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가포르 법원, 13세女 속옷 모델 강요한 대학생에 ‘태형’
싱가포르에서 미성년자를 유인해 속옷 차림의 사진 촬영을 강요한 30대 남성에게 징역형과 태형을 선고했다.27일(현지시각) 싱가포르 공영 CNA 방송에 따르면 싱가포르 주법원은 아동에게 음란 행위를 시키고 성학대 관련 자료를 소지한 혐의로 트니 친 키앗(32)에게 징역 27개월과 태형 …
- 2025-03-28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싱가포르에서 미성년자를 유인해 속옷 차림의 사진 촬영을 강요한 30대 남성에게 징역형과 태형을 선고했다.27일(현지시각) 싱가포르 공영 CNA 방송에 따르면 싱가포르 주법원은 아동에게 음란 행위를 시키고 성학대 관련 자료를 소지한 혐의로 트니 친 키앗(32)에게 징역 27개월과 태형 …

어린 딸에게 운전대를 맡긴 베트남 아버지의 영상이 온라인에서 공분을 샀다. 베트남 당국은 즉각 수사에 나섰다.베트남 교통경찰이 어린이에게 운전대를 잡게 해 논란이 된 남성을 조사하고 있다고 24일 Vietnamnet은 전했다.공개된 영상 속에서 어린 소녀는 한 남성의 무릎에 앉아 자동…

태국 방콕의 번화가에서 한국인 7명이 불법 도박 혐의로 체포됐다. 22일(현지 시각) 태국 매체 카오솟에 따르면 방콕 경찰은 21일 밤 방콕의 통로 지역 한 건물을 급습해 한국인 7명과 태국인 2명 등 총 9명을 체포했다.한국인 남성 A씨(33)와 여성 B씨(30)는 태국에서 불법 포…

페르디난드 마르코스 주니어 필리핀 대통령 정부가 전임자인 로드리고 두테르테 전 대통령을 체포해 국제형사재판소(ICC)에 인계한 것에 대한 적법성 논란이 일고 있다.◆ 두테르테, 체포에서 재판까지 두테르테 전 대통령은 11일 홍콩에서 마닐라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에 도착한 뒤 필리핀 경…

북한을 방문한 세르게이 쇼이구 러시아 국가안보회의 서기가 김정은 노동당 총비서에게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친서를 전달했다. 이들은 이번 만남에서 양국 간 ‘완전 일치된 견해’를 확인했다고 전했다. 북한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22일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3월 21일 러시…

야생 늑대와 개를 교배해 탄생한 종이 ‘울프독’이다. 최근 울프독 중에서도 희귀종으로 분류되던 개 한 마리가 570만 달러(83억 원)에 낙찰되면서 눈길을 끌었다.18일(현지시간) 뉴욕포스트 등에 따르면 인도 남부 카르나타카주 벵갈루루 출신의 유명 개 사육사 사티시(51)는 지난달 5…

대만 걸그룹 출신 배우 황차오신(38·黃喬歆)이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 촉구 집회에 참석한 소감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해 논란이다.18일(현지시간) 연합신문망(UDN) 등 대만 매체들에 따르면, 대만 걸그룹 ‘헤이걸’ 출신으로 배우와 모델 등으로 활동 중인 황차오신은 …

대만은 한국, 중국산 스테인리스강 냉연제품에 부과하고 있는 반덤핑 관세를 5년 연장했다. 19일 타이페이타임스, 포커스타이완 등에 따르면 대만 재정부 관무서는 보도자료에서 이 같이 밝혔다. 관무서에 따르면 한국과 중국에서 생산된 스테인리스강 냉연제품에는 2030년 3월 17일까지 각각…

사람들의 소지품을 훔쳐 달아나는 인도의 한 원숭이가 물물교환하는 모습이 포착돼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다.16일(현지시간) 인도매체 NDTV에 따르면 11일 한 인스타그램에는 인도 브리다반에서 휴대전화를 들고 도망간 원숭이가 먹이를 받고, 다시 휴대전화를 돌려주는 영상이 올라와 …

스리랑카에서 관광객들이 기차 밖으로 몸을 내밀고 사진을 찍다가 터널 벽이나 장애물에 부딪히는 사고가 잇따라 발생해 심각한 우려를 낳고 있다.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지난 9일 스리랑카 나누오야에서 바툴라로 향하는 기차에서 한 35세 중국인 여성 관광객이 사진을 …

홍콩에서 공부하며 기분 전환까지 가능한 새로운 학습 방식이 유행하고 있다.15일(현지시간)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지난해 상하이에서 시작된 ‘디즈니랜드 공부법’이 최근 홍콩의 젊은 학생들 사이에서도 유행하고 있다고 보도했다.‘디즈니랜드 공부법’이란 조용한 독서실이나 스터디 …

태국 수도 방콕에서 15일 건설 중이던 고가도로가 붕괴돼 최소 5명이 사망하고 24명이 부상했다고 관리들이 밝혔다.수리야 중룽그랑킷 교통부장관은 방콕 남서부에서 발생한 이번 붕괴로 인한 희생자들에게 애도를 표하며, 피해자들은 계약자와 관련 기관으로부터 보상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

방글라데시에서 8살 여아가 친척들에게 강간당한 후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하자 전국에서 격렬한 시위가 벌어졌다. 가해자의 집에 불을 지르는 등 군중들의 분노는 걷잡을 수 없이 커지고 있다.14일(현지시각) 영국 BBC, 방글라데시 현지 매체들에 따르면 지난 5일과 다음 날 아침 방글라데시…

11일(현지시각) 데일리메일, 더 미러 등 외신 매체에 따르면 싱가포르에서 지난 2024년 2월부터 2025년 2월 사이 18~57세 환자 9명이 모다피닐이나 아르모다피닐 복용 후 병원으로 이송됐다. 이들은 길거리에 있는 노점상이나 지인으로부터 약을 구해 섭취한 것으로 알려졌다.모다피…
![‘열차 통째 납치’ 파키스탄 인질극, 36시간 만에 종료[지금, 여기]](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5/03/13/131205614.1.jpg)
파키스탄 최대 주(州)인 남서부 발루치스탄에서 무장 반군 세력이 열차를 납치한 채 승객들을 억류했던 사건이 파키스탄 군 당국의 구출 작전으로 36시간 만에 종료됐다. 12일 AFP통신 등에 따르면 파키스탄 군 당국은 이날 인질로 붙잡혔던 승객 346명을 구출하고 무장 반군 30여 명을…

시카고발 뉴델리행 에어인디아 항공편이 비행 중 화장실 고장으로 회항했다.11일 CNN에 따르면, 지난 5일 미국 시카고에서 인도 뉴델리로 향하던 에어인디아 A1126편이 화장실 고장으로 회항하는 일이 발생했다. 에어인디아 측은 해당 항공편이 출발 1시간 45분 후 일부 화장실이 고장이…

‘마약과의 전쟁’으로 인권 침해 논란을 빚었던 로드리고 두테르테 전 필리핀 대통령(80)이 11일(현지 시간) 체포됐다. 필리핀 당국이 국제형사재판소(ICC)가 발부한 체포영장을 전격 집행하면서다. 2016~2022년 재임 중 대대적인 마약 사범 소탕 정책으로 수천 명 이상 살상한 혐…

로드리고 두테르테 전 필리핀 대통령(79)이 11일 필리핀 정부에 의해 전격 체포됐다. 그는 이날 홍콩을 방문하고 수도 마닐라의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에 도착한 직후 경찰에 구금됐다. 그는 5월 12일 중간선거에서 상원의원 선거에 출마하기 위해 홍콩에서 머물다 귀국했다.국제사법재판소(…

9일 인도 북부 난드가온 마을의 힌두교 사원에서 ‘라트마르 홀리 축제’에 참여한 주민들이 형형색색의 가루를 뒤집어쓰고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봄을 맞는 힌두교 축제인 홀리에는 다양한 색상의 가루를 던지는 풍습이 있다. 힌두력 마지막 달 보름에 열리는 홀리는 올해 양력으로는 3월 14일…

인도에서 외국인 여성이 집단 성폭행을 당하고 동행한 남성이 강물에 던져져 익사하는 사건이 발생했다.10일 BBC에 따르면 지난 6일 밤 인도 남부 카르나타카주의 함피 시에서 이스라엘 여성 관광객과 그녀가 머물던 숙박업소 주인인 인도 여성이 집단 성폭행을 당했다. 이들과 동행했던 세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