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Gift]‘촉촉’ 수분을 가두는 오일 한방울… 피부여, 장미꽃처럼 화사하게 피어라

  • 동아일보
  • 입력 2015년 12월 18일 03시 00분


코멘트

시슬리
‘블랙로즈 프리셔스 페이스 오일’… 산뜻한 감촉에 진정·정화 작용 탁월
‘…크림 마스크’ 피부에 탄력 선사

겨울철, 매서운 바람과 춥고 건조한 외부 날씨는 물론이고 건조한 실내 공기에까지 계속 노출되다 보면 피부는 쉽게 푸석푸석 건조해진다. 이를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피부의 노화가 가속될 뿐만 아니라 피부 면역력까지 쉽게 떨어지게 된다.

이럴 때는 평소에 사용하던 모이스처라이저로는 쉽게 해결되지 않는다. 집에서도 간단하게 건조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시슬리의 블랙 로즈 페이스 오일과 마스크는 평소보다 피부 유수분 밸런스 관리를 더욱 세심하게 해주어야 할 겨울철에 아주 좋은 선물 아이템이 될 수 있다.
블랙로즈 프리셔스 페이스 오일
블랙로즈 프리셔스 페이스 오일

실크처럼 부드럽고 끈적이지 않는 오일

블랙로즈 프리셔스 페이스 오일은 실크처럼 부드럽고 전혀 끈적이지 않는 텍스처의 오일로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를 효과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도록 피부를 준비시키고 영양을 공급해준다. 오메가3가 풍부한 카멜리아 오일과 오메가6가 풍부한 플럼 오일이 함유되어 피부 지질 밸런스를 최적화해 준다. 피부 수분층을 강화시켜 주는 파디나 파보니카 추출물, 항산화 성분인 천연 토코페롤, 아보카도 추출물 등 안티에이징 효능이 뛰어난 식물성 활성 성분들을 풍부하게 함유하여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준다.

최상급 불가리아 로즈와 목력 에센셜 오일이 결합되어 토닝, 진정, 정화 작용을 할 뿐만 아니라 흔히 맡을 수 없는 고급스러운 플로럴 부케 향으로 사용할 때마다 후각적인 측면까지 만족시켜 주니 아침저녁 스킨케어 시간이 즐겁다. 매일 아침 촉촉해지고 주름과 미세라인이 옅어진 피부를 확인할 수 있는 기쁨도 함께 선사한다.
블랙로즈 크림 마스크
블랙로즈 크림 마스크

15분 투자로 피부의 탄력과 생기 회복

블랙로즈 페이스 오일만큼이나 사랑받고 있는 시슬리 또 하나의 블랙로즈 시리즈, 블랙로즈 크림 마스크는 하루하루 지친 피부, 눈에 띄는 미세라인, 칙칙한 피부톤 등의 피부 고민에 즉각적인 솔루션을 제공해 준다. 미량원소와 비타민, 그리고 안티에이징 활성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한 플럼핑 포뮬라로 15분만 투자하면 빠르게 생기와 탄력을 주고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 준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블랙로즈 추출물이 피부를 매끈하게 해주고 즉각적인 텐서 효과를 준다. 시슬리의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성분인 꽈리꽃받침 추출물, 파디나 파보니카 추출물과 결합하여 젊고 아름다운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여기에 적포도잎 추출물, 클로렐라 추출물, 제라늄 오일 등의 다양한 식물 추출물이 항산화 기능은 물론이고 피부의 미세 순환을 도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안색도 개선해 준다.

장미향의 부드러우면서 상쾌한 질감으로 마스크 하는 동안 더할 나위 없이 편하고 만족스러운 느낌을 부여한다. 바르고 씻어낼 필요 없이 잔여물만 살짝 닦아내면 되니 겨울철 손 하나 까딱하기 싫은 ‘귀차니스트’에게도 제격이다.

귀족스러운 불가리아 장미향으로 겨울철 피부를 케어해 줄 시슬리 블랙로즈 페이스 오일과 블랙로즈 마스크는 올겨울 소중한 사람에게 진정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