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라크, 팔레스타인에 1-2 패배…한숨 돌린 홍명보호
한국 축구대표팀의 다음 상대 이라크가 팔레스타인에 패배했다. 최근 3경기 연속 무승부에 그친 홍명보호 입장에서 다행스러운 결과다.이라크는 26일(한국시간) 요르단 암만의 암만 인터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열린 팔레스타인과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지역 3차 예선 …
- 2025-03-26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한국 축구대표팀의 다음 상대 이라크가 팔레스타인에 패배했다. 최근 3경기 연속 무승부에 그친 홍명보호 입장에서 다행스러운 결과다.이라크는 26일(한국시간) 요르단 암만의 암만 인터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열린 팔레스타인과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지역 3차 예선 …

한국 축구대표팀이 ‘난적’ 요르단을 상대로 답답한 경기를 펼친 끝에 또 무승부에 그쳤다. 한국은 20일 오만전 1-1 무승부에 이어 두 경기 연속 안방에서 승리하지 못하며 이달 월드컵 본선행을 조기 확정하려던 계획이 물거품이 됐다.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한국은 25일 수원월드컵경기장…

최근 3경기 연속 무승부에 그친 축구대표팀의 홍명보 감독이 선수단을 독려하면서 모든 책임을 자신에게 돌렸다.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축구대표팀은 25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요르단과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지역 3차 예선 B조 조별리그 8차전에서 1-1로…

홍명보호가 또 안방에서 승리를 챙기는 데 실패했다. 3월 2연전을 통해 월드컵 본선 진출을 일찌감치 확정하겠다는 계획이었는데 막판까지 쫓기게 됐다.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축구대표팀은 25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요르단과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지역 3…

한반도를 강타한 강풍도, 봄 불청객 미세먼지도, ‘태극전사’를 향한 ‘붉은악마’의 응원을 막지 못했다.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축구대표팀은 25일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요르단과의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지역 3차 예선 B조 8차전 홈 경기를 치…

축구대표팀 ‘언성 히어로’ 이재성(마인츠)이 요르단과의 중요한 결전에서 이른 시간 선제골을 터뜨렸다.이재성은 25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요르단과의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지역 3차 예선 B조 조별리그 8차전에서 전반 5분 득점에 성공했다. 이재성은 …

축구대표팀 주장 손흥민(토트넘)이 요르단전 최전방 공격수로 출격한다. 부상에서 돌아온 황인범(페예노르트)은 중원의 한 자리를 책임지고, 소속팀에서 좋은 활약 중인 이동경(김천)이 깜짝 선발 출전한다.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은 25일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요르단과 …

아킬레스건염으로 한국 남자 축구 대표팀의 3월 A매치에 나서지 못했던 중앙 수비수 김민재(바이에른 뮌헨)가 팀 훈련에 복귀했다.뮌헨은 25일(한국 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장크트 파울리와의 홈 경기를 대비한 훈련을 가졌다”고 알리면서 훈련에 참여한 선수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

홍명보호가 전 석 매진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요르단과 진검승부를 벌인다.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축구대표팀은 25일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요르단과의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지역 3차 예선 B조 8차전 홈 경기를 치른다.현재 한국은 승점 15(4승 3…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이 ‘난적’ 요르단을 상대로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 조 1위 사수에 나선다. 한국은 25일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요르단과 월드컵 3차 예선 8차전 안방경기를 치른다. 한국은 24일 현재 승점 15로 B조 1위를 달리고 있지…

요르단전을 앞둔 홍명보 한국 축구대표팀 감독이 미드필더 황인범(페예노르트)의 컨디션이 생각보단 좋다고 말했다.홍 감독은 요르단과의 2026 북중미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을 하루 앞둔 24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공식 기자회견에서 “3월 A매치 2연전을 잘 마무리하고 싶다. 선수들도…

충북청주프로축구단(충북청주FC)이 국가대표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를 경험한 베테랑 수비수 윤석영을 영입했다.충북청주FC는 24일 청주 글로스터호텔 클리브홀에서 ‘윤석영 입단 기자회견’을 열었다.윤석영은 2009년 전남 드래곤즈에서 프로로 데뷔한 뒤 성인 국가대표로 발탁됐다. …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한국 남자 축구 대표팀이 요르단전 승리를 통해 북중미 월드컵 조기 본선 진출 가능성 키우기에 도전한다.홍명보호는 오는 25일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요르단과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지역 3차 예선 8차전 홈 경기를 치른다.FI…
포르투칼이 간판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때문에 울고 웃었다. 호날두는 페널티킥을 실축했지만 이후 중요한 득점을 터뜨리며 포르투갈을 유럽축구연맹(UEFA) 네이션스리그(UNL) 4강으로 이끌었다.포르투갈은 24일(한국시간) 리스본 이스타디우 다 루스에서 열린 UNL 8강 2차전 홈 경기…

축구대표팀 공격수 황희찬(울버햄튼)은 요르단과 악연이 있다. 지난해 10월 암만 원정에서 상대의 거친 태클 때문에 발목을 크게 다쳤고, 한동안 태극마크도 달지 못했다. 건강을 회복한 황희찬은 다시 홍명보호에 합류했으며, 요르단전을 앞두고 골 맛까지 봤다. 이제 요르단과 악연을 끊고 대…

중국 프로축구에서 승부조작 혐의로 영구 제명된 손준호(충남아산)와 관련된 법원 판결문 이미지가 중국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가운데 진위 여부에 관심이 쏠린다.중국 콘텐츠 공유 플랫폼 바이자하오에는 22일 손준호와 관련된 중국 법원 판결문 캡처 이미지가 올라왔다.해당 판결문에는 손…

코리아컵 2라운드에서 K리그2(2부리그) 4개 팀이 줄줄이 탈락하는 이변이 속출했다.K4리그 세종SA는 22일 세종시민운동장에서 열린 2025 하나은행 코리아컵 2라운드에서 전남 드래곤즈를 3-1로 완파했다.올해 창단한 세종은 1라운드에서도 K3리그의 울산시민축구단을 꺾었는데, 2라운…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 오만전에서 부상을 당했던 이강인(파리 생제르맹)과 백승호(버밍엄)가 결국 소집해제 됐다.홍명보 축구대표팀 감독은 22일 용인 미르스타디움에서 진행된 훈련에 앞서 취재진과 만나 “부상을 당한 선수들도 외박을 마치고 오늘 숙…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한국 남자 축구 대표팀이 요르단과의 경기를 위해 다시 소집한다.홍명보호는 오는 25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되는 요르단과의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지역 3차 예선 8차전을 준비하기 위해 22일 오후 용인미르스타디움에서 재소집한다.한…

프로축구 K리그1(1부 리그) 대전 미드필더 윤도영(19·사진)이 한국 선수 19번째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무대에 진출한다. 브라이턴은 21일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대전과 윤도영의 이적에 합의했다”며 “2030년 6월까지 계약할 예정이다. 윤도영은 다음 시즌에는 일단 임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