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침구브랜드 자미온,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 ‘더베딩 컴퍼니’ 출시
한국 전통의 미를 살린 침구로 잘 알려진 침구브랜드 자미온(대표 황경숙)이 젊은 타겟을 위한 세컨 브랜드 ‘더베딩 컴퍼니(THE BEDDING COMPANY)’를 출시했다. 자미온은 서양 침대문화에 한국 고유의 미를 더한 ‘개량 한실’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도입하는 등 지난 40년 …
- 2018-11-02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한국 전통의 미를 살린 침구로 잘 알려진 침구브랜드 자미온(대표 황경숙)이 젊은 타겟을 위한 세컨 브랜드 ‘더베딩 컴퍼니(THE BEDDING COMPANY)’를 출시했다. 자미온은 서양 침대문화에 한국 고유의 미를 더한 ‘개량 한실’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도입하는 등 지난 40년 …

초경은 여성으로서의 첫 발을 내딛는 순간인 만큼 의미가 남다를 수밖에 없다. 대한산부인과학회는 매년 10월 20일을 ‘초경의 날’로 정해 소중한 순간을 기념하고 여성의 초경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 국내 초경 나이가 점차 낮아지고 있다. 2010…

통학차량에 4살짜리 어린이를 폭염 속에 방치해 숨지게 한 혐의(업무상 과실치사)로 재판에 넘겨진 동두천 어린이집 관계자들에게 검찰이 금고형을 구형했다. 검찰은 2일 의정부지법 형사6단독 김종신 판사 심리로 열린 결심 공판에서 구속기소된 인솔교사 구모씨(28)와 운전기사 송모씨(61)…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천연 패밀리 스킨케어 ㈜두두베베가 신제품을 출시했다. 두두베베는 10대부터 50대까지 연령별로 사용할 수 있는 두두베베, 두두비 등 기능성 화장품 라인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두두스타 DuDu Star’는 정제수가 들어…

지난달 27일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에 장튼위튼병원이 개원식을 가졌다. 다년간 대장항문 전문병원에서 풍부한 시술경험을 쌓은 의료진들로 구성된 장튼위튼병원은 지상 6층 지하 3층의 30병상 규모의 소화기 특화병원이다. 의료진은 내과 전문의 1명, 외과 전문의 3명, 영상의학과 전문의 1…

역대 최고 영업이익을 기록한 삼성전자가 직전 분기에 이어 올해 3분기에도 애플의 영업이익률을 추월했다. 하지만 스마트폰 사업에서 실적을 올리는 애플과 달리 삼성전자는 반도체 부문에 의존하고 있다. 역대 최고 실적에도 삼성전자의 반도체 편중에 대한 우려가 나오는 이유다. 2일 …

지난달 31일 몽골 국립암센터의 바트 이레뒤 영상의학과 교수가 H+양지병원 인터벤션 센터를 방문했다. 이레뒤 교수는 김상일 H+양지병원 병원장과 이상환 영상의학과 과장 등 병원 의료진과 함께 혈관시술 라이브세션에 참여했다. 이레뒤 교수와 양지병원은 양국 병원의 인터벤션 분야 학술…

‘레디컬 컵 아시아’ 마지막 라운드에 류시원(팀106) 선수가 출전한다. 오는 3일과 4일 이틀간 전남 영암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KIC)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엔 프로모터 초청으로 류시원, 2019시즌부터 본격 참가에 앞서 윤상휘가 참가한다. 류시원은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전 국가대표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24)가 악플러에 대한 법적대응을 준비 중이다. 2일 손연재의 소속사 현대중앙기획(HCP) 측은 “손연재를 향한 근거 없는 허위사실 유포 및 악의적인 비방, 악성 댓글, 인신공격, 명예훼손 게시물 사례에 법적으로 강경하게 대응할 것”이라며 “다수의 …

면적 2배 이상 확장, 키즈존 신설 정선 하이원 리조트(대표 문태곤)는 2일 마운틴 스키하우스에서 하이원 실내 양궁장 확장 준공식을 가졌다. 하이원 실내 양궁장은 7월 오픈해 개장 90일 만에 6000여명이 찾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좀 더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10월…

자유한국당은 2일 대법원이 종교와 신념에 따른 양심적 병역거부는 형사 처벌할 수 없다고 판결한 것에 대해 “문재인 대통령이 대표적인 코드인사로 김명수 대법원장을 앉혀 놓으니 세상이 달라지긴 달라진다”고 비판했다. 김성태 원내대표는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입증할 …

위디스크 대표이자 한국미래기술 양진호 회장으로부터 폭행 당한 전 직원이 4일 피해자 신분으로 경찰에 출석한다. 경기남부지방청에 사이버수사대에 따르면 동영상 속에 등장하는 폭행피해자 A씨가 오후 2시께 출석의사를 밝혔다. 경찰은 A씨가 조사 시작 전 언론취재에 응하겠다는 뜻도 밝혔다…
화려한 바닷속 산호초 군락으로 유명한 남태평양의 섬국가 팔라우가 오는 2020년부터 화학적 선크림(자외선 차단제) 사용을 금지한다. 2일(현지시간) 영국 가디언에 따르면 팔라우는 “대부분의 선크림에 들어가는 특정 화학 성분은 아주 미량이어도 산호에 강한 독성으로 작용한다는 과학적 증…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의혹을 수사해 온 경기 분당경찰서가 1일 이 지사에 대해 세가지 혐의를 적용해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한 가운데, 이 지사는 “경찰이 사건 조작하고 언론플레이 한다고 제가 궁지에 몰리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 지사는 2일 오후 트위터에 ‘궁지에 몰린 이재명 지사…

문재인 대통령의 국회 시정연설과 공청회를 시작으로 470조원 규모의 내년도 슈퍼예산을 둘러싼 예산정국이 본격화 된 가운데 내년도 예산안의 법정처리시한(12월2일) 내 처리 여부가 주목된다. 정부가 제출한 내년도 예산안은 각 상임위에 회부돼 상임위별 심사를 진행한다. 각 상임위는 이미…

부산경찰청 소속 총경이 부하직원을 상대로 갑질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2일 부산경찰청에 따르면 A 총경은 부하직원들에게 자신이 다니는 대형 교회에 나오라고 강압적으로 말하거나 자녀의 대학 과제물을 대신시켰다는 의혹을 받고있다. A 총경은 관련 의혹에 대해 “모두 사실무근”이라고…

양순열 작가(58)가 ‘랩소디 인 레드(Rhapsody in Red)’를 주제로 1일부터 뉴욕, 첼시 ‘엘가위머갤러리’(ElgaWimmer PCC .526 West 26th Street, #301, New York, NY10001)에서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인간의 꿈과…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서정대학교에 교육실습용 차량을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볼보에 따르면 이번 차량 기증은 국내 자동차 산업 발전과 전문 인재 육성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달된 차량은 볼보 ‘S60 크로스컨트리’로(4970만 원 상당),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ACC)와 액티브 …

대웅제약은 지난달 싱가포르에서 열린 ‘2018 국제품질경진대회(ICQCC 2018)’에서 대웅제약 품질분임조가 금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ICQCC에서 대웅제약이 국내 제약 업체 중 처음으로 금상을 받은 것이다. 싱가폴 센토사에서 개최된 이 대회는 글로벌 업체 분임조 500여 …
![[동아포토] 잠실 석촌호수 단풍·낙엽축제 찾은 어린이들](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8/11/02/92703000.3.jpg)
2일 서울 석촌호수에서 열린 ‘2018 잠실 석촌호수 단풍·낙엽축제’를 찾은 어린이들이 낙엽을 뿌리며 즐거워 하고 있다. 송파구청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