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러블리+시크…매력 부자

뉴스1 입력 2020-05-19 11:42수정 2020-05-19 11:42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얼루어 코리아 © 뉴스1
블랙핑크 리사가 화보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19일 패션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는 6월호 커버를 장식한 리사의 화보 일부를 공개했다.

이번 커버와 화보에서 리사는 깨끗하고 맑은 얼굴과 피부톤에 어울리는 여러 메이크업 스타일을 선보이며, 특유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는 물론 시크한 매력까지 과시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리사는 “많은 분이 있는 그대로의 제 모습을 사랑해 주니까 전 정말 행복한 일을 하는 것”이라며 “저 자신을 사랑하기도 하고. 평생 이 모습을 잃지 않고 싶다”라고 밝혔다. 리사는 “작은 일에도 잘 웃고 주어진 행복을 즐길 줄 아는 모습이 타고난 기질”이라고 밝히며 웃었다.

주요기사

한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국내 및 해외 무대가 잠정적으로 멈춘 상황에 대해 “모두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어쩔 수 없는 상황이니 나 역시 조심하며 지내고 있다”라며 “팬들을 직접 만날 수 없다는 게 참 아쉽고 안타깝지만, 더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하루 빨리 무대에 서서 팬들을 직접 만나고 싶은 일이 소원이라는 리사의 핑크빛 커버와 화보, 인터뷰가 담긴 얼루어 코리아 6월호는 전국 및 각종 온라인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얼루어 코리아 디지털 채널을 통해 디지털 콘텐츠도 추가로 공개된다.

(서울=뉴스1)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