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선택
  • 임금 안줘 나가면 새로 채용해 또 체불…악덕 식당업주 구속

    임금 안줘 나가면 새로 채용해 또 체불…악덕 식당업주 구속

    음식점을 운영하면서 직원들 임금을 제대로 주지 않던 점주가 결국 구속됐다. 이 점주는 임금 체불 기간동안 백화점과 골프장에서 사치를 벌였다.대전지방고용노동청은 지난 22일 근로기준법 위반 혐의로 식당 업주 A 씨를 구속했다고 밝혔다.대전고용청에 따르면 A 씨는 대전 서구와 유성구 등지…

    • 2025-05-23
    • 좋아요
    •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