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공항고속도로서 화물차 등 차량 4대 추돌사고…5명 부상
9일 오후 9시39분께 인천시 계양구 인천공항고속도로 서울방면 26㎞지점에서 1톤 화물탑차와 승용차간 추돌사고가 발생했다는 신고가 119로 접수됐다. 이어 사고 지점 인근에서 또 다른 승용차와 승용차간 추돌사고가 났다는 신고가 연이어 확인됐다. 이 사고로 차량 안에 탑승자 중 2명…
- 2023-12-09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9일 오후 9시39분께 인천시 계양구 인천공항고속도로 서울방면 26㎞지점에서 1톤 화물탑차와 승용차간 추돌사고가 발생했다는 신고가 119로 접수됐다. 이어 사고 지점 인근에서 또 다른 승용차와 승용차간 추돌사고가 났다는 신고가 연이어 확인됐다. 이 사고로 차량 안에 탑승자 중 2명…

9일 추첨한 1097회 로또 1등 당첨 번호는 ‘14·33·34·35·37·40’으로 결정됐다. 보너스 번호는 ‘4’다. 당첨 번호 6개를 모두 맞힌 1등은 모두 7명이다. 이들은 각각 38억6429만3090원을 받는다. 당첨 번호 5개와 보너스 번호를 맞힌 2등은 67명으로, …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이 잇따라 투항하면서 하마스가 가자지구에서 붕괴하기 시작했다는 징후가 포착됐다고 이스라엘 국방부 장관이 밝혔다. 타임스오브이스라엘에 따르면 요아브 갈란트 이스라엘 국방부 장관은 8일(현지시간) 유대인 빛의 명절인 ‘하누카’를 맞이해 방문한 가자지구 인근 …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는 핵 군축을 위해 국제사회의 결의를 결집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산케이신문에 다르면 기시다 총리는 9일 나가사키에서 열린 국제현인회의 폐막식에서 “핵 군축을 둘러싼 국제 사회의 분쟁이 깊어 지고, 극복해야할 근본적인 과제는 아직도 산적해 있다”며 이같이 말했…

캐나다에서 멜론을 먹은 수백 명의 사람들이 식중독에 걸리고 이중 5명이 사망하는 일이 벌어졌다. 8일(현지시간) CBC 방송에 따르면 캐나다 전국에서 유통된 캔털루프 멜론을 먹고 살모넬라균에 감염된 환자가 6개 주에 걸쳐 129명으로 집계됐다고 공중보건국이 밝혔다. 살모넬라균은 덜…

중앙경찰학교에 입교한 예비 경찰관 2명이 각각 성범죄에 연루돼 퇴교 조치됐다. 9일 경찰에 따르면 중앙경찰학교는 지난 8일 교육 운영위원회를 열고 의무 위반이 확인된 313기 교육생 A씨와 B씨를 교칙에 따라 학교장 직권으로 퇴교 조치했다. A씨는 동거하던 여자 친구의 나체사진 등…

9일 오전 11시59분쯤 충북 괴산군 연풍면 중부내륙고속도로 괴산 방향 연풍IC 진입로 부근에서 승용차와 SUV 등 차량 13대가 연쇄 추돌했다. 이 사고로 승용차 운전자 A씨(48·여)와 SUV운전자 B씨(29·여)가 부상을 당해 병원으로 옮겨졌다. 사고 수습을 위해 3개 차로 …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가 정치자금 관련 의혹을 받고 있는 마쓰노 히로카즈 관방장관을 경질하려는 방침을 굳혔다고 9일 마이니치신문 등 일본 매체들이 보도했다. 마쓰노 장관은 최근 5년 사이 자신이 속한 자민당 내 파벌인 세이와정책연구회(일명 아베파)가 연 정치자금 모금 파티에서 10…

글로벌 슈퍼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인 팝스타 정국이 명품 보컬리스트로서 짙은 감성을 뽐냈다. 9일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정국의 첫 솔로 앨범 ‘골든(GOLDEN)’에 수록된 ‘헤이트 유(Hate You)’의 비주얼라이저가 게재됐다. 이 영상은 정국의 애절한…

한국 피겨스케이팅의 유망주 김현겸(한광고)이 그랑프리 파이널 무대에서 역대 한국 남자 선수 중 최고 성적을 냈다.김현겸은 9일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2023-24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주니어 그랑프리 파이널 남자 싱글 프리스케이팅에서 기술점수(TES) 75.03점, 예술점수(PCS…

그룹 소녀시대 태연의 팬 사인회에서 한 남성이 난동을 부렸다. 8일 태연은 팬들과 소통하는 플랫폼 버블을 통해 “아까 놀란 건 둘째치고 내가 정말 고생해서 만든 앨범인데, 내 앞에서 집어던진 게 잊혀지지가 않는다”고 적었다. 이날 태연은 새 미니 ‘투 엑스’(To.X) 발매 기념 …

마을버스 기사가 운행중에 갑자기 의식을 잃고 쓰러져 버스가 건물 벽을 들이받는 사고가 일어났다. 9일 경찰과 소방 등에 따르면 전날 오전 9시12분경 파주시 광탄면 창만리 방축사거리 인근을 주행하던 마을버스가 정미소 외벽을 들이받았다. 사고 전 이 버스를 운전하던 기사 A 씨(50…

한국 야구대표팀이 아시아야구선수권 슈퍼 라운드에서 일본에 패하며 결승 진출이 사실상 어려워졌다. 정보명 감독이 이끄는 한국은 9일 대만 타이페이 돔에서 열린 ‘제30회 아시아야구선수권대회’ 일본과의 슈퍼 라운드 마지막 경기에서 2-5로 졌다. 프로 초년생과 아마추어 선수들로 구성된…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가 9일 “대한민국 생존을 위한 정치적 대안이 불가피하다는 것을 확신했고 그것을 위한 준비를 이제 막 시작했다”고 밝혔다. 신당 창당 가능성을 시사한 것으로 해석된다. 이 전 대표는 이날 오후 서울 강서대학교에서 열린 남평오 전 국무총리실 민정실장 출판기…

이스라엘군이 가자지구에 대한 공격을 계속해 수십 명의 민간인 사망자 발생이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9일(현지시간) 알자지라와 팔레스타인 관영 와파통신 등에 따르면 가자지구 남부 라파 지역에서는 주택 2채가 공격을 받아 10명 이상의 민간인이 숨졌다.라파 지역은 이스라엘군이 전쟁…
20~50대 절반 가량은 권위주의적 사고방식을 가진 ‘꼰대’가 될 것을 두려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59세 직장인 1000명을 대상으로 ‘2023 꼰대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해 9일 내놓은 설문조사 결과를 보면 ‘꼰대라고 하면 생각나는 이미지’…

배우 다니엘 헤니(44)와 루 쿠마가이(30)가 신혼의 달콤한 순간을 즐겼다. 루 쿠마가이는 9일 인스타그램에 필름 사진들을 여러 장 올렸다.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루 쿠마가이를 번쩍 안은 다니엘 헤니의 모습도 보인다. 신혼인 두 사람의 행복한 순간이 담긴 사진들이다. …

미국프로농구(NBA) 슈퍼 루키 빅터 웸반야마(샌안토니오)가 역대 최연소 20득점-20리바운드를 기록했지만 팀 패배를 씁쓸하게 지켜봤다. 샌안토니오는 9일(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샌안토니오의 프로스트 뱅크 센터에서 열린 2023~2024 NBA 정규리그 시카고 불스와 경기에서 11…

더불어민주당은 9일 일본 위안부 피해자들에게 일 정부가 손해배상을 해야 한다는 판결이 확정된 데 대해 “윤석열 정부는 굴종 외교 기조를 버리고 일 정부에 당당하게 대응하라”고 밝혔다. 권칠승 수석대변인은 이날 낸 서면브리핑에서 “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들이 일본 정부를 상대로 낸 2…

K리그1 생존과 승격을 놓고 치러진 승강 플레이오프(PO) 2경기에서 1부 소속 수원FC와 강원FC가 모두 벼랑 끝에서 생존했다. 반면 올 시즌 2부에서 돌풍을 일으켰던 부산아이파크와 김포FC는 나란히 승격에 실패했다. 수원FC는 9일 수원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