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공부/학습지 뜯어보기]'재능 스스로수학' 외

  • 입력 2003년 6월 11일 16시 37분


코멘트
●재능 스스로수학

하루에 10분을 공부해도 원리를 이해해야 공부가 쉽고 재미있어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이 길러진다.

‘재능 스스로수학’은 문제 해결력은 물론 사고력, 창의력까지 한번에 키워주는 원리이해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또 수학의 6가지 영역을 골고루 학습시켜 중학교와 고등학교까지 수학에 흥미와 자신감을 갖고 꾸준히 학습할 수 있는 습관을 형성시켜 준다.

재능 스스로수학의 내용과 구성은 원리이해와 통합교과 학습을 지향하고 있는 최근 대학입시 방향과도 일맥상통한다. 제7차 교육과정에서는 초등학교 수학의 수와 연산, 도형, 측정, 문자와 식, 확률과 통계, 규칙성과 함수 등 6개 영역이 중고교까지 연결된다.

따라서 초등학교 때부터 단순 계산문제만 반복하는 학습지로 공부하면 중고생이 돼서는 수학을 잘할 수 없다.

재능교육의 스스로수학은 독특하고 과학적인 평가시스템으로 어린이 개개인의 학습능력을 정확히 진단, 컴퓨터에 의한 정밀 처방, 학습문제점 발견 등을 통해 근본적으로 치료함으로써 완전학습을 돕는 개인별 능력별 프로그램 교재이다. 1588-1132

●디딤돌 수학교실

디딤돌 수학교실은 초등학생 대상의 수학 전문 학원 프로그램. 단계형 수준별 학습시스템, 일대일 개인별 맞춤 학습 시스템, 상위권 3% 학생 등을 위한 다양한 학습법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초반, 중급반, 고급반, 경시반 등 4단계 주간 학습지(생각하는 수학나무)와 5단계 강의교재(계산과 원리, 기본편, 응용편, 경시편, 초등수학 3%프로젝트)를 함께 사용해 전문적인 수학 교육을 실시한다.

전문 강사가 1 대 1 첨삭지도를 실시해 학습과정을 꼼꼼히 점검한다. 인터넷과 연동된 독특한 평가 프로그램을 통해 주간평가, 월간평가, 학업성취도평가 등 각종 평가 결과를 분석하여 틀린 문제는 개인별로 보충해준다.

경시대회에서 상위권 입상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위한 올림피아드 과정은 총 144개의 경시 주제를 4권의 책으로 구성하고 있다. 경시 주제별로 독창적인 초등식 풀이법으로 구성한 ‘초등 수학 3% 프로젝트’를 교재로 사용한다. 경시 전문 강사 인증서를 취득한 경시 전문 선생님의 철저한 지도 아래 진행된다.

전국 초중학생 대상으로 10월에 전국 수학 학력평가(NMC)와 교육인적자원부에서 후원하는 전국 수학 올림피아드(NMO)를 개최한다. 02-333-9999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