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백인남성, 한국여성 추행 동영상 파문
더보기

백인남성, 한국여성 추행 동영상 파문

동아일보입력 2013-07-17 03:00수정 2013-07-17 09:31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한국 나이트클럽서 만취 여성 조롱… 코-입에 손가락 집어넣고 욕설까지
WP인터넷판 보도… “연출 영상” 주장도
유투브 홈페이지
백인 남성들이 한국의 한 나이트클럽에서 한국 여성을 추행하는 장면이 담긴 인터넷 동영상이 무료 동영상 공유 사이트인 유튜브와 페이스북에 떠돌아 파장이 일고 있다.

78초 길이의 동영상은 국적을 알 수 없는 백인 남성 2명과 카메라를 든 남성이 만취한 모습으로 자리에 앉아 있는 한국인 여성에게 다가가는 장면부터 시작된다. 영상 속 남성들은 이 여성의 다리와 가슴을 촬영하고 여성의 콧구멍과 입에 손가락을 집어넣는 성추행을 벌이고 있다.

이들은 또 피해 여성에게 한국 여성들 전체를 비하하는 욕설을 남발하면서 “왜 너도 다른 한국 여자들처럼 성형하지 않느냐”고 말한다. 또 여성의 입을 억지로 벌리게 한 뒤 ‘치과에나 가보라’며 조롱하는 내용도 담고 있다.


워싱턴포스트(WP) 인터넷판은 15일자 기사에서 동영상 내용을 자세히 전하면서 “서양 남성들이 현지(한국) 여성을 괴롭히는 충격적인 동영상으로 한국 인터넷이 들끓고 있다”고 보도했다.

관련기사

이런 가운데 해당 기사를 게재한 WP 인터넷 사이트에는 16일 오후 현재 이 영상이 연출된 것이라는 댓글이 올라왔다.

‘thelastknownsurvivor’라는 아이디로 댓글을 올린 한 남성은 “영상은 2011년 1월 이태원의 한 술집에서 찍은 것”이라면서 “등장인물 모두 돈을 받고 출연한 배우들이며 나도 그중 한 명이었다”고 주장했다.

김정안 기자 jkim@donga.com
#백인남성#한국여성 추행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