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무릎팍도사 장혁 “킨제이보고서 3번 정독”
더보기

무릎팍도사 장혁 “킨제이보고서 3번 정독”

동아닷컴입력 2013-08-09 11:03수정 2013-08-09 15:27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배우 장혁이 ‘킨제이 보고서’를 언급해 화제다.

장혁은 8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서 “군대에서 나이 어린 동생들과 함께 성인잡지를 못 보겠더라. 그래서 ‘킨제이 보고서’를 봤다”며 인간의 성 생활을 적나라하게 드러낸 ‘킨제이 보고서’를 3번이나 정독했다고 밝혔다.

이에 방송 직후 ‘킨제이 보고서’가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큰 주목을 받았다.


‘킨제이 보고서’는 하버드대학교 알프레드 킨제이 이학박사가 동료들과 인간의 성생활을 연구해 출판한 성(性)생활 연구서다.

주요기사

이 책은 ‘여성의 성적 행동’을 원제로 하여 ‘1편 남성의 성생활’(1948)과 ‘2편 여성의 성생활’(1953)로 집필됐으며, 기혼 남성의 절반과 기혼 여성의 25%가 혼외정사를 가지며 동성애를 한 차례 이상 경험한 남성이 37%에 이른다는 등의 적나라한 연구 결과가 담겨 있다.

‘킨제이 보고서’는 출간 당시 금기에 가까웠던 인간의 성생활을 적나라하게 표현해 논란을 불러일으키기도 했지만 베스트셀러로 등극하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무릎팍도사 장혁 킨제이 보고서, 내용이 궁금하다” “무릎팍도사 장혁 킨제이 보고서, 어디서 구입하나” “무릎팍도사 장혁 킨제이 보고서, 하필 왜 3번일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영상뉴스팀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