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 해트트릭…레알, 마드리드 더비 완승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역시 해결사였다. 호날두가 4골을 만들어낸 레알 마드리드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이하 AT 마드리드)와의 더비전을 승리로 이끌며 마음 바쁜 발걸음을 재촉했다.레알 마드리드는 12일(한국시간) 마드리드의 비센터 칼데론에서 열린 2011-12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3…
- 2012-04-12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역시 해결사였다. 호날두가 4골을 만들어낸 레알 마드리드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이하 AT 마드리드)와의 더비전을 승리로 이끌며 마음 바쁜 발걸음을 재촉했다.레알 마드리드는 12일(한국시간) 마드리드의 비센터 칼데론에서 열린 2011-12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3…

푸조의 프리미엄 스포츠 쿠페 RCZ가 중동지역에서 ‘올해의 쿠페’로 선정됐다. 푸조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두바이 에미레이트 타워 호텔에서 진행된 중동 ‘올해의 쿠페’ 행사에서 RCZ가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시상은 사우디아라비아, 쿠웨이트, 오만, 카타르, 바레인, 아…

‘고소공포증 테스트, 평민 되기도 어렵네’단계별로 고소공포증을 테스트해볼 수 있는 게시물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고 있다.최근 각종 커뮤니티 게시판에 ‘고소공포증 테스트’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들은 보기만 해도 아찔한 높이에서 찍은 것으로 게…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의 명문 레알 마드리드가 시즌 7번째 해트트릭을 작성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27)의 활약을 앞세워 마드리드 더비에서 가볍게 승리를 거뒀다. 호날두는 12일 새벽(이하 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의 비센테 칼데론에서 열린 2011-2012 프리메라리가…

‘김용민 막말 파문’이 총선 결과에 적지 않은 영향을 미쳤다는 민주당 내부의 지적이 나왔다. 박용진 민주당 대변인은 12일 새벽 방송된 MBC 선거토론회에 출연해 “김용민 막말 파문이 수도권에서는 그렇게 큰 영향을 주지는 못한 것 같으나, 중부권 특히 충청권 민심이 흔들리고 있는 것을…

가수 장윤정이 행사를 다녔던 당시를 회상했다.장윤정은 4월 12일 SBS ‘좋은아침’에 출연해 행사를 정말 많이 돌아다녔다고 밝혔다.이에 MC 최영아가 “기름값만 2억 5천이라고 하더라”라고 말하자 장윤정은 “이렇게 수치상으로 들은 건 처음이다. 하지만 차를 바꾸는 기간이 정말 짧다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위건에 0-1로 패했다. 창단 후 첫 패배다. '산소탱크' 박지성은 교체 명단에 올랐지만 그라운드에는 나서지 못했다. 지난 3월 4일 토트넘 전 이후 5경기 연속으로 결장한 것.맨유는 11일(현지시간) 영국 위건 DW 스타디움에서 2011/2012 잉…
이건희 삼성전자 회장이 출근 경영 재개와 함께 출근시간을 한 시간 이상 앞당기며 조직 전체에 긴장을 불어넣고 있다고 아시아경제 인터넷판이 보도했다.보도에 따르면 이 회장은 12일 오전 6시40분 삼성전자 서초 사옥에 이재용 삼성전자 사장과 김순택 삼성그룹 미래전략실 부회장과 함께 등장…

기내에서 느낄 수 있는 제트엔진의 소음은 대략 75~80데시벨이라고 한다. 이는 한낮 시내 번화가에서 발생하는 교통 소음과 맞먹으며, 오래 들으면 불쾌감을 유발하고 심할 경우 수면 장애나 난청으로 이어질 수 있을 만큼 큰 소음이다. 이렇게 시끄러운 소리를 비행 내내 참아야 한다는 것은…

“여자만 아는 7가지?”남성은 공감할 수 없는 오로지 여성만 공감 가능한 ‘여자만 아는 7가지’ 비밀이 공개됐다.최근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여자만 아는 7가지’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설명이 올라왔다.공개된 게시물은 여성들의 은밀한(?) 속성을 잘 드러내는 7가지를 순…

‘메뚜기’ 유재석과 그의 닮은꼴로 유명한 개그맨 정범균이 동반 CF 모델로 나섰다. 최근 유재석과 정범균은 애경의 초고농축세재 ‘리큐’의 세 번째 TV CF에 더블 캐스팅됐다. 이번 새 광고의 주요 내용은 마트에서 주부가 어떤 세제를 고를지 고민하고 있는 상황에서 정범균이 여러 종류의…
‘축구 황제’ 펠레가 다시 한 번 자국의 네이마르 다 실바(20·산토스 FC)를 치켜세웠다.브라질 축구 클럽 산토스의 100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한 펠레는 “메시는 우선 네이마르부터 뛰어 넘고 와야 한다”고 밝혔다.현재 최고의 축구 선수로 불리는 메시가 펠레로부터 무시당한 것은 이번이 …
▲동영상=<영광의 복서-3> 19명을 차례로 KO시킨 돌주먹, 지금은... 경기도 남양주 수락산 초입에 있는 한 음식점. 하산을 한 등산객들이 가게 안으로 들어오자 백발이 희끗희끗한 장년 남성이 반갑게 맞는다. 남성은 난로에 불을 떼며 사투리억양이 남아있는 정겨운 목소리로…

19대 총선에서 야권 단일후보인 통합진보당 천호선 후보를 누르고 5선에 성공한 새누리당 이재오 후보(서울 은평을)가 당선 소감을 전했다. 이 후보는 12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사랑하는 은평구 주민여러분 대단히 감사합니다 어려운 5선의 영광을 갖게 해주셔서 더욱 어께가 무겁습니다. …

MBC가 4·11 총선 개표방송 중 일어난 그래픽 사고에 대해 공식 사과 했다.11일 방송된 ‘선택 2012 제19대 국회의원 총선거 개표방송’에서 연령대별 분석 그래프 등 후보별 그래픽이 반대로 나오는가 하면 정당별 출구조사 반응을 보도하는 부분에서는 결과가 겹치는 사고가 잇따라 발…
![[우먼 동아일보 스타 헤어] 청순하고 여성스럽게~ 소녀시대 유리, 하지원, 김민정… 앞가르마 헤어 스타일링](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2/04/13/45466317.2.jpg)
봄을 맞아 헤어스타일을 변신하고 싶어 거울 앞을 매일 서성인다면, 미용실에 가기 전 가르마 먼저 바꿔보는 것이 어떨까? 가르마 하나만 바꿔도 이미지 변신을 할 수 있다는 사실! 헤어디자이너 차홍(차홍 아르더 원장)씨에게 스타들의 가르마에서 찾은 뷰티 노하우를 들었다. “앞가르마 헤어스…

'막말 파문'을 일으킨 민주통합당 김용민 노원갑 후보가 낙선 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소감을 밝혔다.김 후보는 11일 밤 트위터에서 "역사의 진전에 별 도움이 못된 터라 지지자 여러분에게 머리 숙여 사죄드린다"면서 "깊이 근신하며 이 사회에 기여할 바를 찾겠다"고 말했다. 김 후보는 …
일본 언론은 한국 총선에서 새누리당이 승리한 것과 관련, 선거전을 이끈 박근혜 비상대책위원장의 대권 가도에 탄력이 붙었다고 전했다. 아사히신문은 11일, 이번 총선은 연말 대선을 앞둔 시점에서 실시돼 여당의 의석수에 관심이 집중됐다면서 의석수가 줄었지만 제1당을 유지해 박근혜…

‘아가씨 시간 있나? 나 어때?’한 도마뱀의 귀여운 포즈를 포착한 사진이 해외 유머·엽기 사이트 9gag.com에 올라와 인기를 끌면서 국내까지 퍼져 화제가 되고 있다.‘아가씨 시간 있나?’라는 재밌는 제목으로 올라온 해당 사진 속에는 한 도마뱀이 유리에 앞 다리를 기댄 채 허리에 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