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밀리의 서재도 한다”, 오리저널 서비스 론칭
- ‘82년생 김지영’ 조남주 작가의 새해 첫 소설 - 조남주, 정용준, 김초엽 등 한국을 대표하는 젊은 작가 7인 참여 - 도시의 랜드마크를 주제로 한 특별한 테마 소설집 국내 최대 월정액 독서앱 ‘밀리의 서재’가 자사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밀리 오리지널’ 서비스를 시작한다. 밀리…
- 2019-02-24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 ‘82년생 김지영’ 조남주 작가의 새해 첫 소설 - 조남주, 정용준, 김초엽 등 한국을 대표하는 젊은 작가 7인 참여 - 도시의 랜드마크를 주제로 한 특별한 테마 소설집 국내 최대 월정액 독서앱 ‘밀리의 서재’가 자사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밀리 오리지널’ 서비스를 시작한다. 밀리…

평생 단 한번 경험하기도 힘든 해트트릭을 리오넬 메시(32·바르셀로나)는 무려 50번이나 기록했다. 특히 개인 통산 50번째 해트트릭이 짜릿한 역전승으로 이어져 의미를 더했다. 메시는 24일(한국시간) 스페인 세비야의 라몬 산체스 피스후안에서 열린 세비야와 2018~2019 스페…

최근 KBOP(KBO 통합마케팅 자회사) 이사들의 모임에서 한 구단 이사는 ‘유무선(뉴미디어) 중계권 사업자 선정을 위한 공개 입찰 심사 때 통신사가 모기업이거나 관계사인 구단 이사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할 경우 공정성 시비가 일 수 있다’는 개인의견을 밝혔다. 그러나 ‘문제없을 것’이라…

서울 이랜드FC가 2019년 변화를 다짐했다. 이랜드FC는 지난 23일 서울 금천구 이랜드 가산 사옥에서 2019시즌 개막을 앞두고 출정식 ‘퍼스트터치’ 행사를 가졌다. 이 행사에는 200명의 팬과 함께했다. 이 자리에서 이랜드FC는 팬들에게 변화를 약속했다. 이랜드FC는 …

제2차 북미정상회담이 사흘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관심을 모았던 멜라니아 트럼프 여사와 리설주 여사와의 만남은 이번에도 이뤄지지 않을 전망이다. 24일 북한 관영 조선중앙통신과 노동신문 등 북한 매체들은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북미정상회담 참석 차 전날(23일) 오후 평양역에서 베트남 …

현대자동차는 준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투싼이 독일 자동차 전문지 아우토빌트의 C-SUV 3종 평가서 가장 경쟁력 있는 차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C-SUV 차급은 유럽 시장에서 SUV를 나누는 A부터 E까지의 차체 크기별 분류 중 세번째에 해당되는 차급으로 국내 분류…

야구선수 윤대영(25·LG트윈스)이 음주운전을 하다 경찰에 적발됐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24일 도로교통법위반(음주운전) 혐의로 윤대영을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윤대영은 이날 오전 8시 10분께 음주 상태로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앞 도로(7차선 중 2차로)에서 …

프로야구 LG트윈스 야구선수 윤대영씨(25)가 음주운전을 하다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24일 도로교통법위반(음주운전) 혐의로 윤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윤씨는 이날 오전 8시10분쯤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앞 도로(7차선 중 2차로) 자신의 스포츠유…

“산란일이요? 이 숫자가요?” 소비자가 달걀 생산날짜를 알 수 있도록 달걀 껍데기에 산란일자를 적는 제도가 첫 시행된 지난 23일, 장을 보러 대형마트와 시장을 찾은 시민들은 대체로 “아직 몰랐다”는 반응이었다. 이날 오후 성동구의 한 대형마트에는 여전히 포장일자만 적힌 달걀이 판…

겨울방학 여행수요로 1월 항공 여객이 1000만명을 웃돌면서 월별 항공여객 중 역대 2위를 기록했다. 24일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지난달 항공 여객은 지난해 같은 달에 비해 5.1% 늘어난 1058만명을 기록했다. 국토부 관계자는 “지난달 항공 여객은 매년 1월 집계 중 가장…

북미 정상이 두 번째로 손을 마주 잡는 세기의 이벤트가 사흘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문재인 대통령은 금주 베트남 상황을 주시하면서 국내 일정도 빠짐없이 소화할 예정이다. 특히 다음달 1일 맞이하는 3·1 운동 100주년과 관련해 공식 회의에서 그 의미와 상징성을 부각시킬 전망이다. …

지난 23일 진행된 2·27 자유한국당 전당대회의 사실상 본투표인 당원 대상 모바일 투표 참여도가 높은 관심 속에서도 과거와 엇비슷한 수준에 머문 것으로 나타난 가운데, 낮은 투표율이 어느 후보에게 유리하게 작용할지 주목된다. 한국당 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면 전날(23일) 오전 8시부…

500조에 육박할 것으로 예상되는 내년 정부 예산 편성의 실무작업을 총괄할 기획재정부 예산실 예산총괄심의관에 호남 출신이 19년만에 임명돼 눈길을 끌고 있다. 주인공은 전남 화순 출신인 안도걸(54) 더불어민주당 수석 전문위원. 그는 호남 출신으로 고인이 된 임상규 전 순천…

박원순 서울시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시·도 광역단체장들이 자유한국당 일각의 5·18민주화운동 폄훼 주장을 규탄했다. 박 서울시장과 이용섭 광주시장 등은 이날 오전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5·18 민주화 운동의 올바른 인식과 가치 실현을 위한 시·도지사 공동입장문'을 발표…

1월 17일 정부가 ‘수소경제 활성화 로드맵’(이하 로드맵)을 발표한 뒤 수소차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2018년 현재 우리나라에 보급된 수소차는 889대, 연간 생산량은 712대에 불과하다. 일반인이 수소차를 접할 기회가 매우 드물다. 정부는 로드맵에서 이 수를 획기적으로 늘…

세계보건기구(WHO)는 최근 ‘2019년 세계인 건강을 위협하는 10대 요인’을 발표했다. 대기 오염이 최대 위협 요인으로 꼽혔는데, 미세먼지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우리나라 사람도 이에 십분 공감할 것이다. 이 밖에 당뇨병, 암, 심장병 같은 만성질환과 에볼라, 에이즈 등 무시무시한 …

전희경 자유한국당 의원은 ‘자유주의자’다. 문재인 정권 등장 후 한국 사회에 사회주의 유령이 배회하며 그것은 반(反)대한민국적 사고라고 일컫는다. 싸움닭처럼 공격적이면서도 이념으로 무장한 논리로 문재인 정권에 각을 세워왔다. 그는 이화여대 사회과학대학을 졸업하고 이화여대 대학원에서 …

사우디아라비아는 23일(현지시간) 왕명을 통해 신임 주미 대사로 리마 빈트 반다르 알 사우드 공주를 임명했다. 타임스오브이스라엘, AFP 등에 따르면 사우디 왕실은 이날 리마 공주를 최초 여성 주미 대사로 임명했다. 전임자이자 사우디 왕가 실세 무함마드 빈 살만 왕세자의 남동생인…

13인조 아이돌 그룹 세븐틴과 매니저들의 일상이 공개됐다. 23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세븐틴 멤버(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들과 매니저들이 스케줄을 준비, 소화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

모델 한혜진이 밀라노에서 근황을 공개했다. 한혜진은 23일 자신의 SNS를 통해 “Duomo”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혜진이 이탈리아 밀라노 두오모 성당을 배경으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청재킷과 화려한 장식의 치마와 함께 늘씬한 각선미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