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M 손잡고 탈색한 임시완, 데뷔 15년 만에 솔로 출격
그룹 제국의아이들(ZE:A)로 데뷔해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한 임시완이 15년 만에 솔로 가수로 나선다. 특히 SM엔터테인먼트(041510, 이하 SM) 레이블과 손잡은 그가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이목이 쏠린다.임시완은 5일 오후 6시 첫 번째 솔로 앨범 ‘더 리즌’(The Reason…
- 2025-12-05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그룹 제국의아이들(ZE:A)로 데뷔해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한 임시완이 15년 만에 솔로 가수로 나선다. 특히 SM엔터테인먼트(041510, 이하 SM) 레이블과 손잡은 그가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이목이 쏠린다.임시완은 5일 오후 6시 첫 번째 솔로 앨범 ‘더 리즌’(The Reason…

서울 성북구 성북1구역이 LH 참여형 공공재개발 사업을 통해 장기간 지연된 정비 절차를 재개하고 주거환경 정비에 속도를 내게 됐다. GS건설은 지난달 17일 성북1구역 공공재개발 사업 입찰을 마쳤으며 6일부터 토지등소유자 대상 홍보관 운영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성북1구역은 2004…
한 남성이 초급반 수업에서 강사 지시로 다이빙했다가 목뼈 골절로 전신마비가 된 사연이 전해졌다.지난 4일 JTBC ‘사건반장’은 제보자의 남편이 수영 강사 권유로 다이빙했다가 경추 5번 골절로 전신마비가 됐다는 사연을 전했다.제보자와 남편은 1년 전부터 주 2회 초급반에서 수영 강습을…

‘냉장고를 부탁해’ 류현진과 추신수가 냉장고를 공개한다.오는 7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연출 이창우, 이린하)에는 한국 야구계를 대표하는 두 전설, 류현진과 추신수가 출연해 기대를 모은다.류현진은 한국 프로야구 최초로 신인왕과 MVP를 동시에 석권하고, …

샌드위치 프랜차이즈 써브웨이가 사은품으로 제공한 접시가 중금속(카드뮴) 기준 초과 검출로 판매 중단 및 회수 조치 된 가운데 카드뮴의 유해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5일 식품의약품안전처가 발간한 유해물질 간편정보지와 유해물질 총서에 따르면 카드뮴은 세계보건기수(WHO) 산하 국제…

더불어민주당 정청래 대표는 5일 “조희대 대법원장이 이재명 대통령 면전에서 뻔뻔하게 사법개혁 반대를 외치며 반대 시위를 했다”며 내란전담재판부 설치법 강행 처리 등을 예고했다.정 대표는 이날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조 대법원장이 대통령 5부 요인 오찬에서 아무렇지…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피알이 세계지식재산기구(World Intellectual Property Organization, WIPO)와 K-뷰티의 글로벌 영역 확장에 따른 지식재산권(IP) 보호 및 협업 방안을 논의했다.에이피알은 지난 4일 WIPO 앤드루 스테인즈 사무차장보를 비롯한 관…

정부가 계엄 연루 공무원들을 처벌하기 위해 운영하고 있는 ‘헌법존중 정부혁신 태스크포스(TF)’가 자발적 신고자에 대한 징계 면책·감면 기준을 마련했다. 조사 착수 전 스스로 신고한 경우 징계요구를 생략하고 필요한 경우, 주의 또는 경고 등 처리하는 것이 골자다. 국무조정실은 5일 “…

걸그룹 티아라 멤버 겸 배우 함은정이 결혼식을 올린 소감을 전했다.지난 4일 함은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식 현장이 담긴 영상을 게시하면서 “다 낫지않은 무릎도, 드라마 촬영 중에 정신없이 준비하느라 부족했을까 하는 걱정도, 오신 분들의 넓은 아량과 성원 속에 행복하게 마쳤던, 모…

추성훈이 야노시호 유튜브에 등장한 집 모습이 실제와 다르다며 직접 해명했다. 반려견 쿄로 돌봄 영상 속 논란과 함께 부부의 도쿄 자택도 관심을 모았다.

소비자는 쇼핑 상황 중 ‘함께 사용할 물건을 사야 할 때’ 가장 큰 스트레스를 겪는 것으로 드러났다.미국 캘리포니아대학교 리버사이드(UCR)와 조지메이슨대학교 공동 연구진이 상황에 따른 소비자의 쇼핑 불안 수준을 비교한 연구 결과를 마케팅 리서치 저널(Journal of Marketi…

경찰이 중국 대형 온라인 쇼핑몰의 한국인 계정 판매 게시물에 대한 삭제 요청에 나섰다. 쿠팡 개인정보 유출 사태를 계기로 타오바오 등을 통해 한국인 계정이 판매되고 있는 정황이 발견되면서다.5일 경찰에 따르면 최근 경찰청은 국제형사경찰기구(인터폴)를 통해 중국 대형 온라인 쇼핑몰 타오…

인플루엔자(독감) 환자가 소아·청소년을 중심으로 빠르게 늘고 있다. 증가 폭은 다소 주춤한 모습이나, 환자 수는 유행 기준의 7.6배로 백신접종 등 예방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5일 질병관리청에 따르면 올해 48주 차(11월 23~29일) 300개 의원급 표본감시 의료기관 외래환자 …

25kg 감량한 풍자가 ‘전참시’에서 쇼핑 도전에 나섰다. 압구정 피팅룸에서 벌어진 예상치 못한 상황과 다이어트 비하인드가 공개돼 웃음을 자아낸다.

새벽 인천 한 어린이공원에서 방화 의심 화재가 발생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5일 인천소방본부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5시41분께 서구 당하동 한 어린이공원에서 학생들이 불장난하고 있다는 112신고가 접수됐다.경찰의 공동대응 요청을 받은 소방당국은 인력 11명과 장비 4대를 투입해 불을…

첫눈이 온 서울 국회대로에서 차량 12대가 빙판길에 미끄러져 연쇄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5일 소방당국에 따르면 오전 5시 24분 쯤 서울 국회대로 서강대교 방향 목동 운동장에서 영등포구청 앞 구간 교차로에서 차량 12대가 추돌했다.이 사고로 2명이 경상을 입고 병원에 이송됐다.출근…

자살사망자의 95.1%는 자살 경고신호를 보였지만 가족들이 이를 인지한 경우는 22.8%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다.경기도는 이같은 내용의 ‘경기도 심리부검 데이터 기반 자살위험 요인 분석 및 대응방안 연구’ 결과를 5일 공개했다.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과 공동으로 지난 6월부터 11월까지 …

술을 마시던 중 지인을 흉기로 찔러 살해한 60대 남성에 대해 경찰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전북 군산경찰서는 살인 혐의로 A 씨(60대)를 붙잡아 조사 중이라고 5일 밝혔다.A 씨는 전날 오전 0시 28분께 군산시 산북동의 한 원룸에서 지인 B 씨(60대)를 흉기로 찔러 살해한 혐의를 …

지난 10월 우리나라 경상수지가 68억 1000만 달러 흑자를 기록하며, 29개월 연속 흑자 행진을 이어갔다. 10월에는 추석 연휴에 따른 조업일수 감소 등 영향으로 경상수지 흑자 규모가 한 달 새 66억 달러 급감했다. 다만, 견조한 반도체 수출을 중심으로 지난달에는 100억 달러 …

방신실(21)과 이동은(21), 이정은6(29) 등이 출전하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퀄리파잉(Q) 시리즈 최종전 1라운드가 연기됐다.LPGA는 4일(현지시간) “대회 장소인 미국 앨라배마주 모빌의 매그놀리아 그로브 골프코스의 상태가 좋지 않아 LPGA 투어 Q 시리즈 최종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