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헨리, 박나래와 허벅지 씨름 대결에 완패
‘나 혼자 산다’ 헨리가 박나래와의 허벅지 씨름 대결에 패했다. 13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팔씨름에 이어 박나래와 헨리의 허벅지 씨름 대결이 펼쳐졌다. 박나래는 축구 선수 출신 아이돌과의 허벅지 씨름에도 이긴 적이 있다며 자신…
- 2019-09-13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나 혼자 산다’ 헨리가 박나래와의 허벅지 씨름 대결에 패했다. 13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팔씨름에 이어 박나래와 헨리의 허벅지 씨름 대결이 펼쳐졌다. 박나래는 축구 선수 출신 아이돌과의 허벅지 씨름에도 이긴 적이 있다며 자신…
토요일이자 추석 연휴 셋째 날인 14일은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가을날씨를 보이겠다. 기상청은 이날(14일) 전국이 중국 산둥반도 부근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드는 가운데 서울·경기도와 강원도는 오후부터 북쪽을 지나는 기압골의 영향을 받아 5㎜ 내외(서해5도 5~20㎜)의 비가 …
자유한국당과 바른미래당의 부산시당이 조국 법무부 장관을 반대하는 ‘부산 연대’를 결성한다. 바른미래당 부산시당 위원장을 맡고 있는 하태경 최고위원은 13일 뉴시스와 통화에서 “조국 사태와 관련 한국당과의 연대를 발표하는 기자회견을 오는 16일 부산에서 진행한다”며 “우선 한국당과 …
차기 대선주자 선호도 조사에서 이낙연 국무총리가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여전히 접전을 벌이는 가운데, 정국 중심에 놓인 조국 법무부장관이 3위로 뛰어올랐다는 결과가 나왔다. SBS는 여론조사 전문기관 칸타코리아에 의뢰해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전국 만 19세 이상 성인 1026명을…
‘맛남의 광장’ 백종원이 자신의 나이를 알고 싶으면 소유진의 나이를 검색하라고 말했다. 13일 오후 8시 40분에 처음 방송된 SBS 추석특집 파일럿 ‘맛남의 광장’에서는 백종원, 양세형, 백진희, 박재범이 지역 특산품이나 로컬푸드를 이용해 신메뉴 개발·판매에 나섰다. 백종원은 직…
조국(54) 법무부 장관과 윤석열(59·사법연수원 23기) 검찰총장, 두 사람이 각각 이끄는 조직(법무부·검찰) 사이에서 심상찮은 분위기가 흐르고 있다. ‘검찰 개혁’을 외치는 조 장관, 그를 둘러싼 각종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 사이 갈등이 고조되고 있는 양상이다. 13일 법조계에 …
‘조로남불’ ‘셀프청문회’ 등 뜨거운 논란을 뒤로 하고 조국 법무부장관이 10일 임명됐지만 그를 둘러싼 논란은 여전히 뜨겁다. 야권은 연일 조 장관 사퇴를 촉구하는 야외투쟁을 이어가며 여론전을 펼치고 있고, 여당은 방어에 급급한 모습이다. 이같은 정쟁 속 여당인 더불어민주당 내…
‘손세이셔널’ 손흥민(27·토트넘 홋스퍼)이 추석 인사를 전했다. 손흥민은 13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항상 응원해 주시는 모든 팬 여러분, 즐겁고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라며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에 힘입어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고 밝혔다.…
추석인 13일 오후 서울 내부순환도로를 달리던 승용차에 불이 나는 소동이 발생했다. 서울 동대문소방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4시20분께 동대문구 제기동 성산 방향 내부순환도로 위 승용차에 불이 나 5분 만에 완전히 꺼졌다. 인명 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차에는 운전자 등 2명이 타고…
야구계 레전드 이상훈과 봉중근이 ‘2019 아육대’에 시구자로 나섰다. 13일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된 MBC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에서는 신설 종목 ‘투구’ 경기가 펼쳐졌다. 투구 자세와 강속구, 안정된 제구력을 모두 평가해 한 명의 우승자…
중국이 대미 추가 관세 부과 대상에서 미국산 대두(콩)와 돼지고기를 제외하기로 했다고 13일 중국 관영 신화통신이 보도했다. 콩과 돼지고기에 대한 면제 조치는 미중 무역협상에서 미국 측의 핵심 요구 사안이었다. 신화통신은 공식 소식통의 말을 빌려 국무원 관세세칙위원회가 콩, 돼지고기…
37년 동안 짐바브웨를 철권 통치한 로버트 무가베 전 대통령의 시신이 국립영웅묘지(National Heroes Acre)에 매장될 전망이라고 AP통신이 1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가족 대변인은 이날 기자들에게 무가베 전 대통령이 국립영웅묘지에 묻힐 예정이지만 시기는 …
임태혁(수원시청)이 통산 13번째 금강장사 타이틀을 얻었다. 임태혁은 13일 전남 영암군 영암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위더스제약 2019 추석장사씨름대회 금강장사(90㎏ 이하) 결정전(5전3선승제)에서 최정만(영암군민속씨름단)을 3-1로 꺾었다. 지난 설 대회에 금강장사에 올랐던 그는…
13일 오후 12시53분께 강원 삼척시 등봉동 삼척시추모공원 2단지에서 홍모(77)씨가 몰던 아반떼 승용차가 산소 위로 올라타면서 성묘객들을 덮쳤다. 이 사고로 서모(70·여·)김모(50)씨 등 3명이 팔 등이 골절되는 중상을 입었고 김모(55)씨는 경상을 입어 강릉아산병원과 삼척의…
보수 야권이 13일 이산가족 상봉 문제에 대해 “긴 세월동안 서로 만날 수 있는 기회조차 주지 않는 것은 남쪽 정부든 북쪽 정부든 함께 잘못하고 있는 것”이라고 한 문재인 대통령의 인터뷰에 “대한민국 대통령의 발언이 맞는가”라며 분개했다. 이창수 자유한국당 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내고…
명절에도 ‘투쟁’을 이어간 노동자들이 거리에서 합동 차례를 지내며 추석을 맞이했다. ‘세월호 기억공간’이 생긴 뒤 처음 추석을 맞이한 세월호 유족들은 송편나눔 행사를 벌였다. 삼성해고자복직투쟁위원회(해복투)와 비정규노동자의집 ‘꿀잠’ 등은 13일 오후 김씨가 고공농성을 벌이고 있는 서…
프란치스코 교황이 11월 태국과 일본을 방문해 핵 폐기를 기원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AP통신이 1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바티칸은 11월 19~26일 프란치스코 교황의 순방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프란치스코 교황은 일본에 가기 전인 11월 20~23일 태국에 머물 예정…
강원 고성군에서 버섯을 채취하러 산에 올라가 실종된 60대 남성이 이틀 만에 숨진 채 발견됐다. 고성소방서와 경찰에 따르면 지난 12일 오후 12시36분쯤 간성읍 장신리 한 야산에서 싸리버섯을 채취하러 일행 1명과 등반에 나선 조모씨(60)가 휴대폰이 꺼진 상태로 실종됐다. 일행…
추석 연휴는 극장가로서는 두말할 나위 없는 성수기다. 메이저 영화사들은 연휴가 이어지는 이 시기에 가족 관객을 극장으로 끌어들이고자 각기 자존심을 걸고 총력전에 나선다. 그러나 지난 몇 년간 파이가 한정된 영화시장에서 영화사들의 제살 깎아 먹기 경쟁으로 승자도, 패자도 없는 상황이 …
한 20대 청년이 ‘주간동아’에 글을 보내왔다. 이 청년이 보통의 한국 청년과 다른 점을 굳이 찾자면, 한국인 아버지와 일본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는 사실이다. 이들은 한일 갈등 상황을 어떻게 견뎌내고 있을까. 이 청년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가 잘 알지 못했던, 이웃의 마음을 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