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포토]‘브라보’ 주역들의 힘찬 시작](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7/10/20/86851492.2.jpg)
[동아포토]‘브라보’ 주역들의 힘찬 시작
배우 박상민(왼쪽부터), 연정훈, 도지원, 정유미, 현우, 강지섭이 20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SBS에서 열린 새 주말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 2017-10-20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동아포토]‘브라보’ 주역들의 힘찬 시작](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7/10/20/86851492.2.jpg)
배우 박상민(왼쪽부터), 연정훈, 도지원, 정유미, 현우, 강지섭이 20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SBS에서 열린 새 주말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LOT폴란드항공은 19일 서울 플라자 호텔에서 ‘인천-바르샤바 취항 1주년’ 기념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지난해 10월 인천-바르샤바 노선 운항을 시작한 LOT폴란드항공은 현재 주 5회 직항을 운항 중이다. 간담회에는 마렉 마기에롭스키(Marek Magierowski) 외교부 차관과 …
![[동아포토]정유미 ‘가을입은 청순미인’](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7/10/20/86850901.2.jpg)
배우 20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SBS에서 열린 새 주말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지난 16일 의정부의 한 고등학교 급식의 갈치조림에서 고래회충이 발견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며 고래회충의 위험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고래회충은 물고기에 기생하는 기생충으로 양식이 아닌 자연산 물고기에서 주로 발견되며, 사람도 감염될 수 있다. 고래회충에 감염되면 복통이나…

‘강제추방’ 에이미, 남동생 결혼 때문에 일시적 입국…“유승준은?” 유승준 동정론 등장 상습 마약 투약으로 지난 2015년 강제 추방된 방송인 에이미(35)가 20일 남동생 결혼식 참석을 위해 일시적으로 입국했다. 에이미는 로스앤젤레스(LA) 대한민국 총영사관에 입국 허가 신청을 …

최근 영종도가 신규 아파트에 대한 수요자와 투자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교통호재가 이어지면서 최대 수혜지로 꼽히고 있기 때문이다. 영종도에는 국내 최대 공항인 인천공항이 위치해 있다. 인천공항은 지난해 기준 연간 이용객 수 5760만 여명으로 수도권 인구 약 2500만 명…

국내 복귀가 유력한 황재균(30)이 KT위즈와 계약했다는 언론 보도와 관련해 구단 측이 이를 부인했다. 한 매체는 20일 유력 프로야구 관계자를 인용해 “황재균이 지난 9월 KT위즈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KT위즈 홍보팀 관계자는 이날 동아닷컴과의 통화에서 “…

해남 경찰서장이 돈 봉투를 받았다는 의혹과 함께 대낮에 술을 마시고 노상방뇨를 했다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20일 전남지방경찰청에 따르면 해남경찰서 A 서장은 추석 연휴기간이었던 지난 2일 군수 권한대행, 간부 2명과 함께 한정식 가게에서 술과 식사를 마친 후 가게에 전화를 걸…

최근 아이덴티티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파이널판타지14'(이하 파판14)에서 일어난 메갈 논란에 대해 파이널판타지의 개발을 총괄하는 스퀘어 에닉스의 요시다 나오키(이하 요시다) PD가 입을 열었다. 지난 9월 말 파판14 내에서 게이머 간의 다툼이 벌어지던 중 남성 혐오 사이트 메갈…

"한국에서 처음 열리는 파판14의 팬페스티벌인 만큼 개인적으로 많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한국 팬 여러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합니다" 오는 21일 일 일산 킨텍스 2전시관 6홀에서 개최될 예정인 파이널판타지14(이하 파판14)의 대규모 오프라인 이벤트 파판…

최근 자유한국당과 국민의당이 바른정당과의 양당 통합을 논의하고 있는 가운데 하태경 바른정당 최고위원은 “자유한국당·국민의당 합당파들의 자제를 촉구한다”고 밝혔다. 하태경 최고위원은 2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통추위 ‘국민의당 통합론은 야합, 오직 보수재건 위해 노력해야’”라는 제…

민병두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20일 신고리 5·6호기 공론화위원회가 ‘건설 재개’를 권고안으로 최종 결론낸 것과 관련, “국민 자기결정권 존중하는 첫 계기”라며 긍정적인 입장을 보였다. 민병두 의원은 이날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신고리 공론화위가 결정을 내렸다”며 이같이 밝혔다. …

한국영화에 새 바람을 불어넣을 신예 감독들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획전에 기성 감독들이 멘토로 나서 관객과의 대화에 참여한다. 국내 최초 영화사관학교 한국영화아카데미가 마련한 카파필름2017 ‘싹수있는 장편 데뷔전’에 ‘부산행’의 연상호 감독과 ‘카트’의 부지영 감독 그리고 정성…

여중생 살해·시신 유기 혐의로 검찰에 송치된 ‘어금니 아빠’ 이영학(35) 씨가 자신이 사랑했다던 아내 최모 씨(32)의 이름을 휴대폰에 성적인 욕설로 저장했다는 보도가 전해졌다. 20일 MBN은 과거 이영학 씨와 휴대 전화 중고 거래를 했던 A 씨를 인용, 이 씨가 그의 휴대 전…

최민희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19일 신고리 5·6호기 공론화위원회가 ‘건설 재개’를 권고안으로 최종 결론낸 것에 대해 “이것이 민주주의”라고 호평했다. 최민희 전 의원은 이날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공론화 시민참여단 최종 설문조사 결과) 신고리 5·6호기 건설재개 59.5%, 탈…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는 20일 바른정당과의 통합과 관련해 유승민 바른정당 의원과의 회동 여부에 대해 "필요한 사람들이 있으면 직접 만나서 이야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안 대표는 이날 오전 국회에서 취재진과 만나 "유승민 의원을 만나느냐"라는 질문에 이같이 답한 후 "아직 (일정이)…

바른정당은 20일 신고리 5·6호기 공론화위원회가 ‘건설 재개’를 권고안으로 최종 결론낸데 대해 "문재인 정부의 포퓰리즘이 만들어 낸 재앙의 시작점"이라고 비난했다. 전지명 바른정당 대변인은 이날 오전 논평을 통해 "(재개 결정은)불행 중 다행이다"며 "비전문가인 시민들도 89일만 …

더불어민주당은 20일 신고리원전 공론화위원회가 신고리원전 5·6호기 건설재개를 권고한 것과 관련해 “공론화위원회의 건설 재개 권고안을 존중한다”고 밝혔다. 김현 민주당 대변인은 이날 오전 논평에서 “오늘 발표된 권고안을 정부가 최종적 결정 과정에서 존중해 주길 바란다”며 이렇게 말…

20일 의정부교육청은 지난 16일 의정부의 한 고등학교 급식의 갈치조림에서 고래회충(Anisakis·아니사키스)이 발견됐다고 밝혔다. 해당 학교 측은 200도 온도의 오븐에서 약 5분간 갈치를 조리해 고래회충으로 인한 유해성은 없을 것으로 보고 있고 현재까지 고래회충으로 인해 복통 …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가 국민의당-바른정당 통합에 대해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홍 대표는 20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양당의 통합은 보수우파, 진보좌파 양 진영과 영호남 양 지역에서 모두 배척 받는 기형적인 정당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 양당 정치인들의 정치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