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승기 일진시절 공개 ‘사촌동생 할퀴고 넘어뜨리고…’
‘이승기 과거 일진 시절’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이 사진에는 이승기의 사촌 동생이 SBS ‘진실게임’에 출연했을 당시 그의 어머니가 이승기 때문에 속상했던 속마음을 담은 편지글이 담겨 있다. 편지 글에는 “민기 어렸을 때는 승기형이 자기 동생이라 예뻐하고 모든 것을 다 주고 그러더니…
- 2012-01-26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이승기 과거 일진 시절’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이 사진에는 이승기의 사촌 동생이 SBS ‘진실게임’에 출연했을 당시 그의 어머니가 이승기 때문에 속상했던 속마음을 담은 편지글이 담겨 있다. 편지 글에는 “민기 어렸을 때는 승기형이 자기 동생이라 예뻐하고 모든 것을 다 주고 그러더니…

햇살 가득한 감귤 농장에서 눈부신 피부를 과시하고 있는 윤아의 모습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는 윤아가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의 광고 이미지로 전보다 더욱 화사해진 눈부시게 하얀 윤아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제주도 서귀포시 …
대학생들이 등록금 마련을 위해 대출한 금액이 평균 1000만원을 넘는다는 설문조사 결과가 나왔다. 취업포털 사람인은 대학생 690명을 대상으로 '학자금 대출 현황'을 조사한 결과 63.6%가 학자금 대출을 받은 경험이 있었으며 총 대출 금액은 1인당 평균 1353만원으로 집계됐다고…

비스트의 손동운이 신곡 ‘이럴줄 알았어’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으로 변신했다. 지난 25일 비스트의 소속사인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럴줄 알았어’의 뮤비 속 손동운의 모습이 담긴 3장의 티저 스틸컷을 선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컷 속의 손동운은 자동차 안에서 화보를 연상케 하는 포즈와 …
김준호와 김대희의 화려한 입담이 김구라를 넉다운 시켰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에 출연한 김준호, 김대희는 김구라의 과거를 폭로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 폭탄을 선사했다. MC 윤종신이 “김구라의 과거에 대해 아느냐”고 묻자 김대희는 “김구라 씨가 2001년에…

대한축구협회가 절도 및 횡령 사건에 연루된 직원을 내보내면서 거액의 위로금을 준 것으로 드러나 논란이 일고 있다. 26일 축구협회 사정에 밝은 한 소식통에 따르면…
2011년 한국경제가 건설업 불황 등 영향으로 전망치보다 낮은 3.6% 성장하는 데 그쳤다. 한국은행이 26일 발표한 '2011년 4분기 및 연간 국내총생산(속보)'을 보면 작년실질 국내총생산(GDP)은 2010년에 비해 3.6% 늘었다. 2010년 경제성장률 6.2%를 크게 밑돈…
일하는 여성이 지난해 천만 명을 넘어섰다고 합니다. 특히 50대 어머니들의 취업률이 급증했다는데요, 자세한 소식, 동아일보 산업부 천광암 기자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천 기자 (네,) 취직하는 여성이 그렇게 많습니까. [기자]네, 주변을 한번 보시죠. 요즘 젊은 부부들…

박찬민 아나운서의 세 딸이 박찬민 아나운서에 대한 악플을 언급했다.28일 방송되는 SBS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서 박찬민 아나운서의 세 딸은 아빠에게 달리는 악플에 대해 속상한 마음을 내비췄다. 이날 민진(11)양은 “아빠가 붕어빵에서 까칠한 이미지라서 ‘자식들을 대놓고 차별한다, …
한국계 쌍둥이 형제가 호주의 수학능력시험격인 HSC(High School Certificate)에서 나란히 만점을 기록하면서 명문 시드니대 의예과에 입학해 화제다. 162년 전통의 시드니대 역사상 쌍둥이가 동시에 만점을 받고 입학한 사례는 처음인 것으로 알려졌다. 호주 최고(…
[앵커멘트] 김학인 한국방송예술진흥원 이사장의 횡령 의혹 수사과정에서 한나라당 실세 중진 의원에게 공천헌금이 전달됐다는 진술이 나왔습니다. 김 이사장이 지난 총선 출마를 위해 2억여원을 건넸다는 내용인데요, 이종식 기자의 단독 보돕니다. =====================…

타이거 우즈(미국·사진)가 시즌 첫 경기부터 부담스런 상대를 만났다. 26일(한국시간)부터 열리는 유러피언투어 아부다비 HSBC챔피언십에서 현 세계랭킹 1위 루크 도널드(잉글랜드), 3위 로리 매킬로이(북아일랜드)와 1라운드를 시작한다. 아직 시즌 첫 경기를 치르지 않은 우즈는 2…
어린이 겨울스포츠 체험행사…성시백 등 멘토로국민체육진흥공단은 27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에서 사회복지시설 어린이들을 초청해 겨울스포츠 체험행사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이 행사에는 쇼트트랙 메달리스트인 성시백 변천사,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곽민정 김민석이 멘토로 참여해 500여명의 …
공동 3위가 세 팀. 미국프로농구(NBA) 동부콘퍼런스의 순위경쟁이 점입가경이다. 마이애미 히트는 25일(한국시간) 아메리칸 에어라인스 센터에서 열린 2011∼2012시즌 홈경기에서 4쿼터에 17점을 몰아넣은 크리스 보쉬의 활약을 앞세워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를 92-85로 따돌렸다. …
용인 삼성생명이 최하위 춘천 우리은행을 힘겹게 꺾고 연패를 탈출했다. 삼성생명은 25일 용인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신세계·이마트 2011∼2012 여자프로농구 정규리그 우리은행과의 홈경기에서 69-65로 이겼다. 최근 2연패 탈출. 삼성생명(15승12패)은 이와 함께 2위 구리 KDB생명…

소니오픈과 휴매너 챌린지에서 연속 컷 통과로 상승 분위기를 탄 배상문(26·캘러웨이·사진)이 파머스 인슈어런스오픈(총상금 600만 달러)을 통해 시즌 세 번째 도전에 나선다. 27일(한국시간)부터 열리는 이 대회는 미PGA 투어 코스 중에서도 어렵기로 소문난 캘리포니아 주 토리 파인…
![[Special Interview] 국민체육진흥공단 정정택 이사장 “사상 최대 6568억원, 체육계에 쏜다”](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2/01/26/43439732.10.jpg)
국민체육진흥공단은 올해 창립 이후 사상 최대 규모인 6568억원의 기금을 체육계 전분야에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공단의 수장인 정정택(68) 이사장의 노력의 결과물이다. 이 기금은 한국이 스포츠 선진국으로 발돋움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조직이 안정된 점에 대해 큰 자부심을 갖고 있…

BK가 ‘약속의 땅’에 다시 발을 내디딘다. 넥센 김병현(33)은 27일 미국으로 떠나 애리조나주 서프라이즈에서 진행 중인 넥센 스프링캠프로 합류한다. 애리조나는 ‘메이저리거’ 김병현에게는 고향과 다름없는 곳이다. 애리조나 투산에서 ‘마이너리그의 랜디 존슨’으로 불렸고, 애리조나 유니…

두 태극전사의 명암이 뚜렷하게 엇갈린다. 스코틀랜드 프리미어리그 셀틱FC에서 활약하는 기성용(23)은 팀 주축으로 크게 인정받고 있지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아스널의 박주영(27)에게는 온갖 혹평이 쏟아지고 있다. 셀틱의 닐 레넌 감독은 최근 스코틀랜드 일간지 데일리 익스…
맨체스터 시티와 불화를 겪고 있는 카를로스 테베스(28·아르헨티나)가 총 930만 파운드(한화 약 163 억원)의 어마어마한 손해를 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 데일리메일은 25일(한국시간) “테베스는 맨시티가 부과한 벌금, 수령하지 못한 주급과 보너스 등 총 930만 파운드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