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깜짝 고백… “너밖에 없어” 열애 암시?

동아닷컴 입력 2012-07-23 10:46수정 2012-07-23 11:22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종민 깜짝 고백, 상대는 누굴까?’

가수 김종민이 방송을 통해 누군가를 만나고 있음을 말해 화제다.

김종민은 22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2’의 직진 바캉스특집에서 휴대전화로 문자를 몰래 보내려다 멤버들에게 들통났다. 이날 ‘1박2일’ 멤버들은 특집의 규칙에 따라 제작진에게 휴대전화를 반납해야 했다.

김종민은 순순히 휴대전화를 반납한 다른 멤버들과 달리 서둘러 급하게 문자를 보냈다. 이를 본 차태현이 김종민의 휴대전화를 빼앗았다. 이에 그는 휴대전화를 돌려받기 위해 잘못했다며 빌기까지 해 웃음을 자아냈다.

관련기사
이 모습을 지켜보던 다른 멤버들은 “김종민, 너 연애하는구나”라고 단정지으며 진실을 추궁했다. 김종민은 계속되는 멤버들의 짓궂은 장난에 카메라에 대고 “너밖에 없어!”라고 열애를 암시하는 깜짝 고백을 했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김종민 깜짝 고백 대박!”, “김종민 깜짝 고백한 그녀는 누굴까?”, “나도 깜짝 고백 받고파”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1박2일’은 이날 방송에서 20여 분간 효과음과 배경음악 없이 출연자들의 목소리와 현장음만 들리는 음향사고가 발생했다. 이에 제작진은 “음향사고로 시청자들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며 공식사과 했다.

사진출처|‘김종민 깜짝고백’ 방송캡처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