능 프로그램 ‘마녀사냥’ 화면 촬영
허지웅

영화평론가 허지웅의 졸업사진이 공개됐다.

허지웅이 한 방송에서 기자 겸 작가 곽정은과의 열애설을 해명한 것 등에 많은 이가 주목하면서 14일 온라인에서는 허지웅이 최고의 관심인물로 떠올랐다. 심지어 허지웅의 졸업사진도 화제가 되 정도.

지난해 12월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마녀사냥’에서 허지웅은 졸업사진이 하나도 없다며 있는 사람은 홈페이지에 올려달라고 부탁했다.

관련기사

이에 MC 신동엽은 “‘마녀사냥’ 게시판에 허지웅 졸업사진이 올라왔다”며 허지웅의 초등학교와 중학교 졸업 사진을 공개했다.

졸업 사진 속 허지웅은 뚱한 표정을 짓고 삐딱하게 고개를 들고 있다. 헤어스타일을 비롯해 전체적으로 현재의 모습과 흡사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허지웅은 tvN 예능 프로그램 ‘현장 토크쇼 택시- 뇌가 섹시한 남자 2탄’ 13일 방송에 출연해 곽정은과의 열애설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곽정은에 대해 “여성으로 매력을 못 느낀다. 코웃음만 나온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허지웅의 졸업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허지웅 졸업사진, 지금이랑 똑같네” “허지웅 졸업사진, 여자 좀 울렸겠다” “허지웅 졸업사진, 헤어스타일까집 비슷해서 웃기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JTBC 예능 프로그램 ‘마녀사냥’ 화면 촬영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