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추성훈-추사랑, KBS 연예대상 참석 ‘기대 만발’…야노시호는?
더보기

추성훈-추사랑, KBS 연예대상 참석 ‘기대 만발’…야노시호는?

동아일보입력 2013-12-19 15:39수정 2013-12-19 15:39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화면

‘추사랑 연예대상’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고 있는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과 추사랑 부녀가 '2013 KBS 연예대상'에 참석한다.

추성훈 측에 따르면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추블리 부녀' 추성훈과 추사랑은 오는 21일 열리는 '2013 KBS 연예대상' 시상식에 참석할 예정이다.


KBS 연예대상의 초청을 받은 추성훈 추사랑 부녀는 20일 오후 한국에 입국하며, 아내 야노시호는 일본에서의 모든 일정을 마치고 시상식 당일인 21일 입국한다.

관련기사

현재 추사랑은 KBS 연예대상에서 '모바일 TV 인기상'에 개그맨 김준현, 신보라, 이영자와 함께 후보에 오른 것으로 전해졌다.

추사랑 연예대상 참석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추사랑 연예대상 참석, 야노시호까지 대박" "추사랑 연예대상 참석, 방송 꼭 봐야겠네요" "추사랑 연예대상 참석, 상 하나 무조건 받을 듯" "추사랑 연예대상 참석, 추성훈 야노시호까지 총출동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추사랑이 함께하는 'KBS 연예대상'은 오는 21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신동엽 구하라 서인국이 진행을 맡았으며 각 부문별 후보는 시상식 당일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사진=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화면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