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Food Info] 드롭탑 카페드롭탑 스페셜티 커피 파우치 2종 外
더보기

[Food Info] 드롭탑 카페드롭탑 스페셜티 커피 파우치 2종 外

박미현 생활 칼럼니스트입력 2019-04-17 03:00수정 2019-04-17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드롭탑 카페드롭탑 스페셜티 커피 파우치 2종


브라질 카삼부 원두를 사용해 깔끔한 산미와 고소한 끝맛을 느낄 수 있는 ‘카페드롭탑 스페셜티 아메리카노’, 에티오피아 원두를 사용해 풍부한 향과 크리미한 바디감이 돋보이는 ‘카페드롭탑 에티오피아 시다모 아메리카노’로 구성된다. 파우치 용기에 개별 포장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편의점 GS25에서 단독 판매한다.


복음자리 바로 짜먹는 잼


과일 함량이 60%로 과육의 맛과 향을 살린 간편하게 짜먹을 수 있는 튜브 용기의 잼을 출시했다. 딸기, 블루베리 2종을 내놓았으며, 100g 소용량으로 휴대나 보관이 용이하다. 원하는 대로 짜서 모양을 낼 수 있어 크래커나 와플, 팥빙수 위에 토핑 소스로 올려 나만의 디저트도 만들 수 있다.

주요기사


피에프창 벚꽃립 봄 시즌 메뉴



특제 간장 소스에 24시간 이상 재운 등갈비를 1차로 쪄낸 뒤 그 위에 찹쌀 반죽을 입혀 빵가루, 마늘칩과 함께 튀겨낸 요리로 새로운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누룽지 튀김을 토핑으로 곁들여 고소함과 바삭함을 한층 살렸다. 벚꽃이 만개한 듯한 화사한 비주얼을 강조했다. 최고 품질의 미국산 스페어 립을 사용해 육질이 부드럽다. 4월 말까지 봄 시즌 한정 메뉴로 판매한다.



배상면주가 느린마을막걸리


쌀, 물, 효모로만 빚은 순수한 프리미엄 막걸리. 막걸리의 단맛을 내기 위해 쓰는 아스파탐과 같은 인공감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국내산 쌀의 함량을 높인 것이 특징. 맛이 묵직하면서도 목 넘김이 부드럽다. 최근 ‘2019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탁주부문 대상’을 받았다.


돌(Dole)코리아 벚꽃 에디션


은은한 핑크빛 벚꽃 이미지를 패키지에 담은 돌 피치 파라다이스 주스 ‘벚꽃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상큼하고 달콤한 복숭아의 풍미를 입 안 가득 느낄 수 있는 주스다. 120mL 용량의 작은 패키지에 연한 핑크 컬러와 흩날리는 벚꽃 잎을 디자인해 봄나들이용 음료로도 제격이다.


후와후와 여의도 오픈 기념 신메뉴

일본 가정식 레스토랑으로, 가로수길 1호점, 광화문 2호점에 이어 여의도 3호점을 열었다. 이를 기념해 ‘고추장 항정살 솥밥’, ‘소불고기 참나물 솥밥’, ‘아보카도 스팸 덮밥’ 등 새로운 메뉴를 출시했다. 소주, 흑맥주 등 주류도 구비하면서 ‘술 한잔 어울림 메뉴’ 5종도 선보인다. ‘목화솜 닭똥집’, ‘오징어날치알 두부쌈’, ‘꽃게 오뎅탕’ 등이다.




글/계수미 기자 soomee@donga.com,

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goldengirl food info#커피#잼#막걸리#주스#신메뉴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