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관광스타트업협회, 30일 관광 스타트업 IR 진행
펫츠고트래블 와바다다 등 8개사 IR 피칭 한국관광스타트업협회(KOTSA 이하 협회)가 30일 오후 6시 서울특별시, 서울시관광재단, 서울특별시관광협회와 손잡고 ‘2018 서울-관광 스타트업 데모데이’를 개최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컨벤션센터 에메랄드홀에서 열리는 ‘201…
- 2018-11-23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펫츠고트래블 와바다다 등 8개사 IR 피칭 한국관광스타트업협회(KOTSA 이하 협회)가 30일 오후 6시 서울특별시, 서울시관광재단, 서울특별시관광협회와 손잡고 ‘2018 서울-관광 스타트업 데모데이’를 개최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컨벤션센터 에메랄드홀에서 열리는 ‘201…

오뚜기 함영준 회장의 딸인 뮤지컬 배우 함연지(26)가 오뚜기 제품에 대한 충성심을 드러냈다. 함연지는 22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함연지는 오뚜기가 소비자들로부터 이른바 ‘갓뚜기’라 불리는 것에 대해 “좋아해주시니까 너무 다행…

사단법인 세계신화연구소가 12월 1일 오전 10시부터 서울 역삼동 KB손해보험빌딩 지하 2층 아트홀에서 학술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세계신화연구소가 주최하고 KB손해보험, 도서출판 메티스가 후원한다. 이번 심포지엄의 주제는 ‘신화와 문학’이다. 신화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

김종천 청와대 의전비서관(50)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돼 사직서를 제출하면서 최근 잇따라 발생한 청와대의 공직기강 문제가 도마 위에 올랐다. 23일 서울 종로경찰서에 따르면 김 비서관은 이날 0시 35분께 서울 종로구 효자동에서 술에 취한 채 100m 가량 운전한 혐의를 받고 있다. …

아테나 3-1·아테나2 개장, 25일 아테나2 추가 오픈 개장기념 29일까지 리프트 및 렌탈이용권 50% 할인 정선 하이원 리조트 스키장이 23일 공식 오픈했다. 오전 개장한 슬로프는 아테나1 슬로프로 해발 1340m의 마운틴탑에서 마운틴허브까지 이어지는 1.2㎞ 구간이다. 오후…

람보르기니서울은 23일 서울 중구 소재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람보르기니 데이 서울 2018’을 열고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우르스(Urus)’를 국내 최초로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우루스는 내년 상반기부터 소비자 인도가 이뤄질 예정이다. 행사를 통해 ‘아벤타도르 SVJ(Aven…

강원랜드 노사가 2018년 임금협상에 최종합의했¤. 양측은 22일 하이원 그랜드호텔 연회장에서 문태곤 대표이사와 송인태 노조위원장을 비롯한 교섭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임금교섭 합의 조인식을 가졌다. 강원랜드 노사는 정부권고 인상률(2.6%)내 임금 인상에 합의했다. …

강원랜드 노사가 2018년 임금협상에 최종합의했¤. 양측은 22일 하이원 그랜드호텔 연회장에서 문태곤 대표이사와 송인태 노조위원장을 비롯한 교섭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임금교섭 합의 조인식을 가졌다. 강원랜드 노사는 정부권고 인상률(2.6%)내 임금 인상에 합의했다. …

모두투어(사장 한옥민, 이하 모두투어)가 스톡콘텐츠 플랫폼 픽스타(PIXTA)와 함께 사진 출사여행을 공동으로 기획해 출시했다.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사진)로 떠나는 상품으로 14일 한 차례 진행한다. 사진전문가가 동행해 촬영 기술과 노하우를 소개하는 사진촬영에 최적화된 출사 프로…

국민대학교(총장 유지수)가 지난 19일 ‘2018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캡스톤디자인은 전공 지식을 바탕으로 산업체 및 지역사회가 필요로 하는 주제로 과제를 스스로 설계, 기획, 제작해 수행하는 실무형 융ㆍ복합 인재 양성 프로그램이다. LINC+사업단(단…

윤장현 전 광주시장이 故 노무현 전 대통령의 부인 권양숙 여사를 사칭한 40대 여성에게 보이스피싱을 당했다. 23일 광주지검과 전남지방경찰청 등에 따르면 경찰은 11일 전·현직 대통령 영부인을 사칭해 금품을 뜯어낸 A 씨(49)를 사기 등의 혐의로 구속한 뒤 검찰에 송치했다. …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23일 판교에 신규 매장을 오픈 했다고 밝혔다. 하겐다즈 매장은 아이스크림 전문점으로, 아이스크림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저트와 음료, 베이커리 제품들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다.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 와플과 초콜릿 소스에 찍어먹는…

올해 가을은 기온 변화가 큰 가운데 쌀쌀한 날씨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23일 기상청에 따르면 올 가을(9월1일~11월20일) 전국 평균 기온은 14.9도로 평년(1981~2010년 평균·15.2도)보다 0.3도 가량 기온이 낮았다. 9월은 20.4도, 10월은 13.3도, 1…

한국인 최초로 인터폴(ICPO·국제형사경찰기구) 총재로 선출된 김종양 신임 인터폴 총재(57)가 23일 전 세계 인터폴 회원국의 치안력 강화를 통한 ‘더 안전한 세상’을 약속했다. 이날 오전 11시8분쯤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입국장에 모습을 드러낸 김 총재는 만면에 웃음을 지으…

기업 KPI 모니터링 · 분석 기능 지원 ERP(Enterprise Resource Planning, 전사적자원관리) 구축에 있어 중소∙중견기업에게 선택지가 많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외산 솔루션은 구축과 운영에 높은 비용이 발생하는 반면 국산 ERP는 회계 중심으로 기업의 모든…

지난 7월 부산 김해국제공항 내 도로에서 BMW를 과속 주행하다 택시 운전사를 추돌해 중태에 빠뜨린 운전자에게 법원이 금고 2년을 선고했다. 부산지법 서부지원 형사 2단독 양재호 판사는 23일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항공사 직원 정모 씨(34)에게 금고 2년을…

우리나라의 저출산 기조가 심화하면서 다문화 가정의 출생아 수도 5년 연속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다문화 가정의 가임여성 비중은 한국인 가정보다 소폭 높은 것으로 추정되지만 자녀를 낳지 않는 사회적 분위기에 동화되고 있다는 분석이다. 23일 통계청이 발표한 ‘2017년 다문화 인구…

시가 3700억원 규모의 필로폰을 대량으로 밀반입해 그중 일부를 유통시킨 국내 마약조직 ‘성일파’의 두목 윤모씨(62)가 수개월 간의 도주 끝에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 마약수사계는 지난 22일 윤씨와 필로폰 운반책 A씨(52)를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로 구속했다고…

김종천 청와대 의전비서관이 23일 서울 종로구 청운동에서 음주운전을 하다 적발됐다. 이날 서울 종로경찰서에 따르면 김 비서관은 이날 새벽 12시 35분께 청운동 주민센터 앞에서 음주운전을 하다 단속에 적발됐다. 경찰에 따르면 김 비서관은 대리기사를 부른 후 기사를 만나기로 한 …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이른바 '혜경궁 김씨' 트위터 계정 논란에 휩싸인 이재명 경기도지사에 대한 당내 조치에 대해 "우리도 이 사건에 대해 잘 모른다"며 "현재로서는 정무적 판단할 단계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 대표는 23일 국회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언론에 보도된 것들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