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헹크 오현규, PK 실축 뒤 결승골…레인저스 꺾고 유로파 첫 승
벨기에 프로축구 헹크의 공격수 오현규가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첫 경기에서 페널티킥을 실축한 뒤 결승골을 터트렸다.오현규는 26일(한국 시간) 영국 스코틀랜드 글래스고의 아이브록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2026시즌 유로파리그 리그 페이즈 1차전 원정 경기에서 최전방 스…
- 2025-09-26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벨기에 프로축구 헹크의 공격수 오현규가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첫 경기에서 페널티킥을 실축한 뒤 결승골을 터트렸다.오현규는 26일(한국 시간) 영국 스코틀랜드 글래스고의 아이브록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2026시즌 유로파리그 리그 페이즈 1차전 원정 경기에서 최전방 스…

‘슈퍼 쏘니’ 손흥민(33)이 토트넘(잉글랜드) 시절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우승 세리머니 장면을 ‘가장 좋아하는 사진’으로 꼽았다. 로스앤젤레스(LA) FC로 팀을 옮겨 미국 메이저리그사커(MLS)에서 뛰고 있는 손흥민은 23일 하나은행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5월 맨체스터…

독일 혼혈 출신 태극전사 옌스 카스트로프(묀헨글라트바흐)가 한국 축구대표팀 발탁으로 자신감을 얻었다고 말했다.카스트로프는 24일(현지 시간) 독일 매체 빌트와의 인터뷰에서 “9월 A매치 소집 직전 경기에서 실수해 자신감을 잃었는데, 한국 대표팀에서 좋은 경기를 하고 와 다시 자신감을 …

미국 메이저리그사커(MLS) LAFC에서 활약 중인 손흥민이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의 비하인드, 월드컵의 눈물, 그리고 연봉 까지 진솔하게 털어놨다. 손흥민은 23일 하나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 ‘하나TV’의 콘텐츠 ‘하나뿐인 무릎팍박사’ 1화에 출연해 자신의 커리어와 인생사를 풀어냈다.손…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이 지난 시즌 손흥민(33·로스앤젤레스FC)에 이어 이번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UEL) 우승에 도전한다.2025~2026시즌 UEL이 오는 25일(한국 시간) 리그 페이즈 1차전을 시작으로 대장정에 돌입한다.총 36개 팀이 참가하는 리그 페이즈는 …

2025 K리그가 정규리그 막바지로 향하고 있다. 1부리그(K리그1)와 2부리그(K리그2) 모두 우승팀 윤곽은 드러났다.정규리그(33라운드) 종료까지 3경기가 남은 K리그1은 명가 전북현대(승점 66)가 우승을 예약했다. 지난 라운드에서 김천상무에 덜미(1-2 패)를 잡히긴 했으나 ‘…

미국 프로축구 메이저리그사커(MLS) 로스앤젤레스FC(LAFC)의 ‘슈퍼 스타’ 손흥민(33)이 ‘축구의 신’ 리오넬 메시(38·인터 마이애미)보다 훨씬 빠르게 해트트릭을 달성했다.손흥민은 지난 18일(한국 시간) 레알 솔트레이크와의 2025 MLS 정규리그 원정 경기(4-1 승)에서…

로스앤젤레스(LA) FC의 공격수 손흥민(33)이 2025시즌 미국 메이저리그사커(MLS) 정규리그 35라운드 ‘팀 오브 더 매치데이’(베스트11)에 이름을 올렸다. 손흥민은 23일 MLS 사무국이 발표한 35라운드 베스트11에서 공격수 3명 중 한 자리를 차지했다. 손흥민은 22일 …

홍명보호 축구 국가대표팀이 10월 A매치에 나설 명단을 29일 발표한다.대한축구협회는 홍명보 감독이 오는 29일 오후 2시 서울 종로구 축구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10월 A매치 소집 명단을 발표한다고 23일 밝혔다.대표팀은 10월6일 소집돼 10월10일 오후 8시 브라…

시즌 막바지로 향하는 2025시즌 K리그1 최고의 공격수를 꼽으라면 이동경을 빼놓을 수 없다. 김천상무 전방을 이끌고 있는 그는 각종 공격 지표에서 최상위권에 이름 올리고 있다. 득점 부문은 10골로 전진우(전북/14골), 싸박(수원FC) 이호재(포항) 주민규(대전/이상 13골) 등에…

손흥민(33·LA FC)이 미국 메이저리그사커(MLS) ‘팀 오브 더 매치데이’(베스트 11)에 이름을 올렸다.MLS 사무국은 23일 홈페이지를 통해 2025시즌 정규리그 35라운드 팀 오브 더 매치데이를 발표했다. MLS에서 세 경기 연속 골을 넣은 손흥민은 공격수 부문 베스트11에…

축구 국가대표 출신 이천수가 미국 프로축구 메이저리그사커(MLS)에서 활약 중인 손흥민에 대해 “풀시즌을 소화한다면 득점왕도 가능하다”고 전망했다.이천수는 1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손흥민이 풀시즌 뛰면 득점왕이 유력한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그는 먼저 “손흥민을 수비수…

축구선수 출신 고(故) 강지용의 아내이자 JTBC 부부 예능물 ‘이혼숙려캠프’에 출연한 A씨가 여전히 부정적인 세간의 시선에 불편해했다. A씨는 22일 소셜 미디어에 “애는 잘못이 없잖아요. 제발 아이 보는 앞에서 쑥덕이지 않았으면”이라고 밝혔다. A씨는 무엇보다 “(아이도) 다 알아…

“손흥민을 두 단어로 표현한다면 강렬함과 우수함이다. 손흥민은 이 두 가지 요소를 우리 팀에 가져다줬다.” 스티브 체런돌로 로스앤젤레스(LA) FC 감독(46·미국)은 22일 솔트레이크와의 미국 메이저리그사커(MLS) 안방경기에서 1골 2도움을 몰아친 손흥민(33·LA FC)을 이렇게…

대한축구협회는 성관계 영상을 불법 촬영한 혐의로 최근 법원에서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은 황의조(33·알라냐스포르·사진)에 대해 “국내에서는 선수로 활동할 수 없는 ‘준영구제명’ 상태”라고 22일 알렸다. 축구협회 및 대한체육회 경기인 등록 규정 등에 따르면 성폭력 범죄를 …

미국 프로축구 메이저리그사커(MLS) 데뷔 이후 홈 경기에서 처음 골 맛을 본 손흥민(33·로스앤젤레스FC)이 환하게 웃었다.손흥민은 22일(한국 시간) 미국 LA의 BMO 스타디움에서 열린 레알 솔트레이크와의 2025 MLS 정규리그 홈 경기에서 1골 2도움으로 LAFC의 4-1 역…

“BMO 스타디움의 분위기가 순식간에 달라졌다. 손흥민이 다시 한번 자신의 진가를 발휘했다.”미국 메이저리그사커(MLS) 중계사 ‘애플 TV’의 해설진은 손흥민(33·LA FC)의 왼발 중거리 슈팅이 골망을 흔들자 이렇게 말했다. 손흥민은 22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BMO…

3연승을 달린 미국 프로축구 메이저리그사커(MLS) 로스앤젤레스FC(LAFC)의 스티브 체룬돌로 감독이 3경기 연속골을 터트린 손흥민을 극찬했다.LAFC는 22일(한국 시간) 미국 LA의 BMO 스타디움에서 열린 레알 솔트레이크와의 2025 MLS 정규리그 홈 경기에서 4-1 역전승…

미국프로축구 메이저리그사커(MLS) 로스앤젤레스FC(LAFC) ‘슈퍼 스타’ 손흥민(33)이 3경기 연속골로 팀 승리를 이끌며 9점대 고평점을 받았다.손흥민은 22일(한국 시간) 미국 LA의 BMO 스타디움에서 열린 레알 솔트레이크와의 2025 MLS 정규리그 홈 경기에서 최전방 스트…

미국 메이저리그사커(MLS) LA FC 손흥민과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LA 다저스 김혜성이 만났다.다저스 구단은 22일(이하 한국시간) 구단 공식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김혜성과 팀 동료 블레이크 스넬이 LA FC 홈구장인 미국 캘리포니아주 LA의 BMO 스타디움을 찾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