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인천순복음교회 화재…1명 연기 흡입으로 병원 이송](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9/01/17/93752979.1.jpg)
[속보] 인천순복음교회 화재…1명 연기 흡입으로 병원 이송
[속보] 인천순복음교회 화재… 인천 순복음교회에서 17일 오후 화재가 발생했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 26분 인천 순복음교회(미추홀구 관교동 13-2)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현재 완진은 됐고, 소방대원들이 잔불을 처리 중이다. 이 화재로 연기 흡입자 1명이 병원으로 …
- 2019-01-17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속보] 인천순복음교회 화재…1명 연기 흡입으로 병원 이송](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9/01/17/93752979.1.jpg)
[속보] 인천순복음교회 화재… 인천 순복음교회에서 17일 오후 화재가 발생했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 26분 인천 순복음교회(미추홀구 관교동 13-2)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현재 완진은 됐고, 소방대원들이 잔불을 처리 중이다. 이 화재로 연기 흡입자 1명이 병원으로 …

더불어민주당은 17일 긴급 최고위원회를 열고 부동산 투기 의혹이 제기된 손혜원 의원에 대한 진상 조사 결과 "투기 목적이 없었다는 손 의원의 입장을 수용하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이해식 민주당 대변인은 이날 "SBS 보도와 관련, 손 의원은 목포시 근대문화재 보전에 대한 각별한 관심…

“박항서 베트남 축구대표팀 감독(60·사진)은 베트남 국민들의 마음속에서 이미 베트남의 명예시민이 됐다.” 팜빈민 베트남 부총리 겸 외교장관이 최근 한 기자회견에서 ‘마음속 명예시민권’을 언급하며 박 감독의 성취에 찬사를 보냈다고 현지 매체 응우오이주어띤이 16일(현지 시간) 보…

tvN '수미네 반찬' 김수미의 무생채가 화제다. 16일 '수미네 반찬'에서 김수미는 닭찜과 무생채를 만들었다. 김수미는 이날 무생채부터 만들었다. 김수미는 "3분이면 만든다"라며 "무를 채썰고 여기에 마늘 고춧가루 대파 설탕 통깨 참기름을 넣는다"며 "새콤한 거 좋아하면 참기름을…
![[속보]민주당 “손혜원 ‘투기 아냐’ 수용…서영교, 수석부대표 사퇴”](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9/01/17/93752470.2.jpg)
[속보]민주당 “손혜원 ‘투기 아냐’ 수용…서영교, 수석부대표 사퇴” 김소정 동아닷컴 기자 toystory@donga.com

토트넘의 미드필더 무사 뎀벨레가 중국 슈퍼리그 광저우 푸리로 이적했다. 광저우 푸리 구단은 17일 홈페이지를 통해 무사 뎀벨레와 3년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뎀벨레는 2006년부터 벨기에 대표팀에서 활약해 A매치 80회를 기록했을 정도로 수준급 기량의 소유자다. 지난 201…


더불어민주당이 부동산 투기 의혹에 휘말린 손혜원 의원과 재판청탁 의혹을 받는 서영교 의원에 대한 당 차원의 조치를 논의하기 위해 긴급 최고위원회의를 열었다. 민주당은 17일 오후 5시 30분부터 긴급 최고위원회의를 진행 중이다. 당초 민주당은 18일 오전 최고위원회에서 두 의원에 …
쌍용자동차는 영국에서 진행된 사륜구동 자동차 대상 평가에서 자사의 제품 G4 렉스턴과 렉스턴 스포츠가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G4 렉스턴은 영국의 사륜구동 자동차 전문지 포바이포(4X4)가 11일(현지 시간) 발표한 ‘2019 사륜구동 자동차 어워즈’ 시상식에서 ‘최고 가치상…

김용태 자유한국당 사무총장 겸 조직강화특별위원회 위원장이 17일 조직위원장 선임 개입 의혹에 대해 “심사 과정을 주관했을 뿐, 일절 개입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김 사무총장은 이날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제3차 전국위원회’ 직후 기자들과 만나 이렇게 말했다. 김 사무…
미국-멕시코 국경장벽 건설 예산 57억달러를 놓고 민주당을 대표해 공화당 및 정부와 ‘강(强) 대 강’ 대치를 이어가고 있는 낸시 펠로시 미 하원의장이 한 통의 편지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허를 찔렀다. 연방정부 셧다운(일시적 업무정지) 사태를 매듭짓지 않는다면 의회에서 진행되는 대…

“지금 집을 사는 사람도 있나요? 그러면 호구(어수룩 해 이용당하기 좋은 사람) 아닌가요?” 17일 정부의 부동산 안정화 정책과 금리 인상, 공급 확대 등의 영향으로 부동산 시장이 숨고르기에 들어가면서 수요자들의 관망세도 짙어지고 있다. 대출‘세(稅) 부담과 함께 집값이 더 떨어질 …

최근 문제가 되는 ‘헤나방’을 운영하는 한 본사가 정부 단속에 대비하는 요령을 담은 공문을 일선 헤나방에 긴급 전달했다. 정부가 서둘러 단속에 나서지 않는다면 단속 실효성이 떨어질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특히 이 업체는 자사의 일부 헤나방이 지자체에 미용업으로 신고하지 않거나 미용사…

수영선수 박태환을 지도했던 전임 코치가 사기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고 있다. 서울 남대문경찰서는 17일 2012년부터 2014년까지 박태환 선수의 전담코치였던 박모 씨(42)를 사기혐의로 수사 중이라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박 씨는 2014년말부터 약 1년 간 자신이 가르치던 …

청와대 국가안전보장회의(NSC)는 17일 오후 정의용 국가안보실장 주재로 상임위원회를 열고 북미 간 진행 중인 2차 정상회담 논의 동향을 점검했다. 청와대에 따르면 이날 NSC 상임위원들은 한미간 긴밀한 공조를 통해 북미 정상회담이 성공적으로 개최돼 한반도 비핵화와 항구적 평화체제…
북한이 비핵화 및 제재 완화 문제에 관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의 ‘직접 담판’을 위해 김영철 조선노동당 중앙위 부위원장 겸 통일전선부장의 방미를 결정했다는 미국 측 전문가 분석이 이어지고 있다. 미 해군연구소(CNA)의 북한 문제 전문가 켄 가우스 박사는 16일(현지시간) …

영국의 리버풀 대학이 대학 내 외국학생들에게 보내는 ‘컨닝’을 하지 말라는 내용의 이메일에서 컨닝을 뜻하는 영어인 치팅(cheating)에 한자어를 병기했다가 ‘인종차별’ 학교냐며 뭇매를 맞았다. 다른 나라 단어들을 안쓰면서 치팅을 의미하는 한자어인 ‘유비’(舞弊)만을 같이 썼냐며 중…

“허리를 착 재고 몸을 사내에게 내 맡기고 선정적인 리듬 흐르는 대로 꿈을 꾸듯 스탭을 밟는 춤”. 소설가 유진오가 1938년 잡지 삼천리에 연재한 소설 ‘수난(受難)의 기록’에 묘사된 탱고의 모습입니다. 댄스홀 운영이 불법이던 일제강점기 경성의 한 댄스홀을 찾은 주인공의 눈에…

최선희 북한 외무성 부상(차관)이 17일 오후 베이징(北京) 공항에서 스웨덴으로 출발했다고 일본 TBS방송이 보도했다. 최 부상은 지난 15일 오전 평양을 출발해 경유지인 베이징 공항에 도착한 뒤 행선지 등을 묻는 기자단의 질문에 “스웨덴 국제회의에 간다”고 말하고는 사라졌다가 이…

전북 전주 덕진경찰서는 모텔 복도에 불을 지른 혐의(현주건조물방화미수)로 A씨(71)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17일 밝혔다. A씨는 이날 오전 0시30분께 전주시 덕진동 한 모텔 6층 복도에 불을 지른 혐의를 받고 있다. 이날 모텔에 투숙한 A씨는 복도에 쌓인 이불더미에 라이터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