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계광장 촛불집회 참석 이재명 “하야하면 혼란? 지금보다 나빠질 수 있겠나”
이른바 '최순실 국정농단 의혹' 파문이 터져나온 후 첫 주말인 29일 오후 서울 도심에서 대규모 집회가 열렸다. 민중총궐기 투쟁본부는 이날 오후 6시부터 서울 종로구 청계광장에서 박근혜 대통령의 하야를 촉구하는 '모이자! 분노하자! #내려와라 박근혜 시민 촛불 집회'를 열었다. 당…
- 2016-10-30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이른바 '최순실 국정농단 의혹' 파문이 터져나온 후 첫 주말인 29일 오후 서울 도심에서 대규모 집회가 열렸다. 민중총궐기 투쟁본부는 이날 오후 6시부터 서울 종로구 청계광장에서 박근혜 대통령의 하야를 촉구하는 '모이자! 분노하자! #내려와라 박근혜 시민 촛불 집회'를 열었다. 당…

‘아는형님’ 김희철이 사석에서는 방송과 다른 모습이라는 증언이 나왔다. 29일 밤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는 새로운 전학생으로 여성 듀오 ‘다비치’와 HOT 출신 가수 강타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강타는 “김희철과 사석에서 술을 마시지만 별로 재미가 없다”며 …

'무한도전' 멤버들이 러시아에서 무중력 상태를 경험했다. 29일 오후 6시25분 방송된 MBC '무한도전'은 멤버들이 우주인의 무중력 생활에 적응 훈련을 하는 '그래비티'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 박명수, 하하, 정준하, 양세형, 광희는 무중력에 적응하기 위해 거…

검찰이 전날 청와대의 거부로 실패한 압수수색에 다시 나섰다. 최순실 국정농단 사건 특별수사본부(본부장 이영렬 서울중앙지검)는 30일 오전 10시부터 청와대 압수수색 영장 재집행에 들어갔다. 그러나 청와대 측은 전날과 마찬가지로 '청와대 경내 압수수색은 전례가 없다'는 입장을 고수하…

박근혜 정부 '비선 실세'로 알려진 최순실 씨(최서원으로 개명·60)가 30일 오전 전격 귀국했다. 최 씨는 귀국 직후...

비선실세 의혹을 받고 있는 최순실 씨가 30일 급거 귀국한 가운데, 최 씨의 변호를 맡은 이경재 변호사(67·사법연수원 4기)에도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순실 씨의 사건을 수임한 법무법인 동북아의 이경재 대표변호사는 1975년 춘천지검에서 검사를 시작해 대검찰청 공안3과장 직…

박지원 국민의당 비상대책위원장 겸 원내대표는 이날 오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최순실의 급거 귀국은 여러가지를 계산한 결과로 판단한다"며 "국정농간과 국기문란을 사실대로 이실직고하지 않고 또 술수로 사실을 왜곡, 면죄부를 받으려면 더 큰 국정혼란과 국기문란을 초래할 것"이라고 비판했…

30일 오전 급거 입국한 최순실 씨가 가운데, 몸을 추스를 시간을 달라고 요청한 것에 대해, 더불어민주당은 ‘여전히 법 위에 군림하는 존재’라고 비난했다. 기동민 민주당 원내대변인은 이날 오전 국회 정론관에서 브리핑을 통해 "최씨는 변호인을 통해 몸을 추수를 시간을 달라고 한다. 여…

'비선실세' 의혹을 받고 있는 최순실씨가 30일 오전 7시 30분께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최순실 씨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동북아의 이경재 변호사는 이날 오전 9시 30분쯤 서울 서초구 서초동 정곡빌딩 서관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최 씨가 귀국했다고 밝혔다. 최 씨는 영국…

포스코건설이 지난 28일 선보인 ‘관저 더샵 2차’는 단지 내 조망권 확보와 인근 대형 쇼핑몰 입점 소식 등으로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대전 서구 관저4지구 41블록에 공급되는 ‘관저 더샵 2차’는 전체 가구의 약 95%에서 구봉산 등 단지 외부 조망이 가능하도록 …

배드민턴 혼합복식 세계 랭킹 1위 고성현(김천시청)과 김하나(삼성전기)가 요넥스 프랑스오픈 결승에 진출했다. 고성현과 김하나는 30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혼합복식 준결승에서 덴마크의 요아킴 피셔 닐센과 크리스티나 페데르센을 51분 만에 2-0(21-18, 21-19)으로 눌렀다…