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공유
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일보|문화

니트웨어 스타일링-초커 트렌드… 올가을 패션 한눈에

입력 2022-09-23 03:00업데이트 2022-09-23 03:15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여성동아 10월호… 블랙핑크 분석도
여성동아 10월호(사진)에서는 올가을 패션 트렌드를 집중 분석했다. 겨울까지 입기 좋은 2000년대 유행한 니트웨어 스타일링법을 비롯해 목에 딱 붙게 두르는 장신구인 초커 등 액세서리 트렌드를 소개한다.

가요계는 Z세대 전성시대다. 블랙핑크가 2년 만에 정규앨범을 들고 돌아왔다. 여성동아는 정규 2집 ‘본 핑크(BORN PINK)’의 발매 첫날 101만 장 판매(한터차트 기준)를 기록한 블랙핑크의 성공 법칙을 분석했다. 민희진표 걸그룹 ‘뉴진스’의 하이틴 스타일도 들여다봤다. 민희진은 하이브 산하 레이블 어도어의 대표다. 솔직한 입담으로 또래에게 공감을 얻는 래퍼 비비의 인기 비결도 소개한다.

올해 6월 별세한 송해에 이어 KBS1 TV ‘전국노래자랑’의 새 MC가 된 김신영의 첫 녹화 현장을 소개한다.

각 분야에서 활약하는 여성들의 소식도 전한다. 세계 3대 음악콩쿠르인 ‘퀸 엘리자베스 콩쿠르’에서 1위를 차지한 첼리스트 최하영과 평범한 대학 일상을 통해 66만 구독자를 사로잡은 유튜버 에바의 이야기를 조명했다.

가족, 연인과 함께 보면 좋을 전시도 소개한다. 서울 종로구 청엠아트갤러리에서 추상화와 구상화로 2인전을 연 조정은 최승윤 작가 부부를 만났다. 풍경을 그리는 이정태 작가와 이탈리아 대표 신미래주의 작가 마르코 로돌라와의 인터뷰도 담았다.

이진수 기자 h2o@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최신기사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