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브라운아이드소울, 9월2일 컴백…콘서트 티켓 오픈
더보기

브라운아이드소울, 9월2일 컴백…콘서트 티켓 오픈

뉴스1입력 2019-08-20 13:49수정 2019-08-20 13:5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브라운아이드소울© 뉴스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의 투어 콘서트 It’ Soul Right(잇소울롸잇)을 향한 예매 전쟁이 시작된다.

소속사 롱플레이뮤직은 “브라운아이드소울의 투어 콘서트 It’ Soul Right(잇소울롸잇)의 티켓이 20일 오후 4시 멜론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지난해 ‘SOUL WALK’ 공연에 이어서 올해도 특별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오는 9월2일 오후 6시 4년 만에 새 앨범 ‘Right (Feat. SOLE)’을 선공개하며, 이후 미니앨범 발매와 함께 오는 10월 5일, 6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까지 투어 콘서트 “It’ Soul Right (잇소울롸잇)”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의 타이틀은 “It’ Soul Right(잇소울롸잇)”으로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들이 직접 타이틀을 선정하였고, 콘서트 포스터는 나얼이 직접 디자인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소울(SOUL)’과 It’s All Right(이것은 옳다)를 겹치도록 디자인해 ‘소울은 옳다’라는 중의적 의미를 더했다.

주요기사

지난해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전국 투어 콘서트 ‘SOUL WALK(소울 워크)’를 통해 그동안 걸어온 ‘음악의 여정’을 볼 수 있는 특별한 영상과 함께 다채로운 선곡들을 선보였고 연세대 노천극장 1만 5천 석을 모두 매진시키면서 공연 강자로서의 위엄을 보여주었다.

새로운 앨범으로 컴백하는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의 하모니를 느낄 수 있는 가을 콘서트 “It’ Soul Right (잇소울롸잇)” 서울, 대구, 부산 공연은 20일 오후 4시, 21일 오후 4시, 22일 오후 4시에 멜론 티켓을 통해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