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민서 민트 출신, 중전의 감춰진 끼 “과거 외모는… 글쎄”
‘중전마마’의 화려한 과거가 밝혀졌다.MBC ‘해를 품은 달’(이하 ‘해품달’)에서 독기를 품은 중전으로 열연하고 있는 배우 김민서가 과거 걸그룹 민트로 활동했던 시절 사진들이 공개됐다.각종 커뮤니티 게시판에 ‘해품달 중전 김민서 걸그룹 시절 모습’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사진들이 네티…
- 2012-02-25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중전마마’의 화려한 과거가 밝혀졌다.MBC ‘해를 품은 달’(이하 ‘해품달’)에서 독기를 품은 중전으로 열연하고 있는 배우 김민서가 과거 걸그룹 민트로 활동했던 시절 사진들이 공개됐다.각종 커뮤니티 게시판에 ‘해품달 중전 김민서 걸그룹 시절 모습’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사진들이 네티…

‘위대한 탄생 시즌2’에서 배수정이 또 골든티켓을 거머쥐며 다음 라운드에 자동 진출했다. 네티즌들은 “폭발적인 가창력까지 돋보인 무대였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지난 24일 방송된 MBC ‘위대한 탄생 시즌2’(이하 위탄2)에서 TOP8의 무대는 ‘K-POP 미션’으로 펼쳐졌다.여기…

방송인 정가은의 과거사진이 공개됐다. 정가은은 25일 방송되는 tvN ‘코미디 빅 리그 2’에서 ‘아3인’(이상준, 예재형)의 짓궂은 장난에 당하게 됐다. ‘아3인’의 관객참여 개그 ‘JSA’는 공동경비구역을 배경으로 남북한 군인이 자존심 대결을 펼치는 코너. 남한군 예재형이 …

스웨덴의 한 병원이 ‘핫(hot)한 간호사’를 채용하고 나서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한편 비난도 함께 받고 있다.“스웨덴 스톡홀름의 사우스 제너럴 종합병원은 여름휴가 동안 일할 계약직 간호사를 모집하는 광고를 냈다”고 스웨덴 인터넷신문 더 로컬이 전했다.그런데 이 병원은 “전문적…

입원 중인 블락비 피오(본명 표지훈)의 삼촌인 표진인이 조카를 우려하는 마음을 드러냈다.정신과의사인 표진인은 25일 자신의 트위터에 “제가 진단했다는 트윗이 돌아다닌다는데 어림 반푼어치도 없는 얘기입니다. 지훈이 본지 한참 됐답니다”는 글을 올렸다.표진인은 “지훈이 데뷔하고 딱 한번 …

‘슈퍼스타K2’ 김소정이 24일 카이스트를 졸업했다.김소정은 Mnet ‘슈퍼스타K2’ 출연 당시,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휴학했으나 지난해 9월 복학해 드디어 전산학 학사과정을 마무리했다.김소정은 그동안 서울과 대전에 위치한 학교를 오가며 ‘슈퍼스타K3 투나잇’의 MC 출연과 정식 …

세포분열을 간단하게 표현한 문자메시지에 네티즌들이 놀라워 하고 있다.해외 커뮤니티 게시판에 ‘놀라운 문자 표현력’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이미지가 올라왔다. 발빠른 일부 국내 네티즌들이 퍼오면서 알려지게 됐다.게시된 이미지에는 두 사람이 휴대전화로 문자를 주고받은 상황이 캡처돼 있다.…
한국사이버대학교는 2월 25일 숭실대학교 한경직 기념관에서 2012학년도 학위수여식 및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번 학위수여식에는 조기졸업생 53명을 포함해 총 1,201명의 졸업생들이 학사학위를 받았다. 복수전공을 통해 2개 이상의 학위를 취득한 학생은 34명이다. 이로서 한국사이버대학…

‘고의일까 실수일까?’한 커뮤니티 게시판에 ‘먹다 죽을 수도 있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올라와 인터넷상에 퍼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마트의 주류 판매대에 각종 양주와 와인이 잘 정돈된 상태로 진열돼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그런데 그 사이에 락스가 진열돼있어…

걸 그룹 ‘달샤벳’이 걸 그룹 서열 순위에 대해 솔직한 심정을 밝혔다.달샤벳은 24일 동아닷컴과의 인터뷰에서 걸 그룹 서열 ‘마지노선’에 위치한 것에 대해 “신인으로서 16개 팀 안에 든 것만으로 영광이다. 하지만 더 분발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담담하게 말했다. 이어 “걸 그룹 서…
![[O2플러스] ‘디스 민즈 워’, 제임스 본드와 이단 헌트를 골라 보는 재미](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2/02/24/44308314.2.jpg)
평범한 한 여자에게 멋진 남자 둘이 한꺼번에 접근해온다. 로맨틱 코미디에서 수없이 보았던 설정이다. 여자가 옥탑방 안 사는 게 다행이다. 그런데 그 두 남자가 실력파 CIA라면 이야기가 좀 다르다. 판이 커진다. 영화 ‘디스 민즈 워’(감독 맥지, 29일 개봉)는 이런 발상에서…

라이브 디스크, 실시간 동기화, 클라우드 허브, 개인설정 백업 등의 기능 제공모션인식 기능 등 스마트폰 분야에서 혁신을 이끌고 있는 스카이가 ‘Vega Cloud Live(베가 클라우드 라이브)' 서비스를 발표했다. 스카이(대표이사 부회장 박병엽)는 23일 상암동 본사에서 스마트폰 사…

가수 란(정현선)이 분통을 터트렸다. 가수 란은 25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뭐 이런 거지 같은 경우가 다 있어”라는 글을 올렸다. 앞서 제1대 란인 전초아가 24일 방송된 Mnet ‘보이스 코리아’ 예고편에 등장해 화제가 됐다. 지난 2004년 란이라는 이름으로 데뷔했던 전초아는…
![[정민철&박찬호 유쾌한 토크] 박찬호 “난 정코치 돕는 큰아들”](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2/02/24/44313483.4.jpg)
한 무리의 젊은 선수들이 곁을 지나갔다. 시끌벅적 왁자지껄. 잠시 대화가 끊겼다. 박찬호(39)가 벌떡 일어나더니 정민철(40) 투수코치에게 말했다. “코치님, 제가 조용히 시키고 오겠습니다.” 정 코치가 느긋한 자세로 지시했다. “그래, 갔다 와.” 하지만 선수들이 탄 엘리베이터의 …

하체 이용한 스윙, 유인구에 강점타격폼 일본야구 스타일과 잘 맞아선수 경력·나이 등 많은 관심 보여소프트뱅크 2군과의 연습경기가 열린 24일 일본 미야자키 이키메구장. 두산 선수단의 훈련이 시작되자 후지모토 히로시 2군 타격코치가 토스배팅을 하는 김현수(24)를 유심히 지켜봤다. (후…
“괜찮긴 뭐가 괜찮아?” 고참들이 뿔났다. 두산이 애리조나 연습경기에서 1무2패를 기록한 데 이어 24일 일본 미야자키에서 열린 소프트뱅크 2군과의 경기에서 4-10으로 대패했다. 김진욱 감독은 경기 후 “아직 연습경기이기 때문에 승패는 상관없다. 선수들의 자세, 태도가 중요하다”고…

두산과 소프트뱅크 2군의 연습경기가 열린 24일 일본 미야자키 이키메구장. 일본인 사이에서 반가운 얼굴이 보였다. 올해 소프트뱅크로 코치연수를 떠난 한화 장종훈 코치(사진)였다. 여전히 한화 유니폼을 입고 선수들을 가르치고 있는 그는 “오랜만에 한국말로 얘기하니 좋다. 원래 3월부터 …

2000년 프로야구 시상식. 최우수선수상(MVP)의 영예를 안은 박경완(SK)은 20-20클럽(홈런20개-도루20개) 도전의사를 밝혔다. 순간 객석에서는 웃음보가 터졌다. 하지만 2001시즌 그는 보란 듯이 20-20클럽을 달성했다. 안치용(33·SK·사진)이 스프링캠프 전, “20…
‘오키나와 리그’ 사자군단 포효 차우찬 4이닝 무실점…라쿠텐도 대파주전 내고 패한 니혼햄 재대결 요청도삼성이 일본 오키나와 스프링캠프에서 한국 챔프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오키나와에 캠프를 차린 한일 프로팀간 맞대결에서 단연 돋보이는 성적을 올리고 있다. 삼성은 24일 오키나와현 …
승부조작 의혹 LG투수와 고교 동문검찰 ,수사관 구단 파견조사설 부인프로야구 경기조작 사건을 수사하고 있는 대구지방검찰청이 24일 브로커와 선수 사이를 연결하는 ‘선수 포섭 브로커’ 역할을 한 혐의를 받고 있는 전직 야구선수 김 모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청구했다. 김 씨는 프로야구 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