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ro]연아와 함께하는 꿈 도전 승리… 야외서 도심서 컬러워킹에 빠져봐요

  • 동아일보
  • 입력 2013년 9월 12일 03시 00분


코멘트

프로스펙스 ‘YUNA14’ 라인 론칭

선수 인생의 마지막 시즌을 준비 중인 김연아 선수를 응원하며 내놓은 프로스펙스의 새 라인 ‘YUNA14’. 김연아 선수가 직접 모델로 참여했다. 프로스펙스 제공
선수 인생의 마지막 시즌을 준비 중인 김연아 선수를 응원하며 내놓은 프로스펙스의 새 라인 ‘YUNA14’. 김연아 선수가 직접 모델로 참여했다. 프로스펙스 제공
우리나라 국민을 울고 웃게 만들었던 ‘피겨 퀸’ 김연아 선수가 10월 말 국제빙상연맹(ISU) 그랑프리 2차 대회 ‘스케이트 오브 캐나다’ 출전을 시작으로 선수로서 마지막 시즌을 준비하고 있다. 김연아 선수의 피겨 이력은 눈부시다. 2007년 시즌 시니어 데뷔 이후 그랑프리 파이널 우승, 세계선수권 우승과 오래도록 꿈꾸던 올림픽 금메달까지 이른바 ‘그랜드 슬램’을 달성하며 전 세계 피겨계의 새로운 전설로 자리매김했다.

프로스펙스는 한국인들이 아주 아끼고 사랑하는 운동선수 중 한 명인 김연아 선수가 차기 올림픽에서 선전할 것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특별한 라인인 ‘YUNA14’를 선보인다. 2012년 국가대표 피겨선수와 국내 대표적인 스포츠 브랜드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던 김연아와 프로스펙스가 다시 한번 새롭게 출발하는 셈.

새롭게 태어난 ‘YUNA14’ 라인

프로스펙스와 김연아 선수는 새로운 도전과 시작을 위해 출발선에 같이 선 파트너였다. 특히 프로스펙스는 피겨 퀸 김연아의 열정과 카리스마뿐만 아니라 하고 싶은 일도 많고 꿈도 많은 20대 김연아의 모습을 광고 등을 통해 담아냈고, 그 덕분에 젊고 감각적인 브랜드로서 스포츠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현재까지 스포츠성과 일상성을 겸비한 세련된 워킹화뿐만 아니라 레깅스, 트레이닝 웨어, 다운재킷까지 제품 라인을 강화하면서 제2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으며, 젊은 감성의 종합 스포츠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


올해는 김연아와 프로스펙스에 모두 중요한 해로 최고의 위치에서 한 단계 나아가 더 큰 목표를 세우고 그 꿈을 위해 끊임없는 도전을 하고 있다. 피겨 퀸 김연아 선수는 또 한번의 승리를 위해 구슬땀을 흘리며 훈련에 매진하고 있으며 2009년 W 워킹화 출시로 ‘걷기 운동’ 신드롬을 일으킨 프로스펙스는 국내 대표 스포츠 브랜드에서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려는 꿈을 이루기 위해 도전하고 있다.

프로스펙스는 아름다운 도전을 펼치고 있는 김연아 선수를 응원하면서 전 국민의 기대와 염원을 담아 W 스페셜 에디션 ‘YUNA14’를 론칭했다. ‘YUNA14’는 김연아 선수의 도전을 응원할 뿐 아니라 모두의 꿈과 도전, 승리를 염원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가볍고 감각적인 워킹화

‘YUNA14’는 가볍고 편안한 워킹화 라인을 구비하고 있다. 특히 워킹의 목적과 환경, 개인의 개성과 취향을 고려해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 것이 특징. 도심 워킹에 적합한 W LITE, 스니커즈와 워킹화를 접목한 W EASY, 스포츠 워킹을 도와주는 W POWER, 야외활동을 위한 W TRAIL 등 무게를 줄이고 활동성과 패션성을 강화해 언제 어디서나 가볍고 스타일리시하게 걸을 수 있다.

W 라이트 워크(LITE WALK)는 170g(240mm 기준)으로 가볍고, 톤온톤의 다채로운 컬러로 스타일리시한 경량 워킹화다. 분할된 아웃솔이 발의 움직임에 따라 유연하게 반응하는 것이 특징이며 내피와 인솔에 ‘퀀텍스 소재’를 적용해 향균 탈취 항온 기능이 우수하다. 7만9000원.
프로스펙스 YUNA14 워킹화 라인
프로스펙스 YUNA14 워킹화 라인

W 이지 클래식(EASY CLASSIC)은 빈티지한 스니커즈 디자인에 가볍고 유연한 워킹화의 장점을 접목한 패션 워킹화다. 중창에 플러버 스펀지를 적용해 우수한 쿠셔닝을 제공하며, 뒤꿈치 탭으로 발바닥 뒤축을 안정적으로 잡아 준다. 각기 다른 컬러의 추가 끈을 제공해 취향과 스타일에 맞게 코디할 수 있다. 가격은 8만4000원.

W 워킹화의 대표제품이자 한층 진화한 W POWER는 업그레이드된 ‘W POWER 7시리즈 무브프레임’이 뛰어난 충격 흡수력과 반발탄성을 제공해 안정감과 함께 편안한 착화감을 주는 게 특징이다. 자연스러운 11자 보행을 유도해 스포츠 워킹에 적합하다. 가격은 13만9000원(출시 예정).

야외활동에 적합한 아웃도어 워킹화 W 트레일 크로스 라이트(TRAIL CROSS LITE)는 경량성과 유연성을 강화하고 접지력을 향상시켜 도심뿐 아니라 야외활동에 안성맞춤이다. 접지력을 높인 아웃솔 구조로 미끄럼을 방지해 거칠고 변화무쌍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안전하게 워킹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8만9000∼9만9000원(출시 예정).

W 트레일 크로스 파워(TRAIL CROSS POWER)는 W POWER 7시리즈의 프레임을 적용해 충격 흡수력과 반발탄성이 우수하고, 접지력을 높인 아웃솔 구조로 미끄럼 방지에 탁월한 아웃도어 워킹화다. 트레일 트레킹 하이킹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할 때 편안하고 센스 있게 착용할 수 있다. 가격은 14만9000∼19만9000원(출시 예정).

감각적이고 세련된 YUNA14 다운재킷 라인

프로스펙스는 편안한 착용감과 우수한 활동성,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더한 ‘YUNA14’ 다운재킷 라인도 함께 선보인다. 보온성과 활동성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YUNA14 다운은 다양하고 스포티한 연출이 가능하며 시간·장소·때(TPO)에 맞는 기장과 중량, 그리고 새롭고 다양한 소재로 선택의 폭이 넓다.

구스다운, 뮬라드 다운, 덕 다운 등의 충전재와 퀼팅, 우븐, 니트 등 다양한 소재들의 하이브리드를 통해 보온성을 한층 강화했다. 또한 네크 워머, 라쿤퍼, 후드 등을 적용한 제품 구성으로 다양한 상황과 취향에 맞춰 멋스럽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운동 시에는 물론이고 일상생활에서도 우수한 피팅감을 선사하며, 언제 어디서나 슬림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뽐낼 수 있다.

박선희 기자 teller@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