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이노핏 파트너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세미나 개최
더보기

이노핏 파트너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세미나 개최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9-10-16 15:54수정 2019-10-16 16:51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이노핏파트너스는 ‘교육을 통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의 실행을 논하다’를 주제로 하는 세미나를 오는 11월 13일 서울 중구 장충동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에서 개최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이노핏파트너스에 따르면 이번 세미나는 급변하는 불확실성의 시대를 맞아 기업과 임직원이 어떻게 대비해야 하는가에 관해 기업에게 실질적인 개선방향을 제시하기 위한 목적이다.

세션1에서는 이찬 서울대학교 산업인력개발학 전공주임 교수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어떤 인재가 필요한가?’를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이어 세션2에선 장석권 한양대학교 경영대학 교수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조직의 미래 전략’이, 세션3에선 윤정원 이노핏파트너스 대표의 ‘이노핏 파트너스 DT 프로그램 성공 사례 및 소개’ 발표가 이어질 예정이다.


윤정원 대표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기업과 임직원들이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의 성장을 선도하고, 앞으로 다가올 변화를 대비함으로써 더 나은 기업이 되도록 돕겠다”며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실행에 대해 고민하고 하고 관심 있는 기업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1기업당 최대 2명 참석 가능하다. 참가비는 없다.
참여 방법은 이노핏파트너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