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품 ‘개봉후 사용기한’ 아시나요…연고는 6개월, 알약은? [알쓸톡]"유효기간 남았는데 먹어도 될까?" 개봉한 알약은 1년, 연고는 6개월! 인천성모병원이 알려주는 의약품 유효기간과 올바른 폐기법을 확인하고 안전하게 복용하세요.2026-03-31 좋아요 개 코멘트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