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Gift]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최고의 선물은 ‘아름다움’

  • 동아일보
  • 입력 2018년 4월 26일 03시 00분


코멘트

아모레퍼시픽의 선물 제안

무릉도원 리미티드 에디션
무릉도원 리미티드 에디션
행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은 설화수… ‘무릉도원 리미티드 에디션’
소중한 사람이 평생 기억할 만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한정 출시되는 컬렉션인 설화수 ‘무릉도원 리미티드 에디션’을 주목해보자.

설화수는 5월, 지상의 낙원을 상징하는 무릉도원을 디자인으로 반영해 윤조에센스, 퍼펙팅쿠션, 에센셜 립세럼 스틱, 메이크업멀티키트 총 4종으로 선보인다.

이번 ‘무릉도원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통 민화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풀어내는 서하나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동양적인 색감을 현대적인 기법으로 표현한 제품과 패키지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성하는 ‘윤조에센스’(15만 원대)는 균형이 흐트러진 피부를 보습으로 채워 윤빛 피부를 선사하는 첫 단계 부스팅 에센스이다. ‘퍼펙팅쿠션’(6만5000원대)은 글로벌 밀러언셀러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커버는 물론 오래도록 촉촉한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에센셜 립세럼 스틱’(4만 원대)은 고농축 세럼 텍스처가 탄력이고 매끈한 입술로 가꿔주는 립스틱이다. ‘메이크업 멀티키트’(8만5000원대)는 파우더포쿠션과 멀티블러셔로 구성되며 멀티블러셔는 시즌 한정 컬러로 봄 시즌 내추럴 메이크업룩을 연출할 수 있는 3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구성한 ‘헤라 블랙 쿠션 기획세트’(5만5000원대)
헤라 블랙 쿠션 기획세트
헤라 블랙 쿠션 기획세트

센스 있는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화사한 봄 메이크업의 필수 제품이자 헤라의 시그너처 제품인 ‘블랙 쿠션 기획세트’를 추천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선보이는 블랙 쿠션 기획세트에는 블랙 쿠션 본품과 함께 데일리 립으로 안성맞춤인 헤라 루즈 홀릭 익셉셔널 235호 ‘미 아모르 서울’ 립스틱, 블랙 쿠션 퍼프가 추가로 구성돼 있다.

헤라 ‘블랙 쿠션’은 오랜 시간 동안 화사하면서도 산뜻한 메이크업 효과를 구현해주는 제품이다. ‘블랙 쿠션’은 기존 커버 파우더의 입자 크기를 30% 줄인 울트라 미립 분산 기술이 적용된 ‘브라이트핏 커버 파우더’로 얇고 촘촘한 피부 커버가 가능하다. 또한 ‘더블 래스팅 레이어’ 기술로 견고하면서도 지속력 높은 메이크업을 선사하고, ‘매트 피니시 젤’이 피부를 보송하게 마무리 해주어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눈가에 동안 에너지를 깨워주는 메이크온… ‘써모웨이브 아이리프트’
써모웨이브 아이리프트
써모웨이브 아이리프트

올해는 부모님이나 지인에게 라이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의 ‘써모웨이브 아이리프트’(23만 원대)로 힐링의 시간을 함께 선물해보자.

해를 거듭할수록 떨어지는 피부 탄력은 모든 여성들의 고민. 그중 사람의 첫인상을 결정하고 얼굴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눈가 피부는 연약하고 예민하기 때문에 쉽게 탄력이 떨어지기 쉽다.

메이크온 ‘써모웨이브 아이리프트’는 고주파 열에너지와 빛에너지의 섬세한 더블 레이어 리프팅으로 피부 국소 부위 탄력을 끌어올리는 페이스 전용 리프팅 디바이스다. 연약한 눈가 피부는 물론 팔자, 미간 등 탄력 손실이 많은 스폿의 탄력을 개선하여 또렷한 인상을 완성시킨다.

기초 스킨케어 후 마지막 단계에서 눈가, 눈 밑 주머니, 팔자, 볼, 미간 등 탄력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화장품을 바른 뒤 가볍게 마사지하듯 롤링해준다. 고민 부위별로 3분씩 하루 9분 사용해주면 또렷한 눈매는 물론 빛나는 동안 페이스를 경험할 수 있다.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
#love&gift#러브앤기프트#가정의 달#아모레퍼시픽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