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MA’ 송지효, 바디라인 살린 ‘파격 시스루’…“광수가 봤으면 뭐라고 했을까”
배우 송지효가 ‘2017 MAMA in Hong Kong’에서 선보인 파격 드레스 자태가 연일 화제다. 송지효는 1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2017 MAMA in Hong Kong’ 레드카펫에 참석했다 이날 송지효는 절개선으로 어깨와 가슴, 복부, 허벅다리 일…
- 2017-12-02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배우 송지효가 ‘2017 MAMA in Hong Kong’에서 선보인 파격 드레스 자태가 연일 화제다. 송지효는 1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2017 MAMA in Hong Kong’ 레드카펫에 참석했다 이날 송지효는 절개선으로 어깨와 가슴, 복부, 허벅다리 일…

연기자 다니엘 헤니가 8년 만에 안방극장 복귀를 추진하고 있다. 1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다니엘 헤니는 내년 4월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을 제안 받고 신중하게 출연을 검토하고 있다. 이 관계자는 “다니엘 헤니가 출연을 결정하는 데 있어 미국 …

‘친박(친박근혜)’계인 김진태 자유한국당 의원은 1일 고건 전 국무총리가 회고록에서 박 전 대통령에 대해 평가한 내용과 관련, “권력에 조아리는 습성이 아주 체질화된 것 같다”고 맹비난했다. 김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고건 전 총리가 회고록에서 박근혜 대통령에 대해 …

‘나 혼자 산다’ 모델 한혜진(34)이 결별 소감을 전했다. 1일 밤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모델 한혜진의 뉴욕 여행기가 그려졌다. 이날 박나래는 “안 좋은 소식이 있다”며 한혜진의 결별 소식을 언급했다. 이에 한혜진은 “내가 오래갈지는 모르겠다고 하지 않았냐”고 쿨…

배우 장혁이 드라마 연출자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고 있다. 드라마 성공의 ‘좋은 예’로 꼽힌다. 장혁은 현재 방송 중인 MBC 토요드라마 ‘돈꽃’을 통해 김희원 PD와 세 번째 호흡을 맞추고 있다. 앞선 두 편의 드라마를 함께하면서 쌓은 신뢰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 번째 드라마까지 합…

신류진(16)이 ‘화제의 인물’로 주목받고 있다. 신류진은 대중에게 이름도 얼굴도 생경한 인물이지만 현재 방송중인 JTBC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나인’에 출연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가수로 정식 데뷔도 하지 않은 ‘연습생’ 신분으로 프로그램에 참가한 신류진은 다른 연습생이나 …

마크 저커버그 페이스북 최고경영자(CEO·33)의 누나인 랜디 저커버그 전 페이스북 이사(35)가 비행기의 옆좌석 승객에게 성희롱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항공사 측에 조사를 요구했다. 1일(현지시간) NBC 방송에 따르면, 미국 알래스카 항공은 최근 미 로스앤젤레스(LA)에서 멕시코 마…

그룹 엑소가 다시 달린다. 정규 1집부터 4집까지 각 앨범 판매량이 전부 100만 장을 돌파해 ‘쿼드러플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엑소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투어로 해외 시장 확장에 나선다. 엑소가 11월24일부터 사흘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연 ‘엑소 플래닛 #4-디 엘리시온’을 시…

국회는 내년도 예산안 처리 법정 시한(12월 2일)을 하루 앞둔 1일 본회의를 열어 강간 미수범에 대해서도 이른바 ‘화학적 거세’를 하는 내용을 담은 성폭력범죄자 성충동약물치료법 개정안을 통과시켰다. 이 개정안은 성충동 약물치료 대상범죄에 강도강간미수죄 등을 추가하는 것을 골자로 …

박근혜 정부 시절 우병우 전 청와대 민정수석비서관과 함께 국가정보원의 불법사찰에 관여한 혐의를 받는 최윤수 전 국정원 2차장(50)의 구속영장이 2일 기각됐다. 서울중앙지법 오민석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전날 최 전 차장의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연 뒤 “수사진행 경과,…

영화계 ‘절친’의 무한질주처럼 보인다. 배우 공효진과 손예진이 2018년 활동 계획표를 꽉 채웠다. 연초부터 주연을 맡은 영화의 촬영을 시작하는 동시에 이미 완성한 영화를 관객 앞에 내놓는 등 분주한 활동에 나선다. 연예계에서 손꼽히는 친한 친구이자 동료인 두 사람은 최근 출연…

박근혜 전 대통령의 제부인 신동욱 공화당 총재는 2일 고건 전 국무총리가 회고록에서 박 전 대통령에 대해 평가한 내용과 관련, “회고록 아니라 취중록 꼴이고 갈지자 일기장 꼴”이라고 비꼬았다. 신 총재는 이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고건 ‘박근혜, 아버지 기념사업이나 했어야’, 세…

국내 5개 완성차업체들이 연말을 맞아 일제히 할인 혜택을 쏟아냈다. 1일 자동차업계에 따르면 현대자동차는 인기 승용차와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6종 1만2000대 한정으로 최대 230만원까지 할인해주는 ‘카운트다운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 기간 아반떼·쏘나타·그랜저·투싼·싼타…

30여년 프로축구의 한 시대를 풍미한 고종수(39)가 ‘감독’ 타이틀을 달았다. K리그 챌린지(2부리그) 대전 시티즌은 최근 대대적인 변화를 시작했다. 현장에서 잔뼈가 굵은 ‘백전노장’ 김호(73) 전 국가대표팀 감독을 대표이사로 모셔온데 이어 고 감독에게 지휘봉을 맡겼다. 제1…
여자프로농구 신한은행의 포워드 김단비(27)가 올스타전 팬 투표 중간 집계에서 최다 득표를 기록했다. 한국여자농구연맹(WKBL)이 1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김단비는 1842표를 얻어 1747표의 박혜진(우리은행)을 95표 차로 제쳤다. 24일 인천 도원체육관에서 열리는 올스타전은 팬…
▽프로농구 △삼성-KGC(잠실실내체육관) △오리온-kt(고양체육관·이상 15시) △SK-전자랜드(17시·잠실학생체육관) ▽여자프로농구 △KDB생명-신한은행(17시·구리시체육관) ▽프로배구 △대한항공-삼성화재(14시·인천계양체육관) △IBK기업은행-흥국생명(16시·화성종합체육관) …
▽축구 FA컵 결승 2차전 울산-부산(13시 30분·울산문수경기장) ▽프로농구 △KGC-현대모비스(안양체육관) △LG-오리온(창원체육관·이상 15시) △삼성-DB(17시·잠실실내체육관) ▽여자프로농구 △삼성생명-우리은행(17시·용인체육관) ▽프로배구 △우리카드-한국전력(14시·서…
할머니가 한국인이라며 출생증명서를 위조해 2015∼2016시즌 국내 여자프로농구에서 ‘해외동포 선수’ 자격으로 뛰었던 첼시 리(28)에게 소속팀이었던 KEB하나은행에 7억4000여만 원을 물어주라는 판결이 나왔다. 서울중앙지법은 최근 하나은행이 첼시 리를 상대로 낸 손해배상 소송에서 …

이번 시즌 돌풍의 주인공 DB가 4연승을 달리며 선두 SK와의 승차를 0.5경기로 좁혔다. DB는 1일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열린 2017∼2018 정관장 프로농구 현대모비스와의 경기에서 팀 최다인 21득점, 9리바운드로 맹활약한 디온테 버튼(23·192.6cm·사진)의 활약을 앞세…
클래식(1부) 울산의 완승이냐, 챌린지(2부) 부산의 뒤집기냐. 프로와 아마 축구를 통틀어 최강자를 가리는 2017 하나은행 FA(축구협회)컵 결승 최종 2차전이 3일 오후 1시 30분 울산 문수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우승팀은 내년 아시아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ACL) 출전 티켓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